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19 년 양주 고화극이 농촌에서 항주로 처음으로 공연해 성공을 거두며 경극계의 관심을 끌었다. 이듬해 상하이 세계 무대에 다시 올라 각 회사 놀이공원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관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예술가는 미양소곡의 가사인' 맹왕의 점쟁이',' 하산 어린 비구니' 등을 극본으로 바꿨다. 음악 방면에서는 화장대 곡조 외에 위양소곡의 곡조도 첨가했다. 이때 화북극은 이미 전성기의 지경에 이르렀다. 예술가 후해는 먼저 화북극이라는 이름이 당시 공연에 적합하지 않다고 느꼈다. 그의 제의에 따라 미양문희로 개명되었다. 미앙의 큰 종류를 구별하기 위해서요.
미양문희는 상해에 입각하여 여자 견습생을 모집하기 시작했다. 최초의 걸출한 여배우는 쇼란진, 소, 진, 유명한 곤곡 김운귀였다. 여배우의 증가는 양극의 진일보한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고화극의 창곡은 징과 북이 아닌 실현으로 반주를 했기 때문에 관객들은 미양문극을' 소개' 라고 불렀다.
소개는 고화극과 청곡이 어우러진 공연 형식이지만 고화더미극과 청곡과는 다르다. 초기 캐릭터는 한 얼굴 (못생긴) 한 쪽 (단) 에 불과했고, 나중에는 삼개 사면으로 발전하여 (즉, 삼추사화단), 여러 각도에서 같은 무대에 올랐다. 드라마는 대부분 생활극이다. 예를 들면 친척을 방문하여 어머니를 욕하고, 무덤에 올라가 소를 방목하고, 장님이 등불을 보고, 도사 왕은 요괴를 취하고, 성황 등을 친다. 극목은' 보리 심기',' 연기 탄식',' 어린 비구니 하산',' 작은 과부 상설' 에서 줄거리가 복잡하고 인물이 많은' 이별의 옷각',' 맹강녀',' 유류' 로 발전했다 곡조는 가볍고 발랄하며 완곡하고 은은하며, 주로 [궁판] (일명 [대륙판]), [아카시아 톤], [칸막이], [청사 팬] 이 있다.
소북 향화극에 대해 말하자면, 옛날에는 강도인들이 홀에 향궤를 놓는 풍습이 있었다. 향궤는 특별히 향을 피우고 국왕을 숭배하는 데 사용된다고 한다. 청초에는 제사신, 분향에서 공연, 오락향회까지 발전했다. 그들의 공연이 노래, 읽기, 만들기, 전화로 완전한 이야기를 연기하게 되면 연극이 되어 향화극이라고 불린다.
향극은 내단과 외단 두 가지로 나뉜다. 내단에는' 목련구모'' 진시황이 산을 몰고 바다를 막는다' 와 같은 많은 신화 이야기가 있다. 외단에는 많은 민간 전설과 역사 이야기가 있다. 1920 정도 양주 고화극이 상해에서 공연할 때도 상해에 도착했다. 처음으로 신민 극장에서 공연했을 때 미양대반으로 개명되었다. 미양반은 민간에서도 큰 영향을 미친다. 향화극은 징과 북을 곁들이고, 곡조는 [칠언], [교차문], [두식], [칠공조], [낭시], [물병조] 등이다. 높고, 소박하고, 거칠고, 웅장하며, 관중들은 흔히' 미앙대극' 이라고 부른다.
당시 제북 신민 극장, 홍구 상청극장, 태평교 동경찻집 등' 대개장' 을 전문으로 하는 극장이 잇따라 문을 열었다. 또한 아나킨로 (이 동대로) 의' 미양대무대' 에서도' 대극' 공연은 경극을 모방하고 무술을 공연한다. 양주 청곡이 상해에 들어갔을 때 향화극과 비슷해서 랩을 위주로 했다. 상해에 처음 온 청곡예인들은 상해 부자들의 결혼식과 생일을 위해' 당혜' 를 자주 부른다.
향화극과 화고극은 모두 양주에서 기원한 지방극이다. 그들의 성장 과정과 특징은 다르지만 언어는 똑같다. 모두 양저우어를 한다. 예전에 미양대반의 연예인을 불렀는데, 미양의 문예 희곡으로 바꾸었다. 미양문극에 무술 징과 북을 추가했고, 미양대에서도 실현으로 반주를 했다. 장기간의 공연 실천에서 양자는 서로 끌어당기고, 점차 융합되어 민가와 양주 청곡의 우수한 가창단을 끊임없이 흡수하며, 내용과 형식이 나날이 완벽해지고 있다. 1935 년, 미양문희와 미양반이 마침내 정식으로 합병되어 미양극이라고 불리며 양양 연극이 생겨났다. 이와 함께 소북 향극단과 양주 고화극단이 공동 공연한' 10 폭의 아름다운 그림' 도 이 신작의 파토착공의 상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