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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림외사" 제 36 회 논강

제 36 회 태백묘 명사로 상숙현 진유의 탄생지.

상숙한 사람은 수재가 있는데, 겨우 50 대이다. 그는 매우 충성스러워서 일련의 좋은 일을 했다. 친구의 의뢰를 받아 국자옥에 가서 약속을 이행하고 무협 서적을 돌보다. 초심과 건의는 박사가 봄에 그의 생일을 열어 봄나들이의 선물을 모으도록 하였으나, 그들은 거절했다.

위보 의사의 옛 이웃인 당이 홍씨에게 찾아와 돈이 부족해서 위보 의사가 묵게 한 집을 팔았다고 말했다. 화를 내지 않을 뿐만 아니라, 그에게 돈을 주고 집을 다시 임대하고 도박죄를 범한 감생을 응천부로 보냈다. 여파 의사는 그의 범죄를 치료하지 않고 그와 함께 먹고 며칠 후에 집으로 돌아갔다. 그래서 유 박사는 태백종사식의 주제이다.

유 박사가 군중을 이끌고 성대한 제사를 거행하자 마을 사람들이 옆에서 지켜보고 있었다. 의식이 끝난 후 펑공손승이 만났는데, 원래 레인저에서 의사로 바뀌었다. 장준민은 그의 나쁜 행적을 보고 떠났다. 두에게 두 의사의 선행을 이야기했다.

확장 데이터의 주요 역할 소개:

1, 유의덕은' 유림외사' 의 고전적인 인물 중 한 명이다. 두가 성현그룹의 유능한 장수라면 유의덕은 이 성현그룹의 지도자다.

두 소청은 일련의 감동적인 행동을 통해 인격의 승화를 실현하였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유 박사는 이상한 말을 하지 않았다. 그의 생활환경도 다른 학자보다 더 특별하지 않았지만, 유예드는 평범한 생활에서 그의 평범하지 않은 사상을 해석했다.

박사의 이미지를 보면 치국이 천하무도인 사람은 도시에 숨어서 이학 사상을 흡수하고 수용하여 심리적 조정을 하고 인격상의 자기완벽을 추구하고, 정신적인 상대적 초탈과 심리적인 평화와 조화를 추구한다는 것이 두드러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기관리명언)

2. 왕관은 역사상 실제 인물로 저자는 이에 따라 각색한다. 왕관은 이 소설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았다. 소설 전체의 인물 형성에서 그는 작가의 이상 인물의 기본 특징을 확립하였다. 혜목에서 말했듯이, "쐐기는 진대의에 적용되고 전문은 유명인에 숨겨져 있다고 한다" 고 한다. 학자이자' 유명인' 으로서 왕관은 중국 학자의 정신을 구현했다.

유림외사' 는 풍자소설이다. 신랄한 필법으로 사회 현황과 유생의 운명을 비판하고 폭로했다. 소설은 과거제도 하에서 지식계층 정신도덕과 문화교육의 부패 현황을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그것은 삶을 통해 명리관, 관료주의, 인간관계, 사회 풍조를 드러낸다.

저자는 과거제도와 이런 제도에 노예가 된 문인의 추악한 영혼을 폭로하는 것부터 시작하여 봉건관리의 졸속 무능함, 지주신사의 탐욕 비열함, 예속풍아 명사의 위선 비열함, 그리고 봉건예교 제도 전체의 부패와 사람들의 영혼의 왜곡을 풍자한다.

오의 풍자는 분명히 봉건 사회를 강력하게 타격하고, 뜻이 맞는 대부분의 문인들이 인간성의 비열함과 사회의 어둠에 대한 불만을 토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