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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씨 일은 누가 압니까?

주씨는 남송의 유명한 철학자, 교육자, 우원현인이다. 그의 성격은 불길하다. 그의 말은 이런 불길한 것을 조장했다. 그의 이름은 혜안이고 별명은 자양이다. 그의 별명은 심랑이고, 그의 별명은 계연이다. 아버지 주송, 송정과 8 년 진사, 푸젠정과 임현령. 주생은 남송건언 4 년 9 월 15 일, 롱서인에서 태어났다. 14 살 때 그는 아버지를 여의고 어머니 주시와 함께 푸젠숭안우일비에 정착했다. 주우사오싱은 20 년 봄과 사오싱이 3 년 2 월 두 번 오원고리에 도착했다. 오늘날' 문공산' 의 고전나무 무리가 바로 주종이다.

사오싱은 17 년 가을 리프트, 이듬해 봄에 진사로 승진했다. 이어' 좌지공랑',' 무술 박사',' 조랑봉',' 조삼랑' 을 수여받았다. 역대 취안저우 동안주부, 도사비서랑, 지남항군, 강서상평차 염관무, 지밀정, 박판, 강동판, 비정수, 강동조정사, 장주지사, 호남조조, 담주지사.

8 년 12 월, 임지미정은 타이주를 순찰하라는 명령을 받았을 때, 전 지사 당을 탄핵하는 편지를 보내 "위법 난민 횡령 남용, 유민 구조, 관재 도난" 을 촉구했다. 승상은 비호하고, 주는 강권을 두려워하지 않고, 간사함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는 책을 열 번 썼고, 마침내 당의 강서형사직을 면했다. 또한 조정에서, 남송은 "사람이 중병에 걸리면 안에서 사지를 달면 병이 나지 않는다" 고 지적하며 "태자, 선신, 격려, 풍속, 민력 배려, 군정 개선" 을 제안했다.

조정은 그의 재능을 깊이 알고 여러 차례 중책을 위임했다. 주씨는 받아들이기를 거부한 사표를 신유학에 투신했다. 태주도관, 우이산숭유사, 화주운대관, 서경 숭복궁, 서대공 의궁, 남정홍청궁, 강의저서를 주관한 적이 있다. 그는 일생 동안 저술이 매우 많았고, 40 편은' 사쿠전서' 에 수입되었다. 그의 철학 사상은 정호 () 와 정이 () 의 이학 관계에 관한 학설을 발전시켜 완전한 객관적 유심주의 이학 체계를 세웠다.

경원 3 년, 주한 () 이 권력을 잡고, 조여옥 () 을 배척하고, 도교를 봉쇄하였다. 주씨는' 열 가지 죄' 로 기소되어 해직되어 집으로 돌아갔다. 청육년 3 월에 7 1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주홍 이 죽은 후, 노래 Jiading 2 년 xiazhao 는 wengong que 에 봄 5 년 xiazhao 을 제공, 3 년 xiazhao 는 taishi 과 충실한 국가 공개 에, 대중에게 3 년 덜 설정되어 있습니다. 원대원년 원년부터 정조까지 혜국공묘가 성립을 선언했다. 숭정은 15 년,' 전유와 사이토 유자' (이후' 전현' 으로 개명) 로 한당유학 위에 올랐다. 청강희 51 년, 성인주 () 가 10 철 () 으로 승진하고 문묘 () 가 춘추제를 맡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