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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콩 비둘기 점쟁이 _ 홍콩 비둘기 점쟁이?

창작 배경, 시나리오 작가 소개, 전극 줄거리도 설명했다.

작성자 정보:

라오서 (1899-1966), 본명 서경춘 만주족. 해방 후 중국 문련 부주석, 중국 작가협회 부주석을 맡다. 195 1 베이징시 인민정부에' 인민예술가' 라는 칭호를 수여받았다. 문혁' 이 시작된 후 잔혹한 박해를 받고 1966 년 8 월 24 일 자살했다. 주요 작품은 장편소설' 장씨의 철학',' 조자악',' 이마',' 낙타쇼코',' 우천전',' 4 세 동당',' 드러머',' 중편소설' 내 생활',' 단편 소설' 이다 그는 중국 현대문학사에서 가장 유명한 작가 중 한 명이다.

찻집 소개:

찻집' 은 1957 에 발표돼 노사의 연극 창작의 최고 성과를 대표한다.

작품은 노베이징의 큰 찻집 유태 찻집의 흥망을 배경으로 찻집과 각종 인물의 변천을 묘사하며 청말민 초부터 항전 승리까지 50 년 동안 각기 다른 세 시대의 사회면모를 반영해 반식민지 반봉건 낡은 중국의 격동, 어둠, 죄악을 드러내며 낡은 중국의 필멸을 선포했다.

제 1 막, 1898 년 초가을, 주둔군 개혁이 막 실패했고, 담시동이 심문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어대 찻집 사업이 번창하여 각종 종교의 사람들이 그것을 서로 교류할 장소로 삼았다. 이 장면에서 저자는 중국의 부패한 봉건 사회가 이미 끝이 왔다는 것을 우리에게 보여 주었다.

1. 이 연극은 외래종교를 믿는 악당을 묘사한다. 그는 외국인에게 의지하여 정부조차도 그를 두려워한다.

2. 부유하고 권세가 있는 가정은 정부에 사람을 보내 무리를 지어 비둘기 한 마리를 위해 싸울 수 있다.

조정 돈을 먹는 기수는 하루 종일 빈둥빈둥 놀았다.

4. 조중 환관은 집에서 호화로운 생활을 할 뿐만 아니라 고가로 아내를 살 수 있다.

5. 농민과 도시 빈민들은 그들의 아이와 여성을 판매한다.

이런 실루엣 같은 묘사는 만청사회의 중생상을 보여 주며 제국주의의 침투 침략, 봉건 통치자의 방탕한 부패로 농민들이 파산하고, 시민의 빈곤, 사회의 어둠을 깊이 반영하고 있다. 이것들은 모두 중국 봉건 사회의 종말을 예고하고 있다.

제 2 막, 즉 본문의 발췌이다. (민국 초년)

제 3 막, 항일전쟁 승리 후의 사회생활. 극 중 정직한 사람들은 모두 딜레마에 빠졌다.

1. 유태 찻집은 낡아서 가게 주인이 아무리 개선해도 정상 영업을 유지할 수 없다.

2. 명요리사는 감옥에서만 찌를 수 있다.

3. 묘기를 가진 사람은 생계를 꾸릴 수 없고 민간 예술은 빈번히 실전된다.

4. 악세력이 비정상적으로 활발하다. 제국주의 봉건 세력과 관료가 서로 결탁하여 횡포하다. 깡패와 간첩은 물고기가 물을 얻는 것과 같다.

이런 환경에서 사람의 생명재산은 수시로 위협을 받고, 왕리발은 찻집을 점령한 뒤 목매달아 자살했다. 작가는 강한 열정으로 이런 사회를 비판하고 저주하며, 구 중국이 멸망할 운명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이 연극은 칸달리와 같은 사람들이 서산 해방구로 도피한 묘사를 통해 어둠이 곧 지나가고 빛이 다가오고 있음을 암시했다.

이 연극은 구사회의 가작으로 국내외에서 모두 강렬한 반향을 일으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