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골격 점술 - 누가 도사인지 분간할 수 없다.

누가 도사인지 분간할 수 없다.

나 없이는 없다. 이것은 불가의 어휘이다. 나는 마음을 대표하고, 사물은 세상을 대표한다. 의식이 없다는 뜻이다. 세상 만물도 나에게는 텅 비어 있다. 참고물은' 나 없이는 없다' 는 사람들의 해석을 설명할 수 없다. 지혜와 정력은 사람에게 없어서는 안 되며 따로 사용할 수 없다. 나를 위해, 지혜는 더 이상 내가 고려해야 할 문제가 아니며, 나의 유일한 결점은 정력을 유지할 수 없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지혜명언) 사람에게 도가 () 와 불가 () 는 모두 "나 () 가 없으면 없다" 고 말하고, 반대 () 는 이익을 얻는 것을 반대하지만, 나는 항상 이것이 극단적인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다만 이 극단은 다른 사람을 겨냥한 것이 아니라 자신을 겨냥한 것이다. 그렇다면 아무것도 없는 사람이 왜 세상을 바꿀까? 그들이 말하는 것이 노래보다 듣기 좋기 때문인가요? 그래서 세상을 바꾸려면 먼저 자신을 바꿔야 한다. 그래서 나에게 있어서, 나는 항상 먼저 곤경에서 벗어나 자신의 야망을 어떻게 경영할지 생각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하지만 문제의 관건은, 나는 항상 가택 연금을 받고 있다는 것이다. 보이지 않는 세상에서 항상 나를 통제할 수 있는 힘이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나, 내가 이전에 무형의 힘을 이해하지 못했을 때, 나는 여전히 내가 충분히 노력하지 않았다고 비난할 수 있다. 그러나 나중에 나는 많은 것들이 실제로 사람이 통제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 그러나, 나는 운명을 믿는 사람이 아니지만, 나는 사람이 확실히 무형의 힘에 의해 조종되고 있다고 믿는다. 그러나 이런 조작은 운명이 아니라 조작의 방법을 통해 변할 수 있다. 종종 도교의 경지를 표현하는 데 쓰이는 말 한 마디를 무나라고 하면 없지만, 이 표현은 정확하지 않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많은 막막한 사람들이 자신을 잃기 쉽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나 없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하려면, 우선 나 없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나는 진실한 자신과 거짓된 자신을 구분하고 싶다. 그러므로, 내가 탐욕과 쾌락에 대한 욕망을 대표한다고 가정하면, 물질이나 정욕에 대한 자아의 수요로 인해 생겨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탐욕, 쾌락, 쾌락, 쾌락, 쾌락) 그래서, 아무것도, 나 없는 나, 사람이 원하는 모든 잘못된 욕망을 대표하고, 사물은 외부 세계가 자신을 유혹할 수 있는 구속과 속박을 대표한다. 진실의 진정한 자아는 진리를 대표하기 때문에 진리는 인간 본성에서 모든 사람 또는 삶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대응 방식을 대표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