벼랑에 떠 있는 색깔.
벼랑의 부색은 청대' 보살 분장' 의 풍습에서 유래한 것으로 지금까지 300 여 년이 흘렀다. 제련, 기계, 조형예술을 집필하는 사람과 사물, 자수, 그림 및 기타 민간 예술이다. 2008 년, 그 두터운 문화유산과 좋은 보호전승으로 국무원에 국가급 무형문화유산으로 등재되었다.
매년 음력 5 월 초 6 일,' 용왕 생일' 은 벼랑에서 부색 순찰을 하는 날이다. 미래를 경축하다',' 류첸채약',' 관음복 나타' 등 40 판, 생동감 있고 정교하며, 각 판 부색 앞에는 정상판이 있고, 뒤에는 우산이 있다. 색심은 활력이 넘치고 치맛자락이 펄럭이며 용춤사자춤과 각종 민족 무용 곡예를 동반한다.
맹그로브
맹그로브 숲은 바다와 대륙의 경계에서 자라며 해수 정화, 방풍 방풍 방파, 생물다양성 유지, 탄소 저장 등 방면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며' 해안 경비대',' 해양 녹색 폐' 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다. 옹구에는 시 전체에서 가장 큰 맹그로브 숲이 있는데, 이곳은 나무가 울창하고 백로는 최고급 천연' 산소' 이다.
수천 에이커의 논
금색은 가을 특유의 색이지만, 옹구촌에서 금색은 풍작과 바쁜 것을 의미한다. 새로 수확한 벼는 타곡장으로 운반되어 반복적으로 건조되고, 마지막으로 포장하여 입고되어 1 년간의 밭작업이 거의 끝났다. 타작마당, 타작마당, 타작마당, 타작마당, 타작마당, 타작마당, 타작마당, 타작마당, 타작마당, 타작마당
연꽃기지
매년 7-9 월에 남랑연꽃기지의 수백 그루의 연꽃이 피는데, 작은 강의 이슬점에서 가늘고 향기로운 꽃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