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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교점술

이 문제는 특히 좋다.

나는 우리나라가 명나라 () 와 강건 () 성세까지 오래 지속되고 끊임없이 이어지는 문명의 광경을 세상에 드러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유럽 르네상스, 신학 뒤의 과학, 심지어 자본 폭풍권의 세계 평화의 잔잔한 국면까지, 우리 나라는 배의 총구 아래에서 자신의 문명 자체를 인식하고 문명의 지연을 인식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때때로 우리는 깨어 있지 않습니다.

관념에 대한 전반적인 부정과 긍정은 모두 일방적이다.

그런 다음 문화 전승, 문화 보완, 문화 발전의 세 가지 수준에서 모두의 공감대를 형성한다.

그래서 이경, 유교. 도교와 점술도 이 세 가지 수준에서 해석과 이해를 구축해야 한다.

유교와 도가는 중국 문명의 기초이다.

노인이 자연주의, 자유주의 본체론, 실용주의, 체용일치를 개척한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는 사실이다.

공자의 일관적인' 인' 인도주의는 우리 사회의 조화로운 질서를 확립하기 위해서이다.

중국 역사에서의 <역경> 역할은 두 대 학파가 각자의 유도체계에서 차이를 발휘하는 것이다.

그래서 도가 위백양은 한무제 원가 원년, 즉 15 1 년에 태어났다. 그가 쓴 <역경> 중의 후천적인 가십은' 반납단' 을 정련하는 것이다. 이것은 영생의 가정에 기초한 과학적 행위이다. 진단 (872-989), 도교, 5 대 송초' 명인의 소원',' 가독성'. 그는' 태극도',' 선천적인 방원 지도' 등 일련의 이도를 창작하고 그려 중국 태극문화의 창시자가 되었다. 진추는 이전에' 태극도' 도 없었고 태극문화 형태와 그 이론 체계를 형성하지도 않았다. 진추는' 태극도',' 선천도',' 팔괘이도' 등 일련의 <역경> 지도를 만들어 그렸고,' 태극음양론' 을 발표한 뒤 주돈이의' 태극도',' 장재의' 태화론',' 소옹의' 을 선보였다 장재 (1020- 1077 첸은 중국 태극문화와 송대 이학이 부끄럽지 않은 창시자여야 한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점치는 개인은 점령자와 점쟁이의 신분으로 여겨진다. 길흉으로 판단하면 신비하지 않은 심리적 무의식 병리 요법을 발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