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인: 벽요가 죽기 전에 창송이 그를 배신했다. 범효는 일찍이 그 사람이라고 말한 후에 미쳤다.
그는 이미 죽었을지도 모르지만, 결국 나타나지 않았다. 만약 그가 죽지 않았다면, 정효가 복선을 묻었다고 말할 수밖에 없다.
벽요는 어떤 모습인지 정말 말하기 어렵다.
그러나 당신이 석두 당했다는 증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유일한 충분한 이유는 벽요가 주일선에 의해 구조된 후 부활될 수 있다는 것이다.
귀신선생의 신분은 귀신의일 수도 있고, 구체적인 신분은 알 수 없다.
청운산, 만검일, 도현, 벽요 뒤에서 구할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다.
그러나 그 이유는 결함이 있기 때문이다.
이 사람은 청운자의 13 대 후손이다.
이유 1: 샤오환이 책에서 말한 적이 있어요
이유 2: 흙을 피하고 점쟁이 등을 할 줄 안다.
6 확실히 영혼이지만, 그것이 왜 나타날지 단 한 가지 설명만 있을 뿐이다. (존 F. 케네디, 영혼명언)
그 장로들의 영혼은 그들이 죽은 후에 환월의 동정부에 들어갈 것이다. 그러나 결국 만검이 이렇게 많은 것을 알면서도 설명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7 청운산은 정상으로 돌아왔고, 소일재는 단장이 되어야 하고, 육설기는 주효봉의 첫 번째 사람이다.
8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닙니다
어쩌면 그들은 이미 죽었을지도 모른다.
내가 왜 벽요를 주일선으로 구했다고 말하는지.
이유
들개는 벽요의 구체적인 위치를 알고, 소환은 혼술을 알고 갔다.
갈 때 문파가 혼란스러워서 나는 토탈술로 들어가 벽요를 구했다.
그 발자국들이 바로 가장 좋은 증거이다.
벽요의 부활이 마침내 결말에 나타났다.
벽요는 너의 고모에게 구조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그녀는 결말에 놀라지 않을 것이다.
소백은 불가능하다. 장소범은 벽요를 잃은 후 쉽게 죽고, 결과는 심각하고, 소백은 전혀 그런 일이 아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