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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후이 민간 단조 아주머니 점쟁이 _ 안후이 민간 단조 맹인 점쟁이

안후이 민요는 왜 이렇게 많은 관중을 끌어들일 수 있습니까?

이런 단조는 안후이 북부에서 유행할 뿐만 아니라 수, 루, 예우, 안후이계에서도 유행한다. 대부분 농촌을 묘사한 정색 사건으로 형부와 형수, 시아버지, 형부, 과부 부정 등' 근친상간' 상한에 특히 초점을 맞추고 있다. 매운가요? !

나는 개인적으로 미성숙한 견해를 가지고 있는데, 왜 이런 미성년자가 일반적으로 술루예완의 경계에 집중되어 있는지, 중원 화이해 지역의 장기 사회 빈곤화와 유랑화의 결과로 최종 윤리가 빗나가는 것이다.

고대 화이하이 지역의 오랜 전란 수해, 부계 가문이 산산조각 나고, 인구가 유랑되고, 집이 전복되어, 양호한 안정된 농업 생산 환경을 가질 수 없었고, 홍수로 인한 소금화는 제대로 경작되지 않아 사회 전체의 빈곤을 초래하였다. 거대한 인구 변화와 변위로 인해,

따라서 안정되고 강력한 일족 조직은 유지될 수 없고, 사람들은 끊임없이 이주하여 도망가고, 개체는 원자화에 빠져 난민이 된다. 게다가 경제가 가난하고, 문화교육이 번영하지 못하며, 더 많은 현혜적인 추장과 신사가 지방질서를 유지할 수 없다.

일족 조직과 지방정치문화 권위의 부재로 기존 유가윤리가 종족 내부의 존비 질서를 조정할 수 없게 되면서 사회 전체가 윤리가 어긋나는 국면을 보이고 있다. 이에 따라 형부의 처제, 시아버지의 처제와 같은 유교 차원의 가족관계 반항의 문단이 공개돼 민간 곡예의 소재가 되어 가난한 마을 사람들의 방랑 생활에서 지루하고 따분한 정신적 소일거리 중 하나가 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물론, 이것은 다른 지역에 이런 곡예가 없다는 것이 아니라, 다른 지역의 신사층의 존재로 인해 이러한 내용이 정화되고 정제될 수 있다는 것은 화이하이 지역에서는 불가능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나는 심지어 이 일대에서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혼상결혼, 스트리퍼 등 저속한 공연도 이런 윤리적 무질서의 결과라고 생각한다. 유교 전통에서 혼상 시집가는 것은 매우 엄숙하기 때문에, 혼상 시집가는 것은 모두 가정의 변고와 관련된 대사이기 때문이다. 그들은 어떻게 모독을 당할 수 있습니까? 만약 당신이 당신의 조상을 기억한다면, 그들에 대한 불경이 아닙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