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빙은 제 2 회 매화상 수상자이다. 대표작으로는' 찻집',' 조씨 고아',' 오두회관',' 희극의 슬픔' 등이 있다. 드라마 대표작으로는' 송행관',' 빈 거울',' 백록원' 등이 있다. 대표 영화는' 12 시민' 과' 갑을 쌍방' 이다. 매화상 외에도 김사자상과 백목란상을 수상했다. 나는 하빙 연극의 영상만 보았기 때문에, 여기서는 그의 영화드라마에 대해서만 이야기할 수 있을 뿐이다.
먼저 그 14 년 전에 놀던' 송판관' 에 대해 이야기해보죠. 처음에는' 송행관' 감독이 하빙을 좋아하지 않았지만 감독이 선택한 다른 각도에는 날짜가 없어 하빙을 찾았다. 하빙 선생님은 지금까지 이렇게 위대한 배역을 연기한 적이 없다. 그는 심지어 자신을 생각하지도 않았다. 그는 이 역할을 완벽하게 연기할 것이다.
-응? 송사라는 배역, 책권기 속에는 영웅주의가 가득 차 있고, 불꽃기가 섞여 있어 송사라는 배역을 잘 연기해야 하는데, 느낌이 안 좋아, 너무 어려워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노래명언) 송행관' 중 한 단락의 문백낭송은 배우에게 큰 시련이었고, 하병선생의 대사는 절대적으로 일류였다. 특히 그가 곽다 씨와 싸운 그 연극은 정말 아슬아슬했다.
그리고 그가' 백록원' 에서 연기한 육자림이라는 역할도 있다. 나는 그가 정말로 육자림을 연기했다고 생각한다. 중국인의 국민성이 모두 모였다고 할 수 있다. 단순하든 간교하든, 선량하거나 응성충이라고 할 수 있다. 나는 그가 캐릭터의 외모를 잡은 것이 아니라 내면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항상 눈앞의 사물을 좋아한다. 어떤 배우는 연기를 연기로 여기고, 어떤 배우는 연기를 자신의 직업으로 여긴다. 그는 연기를 자신의 생명으로 여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