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3 층 관점에 동의한다. 일반적으로 점술은 단기간에 관한 것이다. 내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한 마디로 말하자면, 일을 논하는 것이고, 점쟁이는 장기적으로 말하는 것이다. 급한 일이 있으면 어떻게 정해야 할지 모르니, 점괘를 깨고 팔자를 밀어내는 것이 가장 좋다. 꼭 정확하지 않을 수도 있다. 예를 들어, 달에서 곤산을 보고 싶다면 잘 보이지 않지만, 곤산의 임태공원에서 좀 더 포괄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달명언) 장기적으로 보면 내 인생의 관운, 재운, 자녀, 소년 소녀, 수명은 어떤 모습일까? 이런 식으로, 팔자로 밀어야 좀 더 전면적일 수 있다. 내가 내 마음을 흔들 수 없다는 것이 아니라, 전면적이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전반적으로, 중기처럼, 유년 같다. 나는 여전히 6 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하는데, 팔자보다 더 정확하고 구체적이다. 그리고 나도 팔자 이론에 대해 다소 회의적이다. 같은 일이 같은 해 팔자가 같은 사람에게 일어날까요? ! 그래서, 단기간에, 나는 항상 점술을 사용한다. 나는 팔자의 의미를 전혀 부인하지 않는다. 나는 단지 팔자를 밀어주는 것이 큰 방향과 세부 사항을 관장하는 것이라고 생각했을 뿐, 많지 않다. 점관 세부 사항은 큰 방향도 통제할 수 있지만 포괄적이지는 않다.
네가 말한 두 선생이 일치하지 않는 것에 관해서는, 나는 몇 가지 설명이 있다: 1. 점술이라면 스스로 흔들어라. 왜 점쟁이를 불러서 흔들어야 합니까? 2. 두 가지 예측 방법이 다르다고 말하지 마라. 바로 같은 예측 방법, 같은 점술 사례, 두 점쟁이가 다르다. 다른 점술사, 학파, 다른 기준, 자연도 다르다. 3. 같은 점술의 예라도 같은 점쟁이에 의해 다른 시간에 깨지면 결과가 달라질 수 있다. 예를 들어, 8 년 전에 깨진 점을 꺼내면 많은 불합리한 점을 복습할 수 있습니다. 이론이 풍부하고 경험이 발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달라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경험명언) 따라서 두 선생 간의 불일치를 쉽게 이해할 수 있다.
이상, 감사합니다! 개인 관점, 참고용으로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