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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머와 신체 사용의 관계 분석

선천적으로 가십이 몸에 있고, 모레 가십이 사용되고 있다. 그러나 만약 사용한다면, 1 군 다민에 의지해야 하고, 적은 수로 많이 이겨야 한다. 그래서 음과 위안 더 양, 양 위안 더 흐린. 쿤은 사음괘를 잃었고, 음량은 하보다 강했고, 음량은 상보다 약했다. 견은 곤이 음능에 대항할 수 있는 강음을 양보했고, 건조를 몸으로 대건하고, 약한 음으로는 물을 바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네가 사양괘를 흔들면 양중강하약, 근은 강양에게 양보한다. 그러나 반곤, 칸장양, 곤대곤을 몸으로 하여 약양이 불을 지나 잎을 통과하게 한다. 쿤 훈련 칸 더미 네 음과 위안 위, 건조 마을 칸 네 양 위안 아래, 음 위, 양 아래, 그래서 변할 수 있다; 근진이 좌측으로 변하고, 건환곤이 우측으로 정해져 있고, 좌동우정적이기 때문에 혁신할 수 있다.

결론적으로, 선천적인 가십은 우주 전체를 시뮬레이션하여 원소 처리와 순환 전환의 필연적인 법칙을 보여준다. 모레 가십은 천지 사이의 공간을 시뮬레이션하여 입체응용, 무작위착잡함 등 우연성 변수를 나타낸다. 선천적인 것과 후천적인 것은 각각 의미가 있고, 대세는 선천적이고, 세부 사항은 후천적인 것이기 때문에 종합적으로 운용한다.

신체의 사용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공자와 노자의 학문은 의리를 기초로 한 것이지만, 선천적으로 중요하다. 노자의 주기관은 서로 역행하고, 무위는 주의 주기관이다. 공자는 강유로 진퇴에 참여하고 도덕으로 진취적이다. 공자는 혼잣말로 말했다. "나도 그 점쟁이들과 같지 않니?" 그러나 학습은 배우기 쉽고, 이미지 수는 동시에 조합해야 한다. 학습은 선천적인 도덕을 얻기 쉽지만 효과적으로 예측할 수는 없다. 공부를 잘하는 셈이냐, 군자냐. 학문은 예측하기 쉽지만 도덕에서 벗어나도 큰일이다. 결국 악당이다.

그래서' 팔괘권 체용' 이라는 송공식을 쓰는 것은 당신이 이해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서입니다.

선천적으로 생성되고, 끊임없이 이해하고, 가십 치료, 자연순환.

자연 변화 후, 그 원인은 쉽게 나타나고, 반복된다. 노소가 바뀌었다.

쿤은 양으로서, 지렁이의 어머니쿤, 건조는 음으로서, 아버지로부터 떨어져 있다.

강양은 뿌리가 되고, 강음은 포크가 되고, 진동은 불을 옮기고, 역수안은 된다.

건양상, 곤하, 전자는 후자, 후자는 전자를 반대한다.

선천적인 내체, 토지 징용, 태을과 이하 대세로 거슬러 올라간다.

모레 외용, 건과 곤 사이, 각종 이해관계, 고금의 우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