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신:
오독에 대해서는 여러 가지 학설이 있지만, 대체로 다음 두 학설로 요약할 수 있다.
(1)' 산스크리트경' 이 말아서 만든 마늘, 껍질, 양파, 양파, 살구곡 등 다섯 가지를 말한다. 그러나 다섯 가지 증상에 대한 설명은 상당히 다르다. 불교의계, 보살경 이범천경, 의적이범천경, 사범천경에 따르면 마늘은 후령과 마늘이라고 불린다. 파 (야생 파) 는 파, 파, 파를 의미한다. 친절한 대파는 대파, 쪽파, 대파, 춘파입니다. 양파에는 부추, 마늘, 국산 양파, 야생이 있습니다. 운하를 촉진하는 것은 맥, 전갈, 아위, 졸졸 운하, 그리고 조형 도구를 의미한다. -응? [1]?
(2)' 보살계',' 송고승전 29 일',' 알려진 산스크리트경',' 법장범경',' 보살계' 에 의한 마늘, 파, 살구곡, 부추, 갈오종을 가리킨다. -응? [1]?
우시엔
또한 번역집은 마늘 (반라) 을 인용했다. Una), 양파 (van lat), 작은 뿌리 채소 (Van palā)? U), 부추 (반 고흐? 자나), 성곡 (반하이)? 구) 등등. 그리고 대장경법 31 권: 파, 고수, 마늘, 부추, 고수 5 종. -응? [1]?
홍짱 산스크리트어 불경' 보살 호부' 에 따르면 마늘은 일명 조롱박으로 한나라 장건 대완국에 갔을 때 가져온 것으로 지금도 자주 먹힌다. 한편, 산스크리트어 이름의 경우,' 번역명 대전' 에는 두 가지 학설이 있다.
(1) 쉐이프도 노령, 적정, 위험, 굴곡을 나타내는 데 사용된다. 사전에서 이 모양은 악취가 나는 아사의 뿌리에서 따온 것으로, 약으로 간을 맞출 수 있다. 그것의 학명은 아위이다. -응? [1]?
② 카구루 (반 구그구라, 구그구루) 는 만정으로 번역된다. 침향나무의 침투물로 향수와 약으로 쓸 수 있다. 송고승혜일전 29 일' 에 따르면 이 제품은 중국에서 생산되지 않고 참새단에서 생산되며 그 뿌리는 가는 무뿌리처럼 굵고 하얗고 악취가 마늘처럼 난다. 현영의 음의권 19 에 따르면 행곡은 그 나라에서 기원했다. 엄배의 범경 보살 부적에 따르면 그것의 기원은 이란과 북인도에 있다. -응? [1]?
승엄경' 에서 부처는 수행자에게 영감을 주었고, 삼매를 수행하려면 먼저 오악을 끊어야 한다. 흔히 볼 수 있는 파, 마늘, 부추, 토란 (즉 토란), 살구곡 (아위) 입니다.
수행자는 금식 오향의 계명을 엄격히 준수해야 하지만 부처는 중병으로 치료할 수 없는 사람들이 오향을 먹지 않도록 특별히 허락했다. "고전" 권 20 에 인용된 불교법, 10 송법, 5 분법의 기록에 따르면 병으로 마늘을 먹은 스님은 7 일 유령실에 거주할 수 없고, 승요를 누워서는 안 되며, 공편의 장소, 강경당, 불탑, 승당 등으로 돌아갈 수 없다. , 부처님을 숭배하지 않고, 오직 바람을 쐬고 있다. 7 일 후, 그들은 목욕과 흡연이 필요하다. -응? [1]?
또한 도교에서는 부추, 고수, 마늘, 살구곡, 고수풀 등 다섯 가지 향신료를 재계로 나열하고, 건강미선수들은 마늘, 고수, 고수, 마늘 등 다섯 가지 향신료를 재계로 본다. [북본' 대열반경' 권, 렌가 아바오도로 4 권, 입렌가 성경 8 권, 불교 보응학회 수기 6 권, 법원권 92 권, 석수기권 3 권, 번역명집권 68]?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