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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북점쟁이 _ 동북점쟁이는 누구입니까?

서른 살 왕태후가 행복을 배웅하러 온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경사가 있는 것은 왕모친께서 주신 것이다.

태후는 "성백옥거북대 구령은 너무 무량하고, 요지대성 Xi 금목대성무상, 청령준통관 신선대불" 이라고 불린다. 베개중서' 구름: "천지의 신 무공, 금목, 그 원기를 정련하고, 만물을 낳고, 음양을 조화시키고, 해와 달이 밝다. \ "라고

왕태후는 중국 신화 중 장생불로약을 관장하고, 악을 처벌하고 재난을 경고하는 불후의 여신이다. 서왕모는 신화 서창족 조상의 조상 여신이라고 생각하는 학자들도 있다. 도교 신화 중 서왕모는 여선의 머리로, 신선을 주재하고 양성하는 여신으로, 남선의 두동에 해당하며 동화황제라고도 불린다. 그녀는 만물을 낳은 창조의 여신이며 전진교의 창시자이다. 창족 신화 중에서 왕모모는 때때로 창세신으로 여겨진다.

서왕모와 동은 삼청도교의 조상이 창조한 것으로, 세계의 여신선과 남신선을 통제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이런 관점은 한위진 시대에 매우 유행했다. 그러나 당송 () 에 들어간 후 관점이 점차 달라졌다.

송대에 이르러 옥과 등 황제는 모두 그를 숭배하고, 옥황상제는 천제를 대신하고, 인간 황제에 의해 천제로 봉쇄되었다. 그래서 송원 명청의 소설에서 옥제는 천정의 주재가 되었다.

오랜 기간 민간 이야기를 통해 황제는 황후와 딸이 없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서유기' 에서 작가는 옥제에게 아내-태후를 더했다.

물론 서유기에서는 힌트만 있을 뿐 부부 관계는 분명하지 않다.

봉신연의' 에서 저자는 옥제의 아내가 요지의 김낭이라고 분명히 밝혔고, 그들은 융기 공주라는 딸을 낳았다.

서유기에서 왕태후는 요조에 살면서 요지에서 복숭아회를 열었다. 그래서 태후의 남편이 옥제라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