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반지는 반지와 개방의 표현이다. 화연경 () > 53 삼 () 복보소년 () 은 보살이 병을 고치기 위해 때로 세속인의 눈에' 악' 을 만들어 증상에 대한 약을 투여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대사처럼 보이는 말은 악행에 대한 혐의가 있지만, 실제로는 뺨을 한 대 때린다. 연경' 이 회의적인' 속성' 불제자는 선화의' 계시' 가 1976 불탄일 때 말한 것임을 유의해야 한다. 그때는 우리처럼 발달한 인터넷이 없었다. 당시 그의 계시를 들은 사람들은 모두' 경건한' 신도였으며, 이런 경건한 신도들은 거의 악마에게 납치됐기 때문에 선화의 스승은 엄한 말로 그들을 깨울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오늘 불법을 처음 배우는 사람으로서 이런 글을 보면 당연히 의혹이 생길 것이다.
제 3 조' 렌츠 엄경' 은 절대적으로 진실이다. 현장도 스님이다. 왜 부처님이 진짜이기 때문인가요? 부처님 너바나 후에 남겨진 사리는 사실이다. 당시 부처는 채식주의자가 아니었지만 선화에는 사리자가 남아 있었다. 그러나 그도 사리자를 남겼다. 공경 대사는 선수 쿵푸를 하는 사람이 죽은 후에야 사리자를 남길 수 있다고 말했다. (그래서 선수의 선사후에도 사리자가 있고, 다른 종교의 덕은 없다.)
네 번째 글자는 미덕의 어머니이다. 물론 마지막 프랑스어 시대에는 글자를 생성하기가 어렵지만 세 번째를 확인해 주세요.
다섯 번째 입가죽은 쉽게 범할 수 있기 때문에, 말을 하고 일을 할 때, 다른 사람의 잘못을 들추어내지 말고, 다른 사람의 잘못을 들추어내지 않도록 다른 사람의 잘못으로 격려해야 한다. (자신의 입가죽을 잘 보호하고, 남을 비웃지 말아야 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이것이 진정한 수행자가 해야 할 일이다.
네가 의혹을 풀 수 있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