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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쟁이는 길가에 야생마가 있다고 말했다

한 사람이 바람을 피우면 온 가족이 고통을 당한다는 것은 사실이다.

탈선은 지진과 같다. 그 진원은 조상을 깊이 불신하고 후대를 모욕하며 진원의 폭이 일, 생활, 명예, 이미지, 성격에 영향을 미친다.

지진 후, 깨진 벽, 사상자.

포위성이 무너지거나 마음이 죽으면 결혼은 시체 한 구, 시체 한 구, 몸껍데기 한 구밖에 남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속았지만 마음속에 사랑이 있으면 타협한다. 그는 말했다: 나는 그녀가 탈선하는 것을 신경쓰고 싶지 않다. 나는 무엇을 추구하고 싶지 않다. 나는 그녀와 함께 살고 싶다.

이것은 먼지만큼 낮을뿐만 아니라 땅만큼 낮습니다. 사람이 지하에 살면서 일 년 내내 햇빛을 볼 수 없다. 그들의 심리와 생활에 햇빛이 있을까요? 아직 하루인가요?

너는 아마 잊었을 것이다, 너는 개의치 않을 것이다, 아마도 너의 희망찬 생각일 뿐이다. 상대방은 너에게 이런 자격과 권리를 주지 않았고, 그는 계속 마음껏 내색을 하고, 밤마다 노래를 부르고 싶어 할지도 모른다. 그리고 당신은 뒤척이는 모든 날, 그가 마음을 돌리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두 사람의 호소가 한 채널에 없는데, 어떻게 동주파수 공진을 기대할 수 있겠는가?

만약 결혼이 마차라면, 부부는 어깨를 나란히 하는 말 두 마리이지만, 어느 날 당신이 야생마와 사랑에 빠졌고 집에는 끝없는 초원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그 야생마는 수레를 당길 때 길가의 들꽃을 보면 가고 싶지 않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리고 결혼은 갑자기 너 혼자가 되었다. 두 사람이 공유하는 물건이 갑자기 너의 어깨에 떨어져 당기면 피곤하다. 생활의 무거운 짐을 짊어져야 하는 동시에, 야생마를 끌어당기고, 그 야생화를 더 이상 먹지 않도록 노력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네가 말하길 네가 나와 함께 차를 끌고 싶다면 나는 네가 들꽃을 먹었다는 것을 잊을 수 있다. 그러나 들꽃의 야생마는 먹지 않고 들꽃의 색다른 맛을 맛보았다. 너희 집 그런 무미건조한 집 꽃에 비하면 맛은 정말 잊을 수 없다.

너는 계속 전진하고 싶지만, 그 야생마는 줄곧 너를 뒤로 끌고 있다. 너는 큰 수레를 끌고 그와 함께 지쳐서 기진맥진해야 한다. 네가 잘 당기지 않으면 야생마는 네가 그를 끌어당긴 것을 탓할 것이다.

네가 그를 끌어들이려고 할수록, 그는 제자리에서 움직이지 않고, 심지어 들꽃과 상호 작용하여 너와 적이 된다.

야생화는 잊을 수 있다고 하셨지만 야생마는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집에 초원이 없어서 야생마가 들꽃을 찾는다고 탓할 필요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네가 자책해야 할 것은 네가 어떻게 야생마를 사랑하게 되었는가이다. 더욱이, 그가 야생마라는 것을 알게 된 후 사실을 인정하고 싶지 않은 자신을 탓하고, 사실에 직면하고, 야생마를 떠나, 조련사가 되고, 이 사나운 야생마를 온순하고 영리하게 훈련시키고, 너와 함께 결혼의 마차를 끌고 전진하는 것을 탓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많은 경우, 네가 이 야생마를 당기려고 하면 계속 전진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결혼은 두 사람의 일이다. 만약 야생마가 조영에 있고, 마음이 한나라에 있다면, 네가 그를 끌수록 야생마는 들꽃이 그에게 자유의 귀여움을 준다고 느낀다. 당기면 할수록 그를 들꽃으로 밀어 넣었다.

야생화를 먹은 야생마와 계속 좋은 날을 보내고 싶을 때, 야생마가 아직 원하는지 물어봐야 한다. 만약 그가 원하지 않는다면, 너의 모든 노력은 헛수고가 될 것이다. 언젠가는 야생마가 영원히 야생마가 될 것이며 훈련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야생마를 사랑하게 되면 일어날 일은 언젠가는 들꽃과 대치한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