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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 대가는 어떻게 사람의 일생을 평가합니까?

모든 속임수는 운명에 관한 것이 아니라 운명을 관찰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이미지를 읽을 수 있는 사람은 세상 만물에 대해 반드시 공경해야 한다. 더 많이 알수록 경외심을 더 잘 알고, 경외할 줄 알수록 말을 더 두려워할 것이다.-선조가 앞에 있고, 조상은 뒤에 있고, 수많은 귀신들이 옆에 있고, 내가 말을 할 차례가 되지 않고, 내가 말을 할 차례가 되지 않기 때문이다. 그들은 말하지 않는다. 내가 어떻게 먼저 입을 열까?

만약 네가 정말로 무엇을 알고 싶다면, 너는 먼저 존중해야 한다. 만약 네가 정말로 그것을 알고 싶다면, 너는 공손하게 가르침을 받을 것이다. 머리에 물음표를 붙이면 답이 나온다. 사실 각 문파의 창시자는 제자가 스승을 찾는 것보다 제자를 찾는 것을 더 서두르고 있다. 우둔한 제자도 공경할 수 있다. 누가 효도를 좋아하지 않습니까? 공경하는 것은 절대 어리석은 제자가 아니라 대근이다. 공자는 늘 안회에게 주견이 없다고 비판한다. 그는 줄곧 선생님의 말이 옳다고 말했지만, 그는 안회를 가장 좋아했다. 왜냐하면 안회가 가장 효도하기 때문이다.

사실 뼈는 삼복을 받을 수 있고, 사람은 반드시 사람을 안다. 사람을 보는 것은 그렇게 복잡하지 않은데, 하물며 두상이다.

노자는 바로 모든 것을 관찰함으로써 도리를 알게 되었다. 그래서 고대 인재들은 우리에게 관대함을 요구했다. 오가는 모든 것을 연구하고 어떻게 사람이 되고 세상을 다스릴 수 있는지를 아는 진리이다.

예를 들어 식물이 살아있을 때는 부드럽고, 죽으면 딱딱하다. 사람이 살아있을 때 몸은 부드러워서 죽으면 뻣뻣해진다. 이것은 부드러움이 생명력의 표현이라는 것을 의미하며, 이로부터 부드럽고 무뚝뚝한 것이 부귀의 근본이라고 추론할 수 있다.

사람은 수정란에서 발육한 것이다. 모든 세포는 같은 유전자를 가지고 있다.

어디서 사람을 보든, 당신은 그의 뼈, 그의 등, 그의 얼굴, 그의 거처, 그의 피부, 그의 글, 그 사람의 전모를 볼 수 있다. 고대인들은 한 사람의 맥박에 근거하여 그의 운세를 판단할 수 있었다. 이것은 확실히 가능하다.

한 사람과 그 주위의 모든 사람과 일은 그 자신의 머리에 의해 확대되어 그려졌다. 만약 네가 이 정보를 자세히 관찰한다면, 너 스스로 알아차릴 수 있을 것이다.

한 사람의 운세를 확정하고, 이 사람의 언행을 살펴보자.

그를 만나 좋은 말을 하고 좋은 일을 하는 것이 아니라, 지금은 행운을 가져다 줄 수 있지만, 언행의 미묘한 구조에서 밝혀져 과거를 숨길 수도 없고, 현재도 숨길 수 없고, 미래도 숨길 수 없다. 당신이 판단의 법칙을 이해하는 한-고대 성현처럼, 그들은 상면술을 배운 적이 없지만, 그들이 말한 것처럼 정확하다.

보신에 대해 말하자면, 모두들 더 현묘한 것을 생각할 것이다. 사실 양기는 매우 간단하고 실용적인 언행이다. 예를 들어, 다른 사람에게 말대꾸하지 않고, 다른 사람이 순조롭게 일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면, 자신의 기류도 이런 심리적 암시로 인해 원활해질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예를 들어, 분노와 증오는 종종 숨이 막힐 수 있으므로 자신의 성질을 제어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오염된 공기가 지구에 떨어져야 모든 것을 실을 수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결점과 더러움에 주의를 기울여야 우리가 물건을 실을 수 있고, 그것들이 어떻게 될 것인지, 우리가 부유해질 수 있습니다.

사실 이것들은 모두 매우 실용적이다. 현기를 꿰뚫어 보면 현기가 없다. 간단한 일상 생활입니다. 선현은 박귀진으로 돌아간다고 말했다.

세상이 신비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바로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일단 이해하게 되면, 그것은 평범하고 간단하며, 그것은 가장 평범한 일상 속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우주의 법칙은 확실히 복잡하고 정확하며 광대하다. 큰 곳은 크지만 작은 곳은 만물에 있다. 이것이 바로 율법의 적용이다. 이것들을 보면 우리는 어릴 때부터 대리까지 풀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