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남어
안후이 안칭의 숙송, 동지 등지에서 중국 전통 희곡이 유행한다. 원래는 호북 황매의 어고 단조였으며, 청말민 초에 안후이에 전해졌다. 온남사의 발전에서, 강조의 영향을 받아, 수남민가, 산가, 10 대 징과 북을 흡수하였다. 노점에서 무대에 올라온 지 이미 거의 100 년이 되었다. 창곡에는 남사, 문사, 정통, 평, 사판, 쾌판 등 수십 가지가 있다. 따라서' 남어와 문어' 는 하나로 합쳐져 통칭하여' 문남어' 라고 부른다. 반주는 주로 후얼이다. 전문 연극반이 없고, 동지와 숙송양현의 황매연극반도 문남사를 공연한다. 연극에는' 불꽃놀이 여자 원망',' 수문표 차용' 등 30 여 부가 있다.
1795 (건륭 60 년) 가 출간한 민가집' 네온상 황포' 에는' 춘조' 와' 남사 춘조' 가 실려 있어 문남사의 주요 성강 중 하나다. 1850 년 전후로 숙송은 꽃등 가무를 선보이며 나중에 꽃등극으로 발전했다. 등극은 문남사의 최초 원형으로, 문남어는 이런 민간 예술과 지방등극의 결합을 바탕으로 발전하였다.
청말 동지현 양가교 수재는' 남향시: 간혹 어머니' (남향, 즉 지금 동지현 청산향) 에서' 옹조씨는 네 그루의 나무 아래 어고를 들고' 사친' 을 불렀다. 여성과 어린이 팬 wennan 단어, Xishan 달 은 집에 갈 수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이 시는 당시 문남사의 공연 형식, 반주 악기, 관객이 좋아했던 정도를 묘사한다.
1947 기간 후베이 황매현 시각장애인 예술가 후금산은 원지덕현 청산미당에 살았다. 그는 먼저 점쟁이에 의지하고, 이어서 소를 놓아 생계를 꾸려 나가며, 소장에서 한 무리의 현지 청년들에게 희곡을 부르도록 가르쳤다. 후강양자향 김봉아마추어 문예극단 호치원 매당 강경, 대형 고풍문예극' 수문표 차용' 을 초연했다. 온남사의 발전에서, 강조의 영향을 받아, 수남민가, 산가, 10 대 징과 북을 흡수하고 융합하였다. 노점에서 무대까지 남사, 문사, 정판, 평, 사판, 쾌판 등 수십 가지의 가창곡이 있다. 따라서' 남어와 문어' 는 하나로 합쳐져 통칭하여' 문남어' 라고 부른다. 1958 년 원지덕현 청산향매당촌은 아마추어 문예극단을 정식으로 설립하여' 삼여',' 백사전' 등 전통문예극종을 연출했다. 1959 청산공사 민간 연예인 유여민 등이 제공하는 현화극단 희곡 뮤지션 돈 1 화' 문어'' 남어' 에 대한 음악 분석 1978 현대오페라' 경사' 와' 도장' 이 안칭 희곡 콘서트에서 음악창작상을 수상했다 1982 년 현대극' 목수 강탈' 은 성 지방회의에서 음악상, 공연상을 수상하며' 문남어' 라고 불렀다.
경극은 한때 평극이라고 불렸는데, 중국 5 대 극종 중 하나이다 [1]. 그것의 억양은 주로 서피와 황아로, 후금과 징과 북을 동반한다. 그것은 중국의 국수로 간주되고 중국 오페라' 삼정갑' 의' 머리 의자' 이기도 하다.
휘극은 경극의 전신이다. 청건륭 55 년 (1790) 부터 남방에서 공연했던 삼청, 사희, 춘대, 춘사휘반이 잇달아 베이징에 입성했다. 그들은 호북의 연예인들과 합작하여 곤곡, 진강의 일부 연극, 곡조, 연기 방법을 받아들여 현지의 민간 곡조를 흡수했다. 끊임없는 교류와 융합을 통해 결국 경극이 형성되었다. 경극이 형성된 후 청정에서 급속도로 발전하여 민국 시대에 전무후무한 번영을 얻을 때까지 발전하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