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골격 점술 - 불교의 자선과 인과 관계. 나는 오늘 거지인데, 이 거지는 내세에서 나에게 1 원을 줄 것인가? 인과가 이렇게 기계적인가요?

불교의 자선과 인과 관계. 나는 오늘 거지인데, 이 거지는 내세에서 나에게 1 원을 줄 것인가? 인과가 이렇게 기계적인가요?

아미타불! 형제, 인과가 복잡하고, 고리가 맞물려 있으니, 절대 기계적이고 분열적으로 보아서는 안 된다. 인과 관계의 일반적인 법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원인인 경우 과일입니다. 얼마나 좋은 사업인가, 얼마나 좋은 열매인가. 좋은 결과는 감자가 수박을 키울 수 없는 것처럼 좋은 이유에서 나온다. 아무리 큰 사업도, 아무리 큰 열매도 인과 관계가 없어서는 안 된다. 밀 씨앗 한 알은 어떤 것은 30 개의 열매를 맺고, 어떤 것은 300 개의 열매를 맺는다. 이것은 또한 큰 사업, 큰 열매이다. 또한, 결과가 되기 위해서는 인연을 빼놓을 수 없다! 결과를 얻을 기회가 없다. 그래서 우리는 잘 살아야 하고, 살면 수확이 있고, 앞으로도 수확이 있어야 한다. 내세는 성숙하고 내세는 수확한다. 내세는 미성숙하고 내세에는 수확이 있다! 부처가 말했듯이, 천만의 강도가 있어도 공로가 죽지 않으면 업장벽도 화해해야 한다.

감정 이입 사업 단위는 일정한 집단이 있는 * * * 업종, * * * 업종에는 다른 업종이 있고, 다른 업종에도 * * * 업종이 있다고 볼 수 있다. 우리는 자선단체에 기부를 해서 누구를 도왔습니까? 이것들은 우리와 이 사람들 사이의 인과 관계이다.

돈, 법, 무서움을 주는 것은 모두 이런 법이다.

인과는 복잡하며, 지금의 모든 인과에는 사실 많은 방면이 포함되어 있다. 모든 인과 법칙을 진정으로 전면적으로 이해하려면, 우리 일반인이 할 수 없다고 말하지 마라. 6 도를 벗어난 아라한조차도 8 만 강도 내의 인과만 볼 수 있다. 부처만이 다 알고 있어 모든 인과 법칙을 알 수 있다. 만약 우리가 이 귀중한 개인의 생명으로 인과의 진상을 연구해야 한다면, 우리는 영원히 연구할 수 없다. 인과가 우리의 한정된 일방적인 의식과 지식을 훨씬 뛰어넘기 때문이다. 불교에 따라 우리, 이를테면 가르치는 것이 낫다. 진정으로 부처님의 경지에 이르면 인과법은 천하를 다 안다. (조지 버나드 쇼, 믿음명언) 우리가 평소에 사용하던 리모컨처럼 모두 전문가가 설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리모컨, 리모컨, 리모컨, 리모컨, 리모컨, 리모컨) 우리는 단지 그것을 사용해야만 하고, 어떤 것도 사용할 필요가 없다. 그것을 사용하기 전에, 우리는 반드시 그것을 철저히 연구해야 한다. 평생 정말 한 가지 일을 철저히 연구하기는 어렵지만, 모든 것을 연구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나는 이미 이것을 철저히 연구했다. 세계 수천수만의 수천은 어디에 있습니까? 비록 우리가 가난하더라도, 그것을 완전히 연구할 수는 없다, 우리의 해방과는 상관이 없다!

지금부터 불법의 인도를 따르고, 잘 수행하고, 업벽이 이미 도착했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다 ~

진짜 방법은 뿌리에 공을 들이는 것이다. 모든 가지와 잎은 모두 뿌리에서 나온 것이다. 뿌리가 부러져서 모든 것이 해결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