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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연자 작품의 풍격

오랫동안 장연자태의 작품은 줄곧 여성 소재를 위주로 해 왔다. 중학교 때부터 체계적으로 그림을 배우는 장연자태는 여성에게 특히 섬세하다. 아마도 그녀가 어릴 때부터 미녀를 그리는 것을 좋아했던 것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중학교 반 전체가 홍루몽을 한 폭 그리고 있어서 통독해 보세요. 나는 일찍이 완전한' 금릉 12 차'' 금릉 12 차' 를 그린 적이 있다. " 처음 그림을 배웠을 때, 장연자태는' 아름다움' 연구에 전념하기 시작했다.

2007 년 장연자태가' 모래를 밟다' 를 가지고 다시 돌아온 것은 장연자태가 남긴 전시이자 반성의 공간이다.

장연자태의 최신 작품은 이전 작품에 비해 날카롭고 신선하다. 가벼운 노래만 춤을 빼면서 경쾌하고 질감이 있는 유행을 더하다.

그녀의 전환점은 두 가지 변화에 기반을 두고 있다. 첫 번째는 회화 제재의 변화이다. 그녀는 알약, 반창고, 수술기구 등 질병과 관련된 물품을 표현 대상으로 선택했다. 장연자씨가 이 일련의 작품 (총 36 장) 을' 등록' 으로 명명한 것처럼, 이들 표현 대상 자체가 전달하는 정보가 화면에서 중요한 요소가 되고 있다. 공연 선택의 주제는 한 기회에 달려 있다. 예술가에게 직감, 판단, 자신감이 있어야만' 우연' 을 창작의 원인으로 바꿀 수 있다. 아래의 문제는 비교적 심각하다. 자신이 잘하는 비주얼 언어를 통해 선택한 주제를 어떻게 표현하고, 표현대상의' 숨결' 이 화면에 튀어나오게 할 수 있을까? 이 문제는 단일 물체를 표현하고 배경 묘사가 거의 없는 그림에서 더욱 중요하다.

이것은 장연자태의 두 번째 변화에 관한 것이다. 그녀의 이전 작품은 대부분 어지러웠고, 새 작품은 주선으로 약간 포인트를 주었고, 선이 섬세하고, 확고하고, 날카로워 종이의 뒷면에 스며들었다. 그녀의 신작을 처음 보았을 때, 바로 출국화' 육법' 중의' 골법' 이 머릿속에 떠올랐다. 거의 순수한 상형화 과정에서. 장연자태는 자신의' 골법으로 펜을 쓰다' 는 경험을 통해 화면 효과를 실현하였다.

장연자태는 표현 대상의' 물성' 을 충분히 이해했다. "체험" 은 시각적 과정일 뿐만 아니라 소재에 대한 매끄럽고 거친 촉감, 부드러운 경험, 모양 전환에 대한 파악, 물체의 온도, 무게, 밀도에 대한 이해 등 촉각 성분도 더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장 제비의' 반응 상형도' 의' 반응' 은 단지 물체에 대한 관찰이 아니라, 더 나아가서, 일종의 심사가 아니라, 가능한 많은 감각을 이용하여 물체에 대한 이해를, 심지어' 시각' 을 뛰어넘는다.

다음 질문: 시각을 초월하고 표현 대상을 이해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후 중국화의 걷기와 어지러움의 힘, 그림 속 획의 인식, 조각 과정의' 진흙' (확장, 각종 조각 재료) 감각, 깊이가 있는가?

장연자태의 최신 작품을 보면, 그녀가 물체를 감지하는 비밀을 발견했을 뿐만 아니라 붓과 물감을 사용하는 비밀도 습득했다는 것을 분명히 느낄 수 있다. 그녀가 대상을 묘사하는 방식은 나에게 골질 펜에 대한 각종 인식을 생각나게 한다.

전설에 따르면, 점쟁이 방법이 있습니다-"뼈 터치 방법". 뼈를 만지면 한 사람의 운명과 성격을 알 수 있다. "뼈 펜 사용" 은이 방법과 관련이 있어야합니다. 그림에서 브러시는 실크, 종이에 구조화 선과 어지러운 방법을 사용하여 사람과 사물을 묘사하는데, 이는' 터치뼈' 가 피부를 통해 인체 골격에 닿는 방식과 비슷합니까? 점쟁이는 손가락으로 화가가 참고할 수 있습니까? 그리고 마사지사를 찾아가세요. 진거래는' 안지 인물 수기' 에서 안마사가 출가하여 제자가 되기 전에 콩 한 봉지 사이에 있는 콩을 으깨야 하며, 바깥의 콩은 파괴될 수 없어야 제자가 될 수 있다고 썼다. 이런 힘은 내가 보기에 사실 모필지의 원인을 포함한다. 영상기록은 이안 영화' 추수' 에서 태극종사가 서예를 쓰는 장면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