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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자의 오행은 무엇입니까?

"성" 글자의 오행은 나무에 속한다.

"성" 자 왼쪽은 "합" 이고 오른쪽은 "성" 이다. 알갱이로 보면 쌀과 곡물과 관련된 뜻이다.

쳉 (병음: chéng) 은 1 급 한자 (상용자) 이다. 이 단어는' 설문해자' 의' 소전' 에 처음 등장했다. 형성자는 오곡에서 나와 소리를 낸다. 원래 의도는 단위 길이였고, 1% 인치였다. 코스와 방정식이라고도 합니다.

다음과 같은 다섯 가지 요소가 도입되었습니다.

오행' 은 중국의 수천 년 경험을 총결하여' 금, 나무, 물, 불, 흙' 을 상징으로 인체와 자연의 상관관계를 깊이 묘사했다. 오행의 의미는 음양의 진화를 통해 금 (수렴), 나무 (신장), 물 (윤하), 불 (염), 흙 (중화) 의 다섯 가지 기본 역학을 포함하고 있다.

오행상생은 금수, 수생목, 목불, 불토, 원생금을 가리킨다. 오행상경은 금크목, 목투과, 토크수, 물호크, 불금과를 가리킨다. 천간 오행 손톱, 을 (나무), c, 정 (불), e (흙), c (금), c (물); 오행토지는 오추 (흙) 심요 (금) 해자 (물) (불) 를 가리킨다.

오행학설은 최초로 황노와 도가의 학설에 나타나 사물의 운동 형식과 전환 관계를 묘사하기 위한 것이다.

오행학설은 중국 고대의 일종의 비학설이다. 오행이 아니라 만물은 윤, 염, 직선, 화, 수리의 성격에 따라 모두 5 항목에 속한다. 고대 서방 국가의 토양, 물, 불, 바람의 4 대 요소 학설과는 달리 철학, 검사, 점쟁이, 역법, 한의학, 사회학을 하나로 모으는 학설이다.

인체에서 오행은 다섯 가지 내장을 대표하는데, 각각 A 담, B 간, C 소장, D 심, E 위, F 비장, G 대장, 심폐심, 신장 방광경, 귀신이다. 그래서 오행은 한의학, 풍수, 명리, 상면, 검사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음양은 고대 대립통일의 이론이고, 오행은 원시 시스템 이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