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배우는 사오싱 대반의 곡조로 노래를 불렀다. 성숙기는 듀엣을 위주로 한다. 꽃 한 송이가' 쌍발락',' 깨진 창문',' 10 금지' 등과 같은 노래를 부르면 약 70 여 곡이 담요의 전통극이 된다.
화련과 당단의 두 가지 역할이 있다. 그린 얼굴은 전각으로 나이, 문무를 가리지 않지만 지위는 다르다. 학자나 부의 지위가 있는 사람은 과피 모자를 쓰고 긴 셔츠를 입는 것을' 긴셔츠 얼굴 그리기' 또는' 문객 얼굴 그리기' 라고 부른다.
하층 근로자들은 죽치마, 블라우스, 사오싱 펠트 모자 또는 빗자루를 입고 있는데, 이를' 블라우스 얼굴 그리기' 또는' 스케치 얼굴' 이라고 부른다. 상단 (shangdan) 과 하단 (hangdan) 의 두 가지 역할이 있습니다. 상단은 존귀하거나 연로한 여자이고 하단은 젊은 여자이다.
담요의 초기와 중기에는 남자가 역을 맡아 가짜 소리나 진짜와 가짜를 섞어서 노래를 불렀다. 1930 년대까지 여배우의 출현은 남자 무용수가 담요무대를 점거하는 현상을 점차 변화시켰다. 예를 들어, 여요시 비치온천극단과 여요시 요극단의 기둥 중 하나가 된 유복영은 여주역을 제창하는 걸출한 대표였다.
이전에 주역을 맡았던 배우 (예: 황, 황립권, 장창수 등) 는 점차 치열한 배역을 맡았고, 가끔 남자 단도 있었다. 예를 들면 남자 주인공 손춘양이 연기한 남자 단이다.
1960 년대에 그는 야오극의 현대극' 땅의 변두리' 에서 한 노부인을 연기했는데, 이 연극은 유머러스하고 재미있어서 관중과 전문가들의 호평을 받았다.
개혁개방 이후 극단의 첫 대형 연극' 고민의 경사' 가 큰 성공을 거두었다. 대형 야오극 작품' 강도와 수녀' 의 창작은 6 차례 수정을 거쳐 결국 성공을 거두었다.
애국장군 장자충의 항일 실적을 반영한' 모래밭 눈물',' 도원 이야기', 경희극 형식으로 가족계획을 선전하는' 천손루', 산간 개혁개방을 반영한' 용철두출산',' 지공산풍정' 등 다양한 영향을 미치는 현대연극을 연출했다.
전지눈물' 은 1938 년 애국 장군 장자충율 59 군이 산둥 전선으로 나가 일본군이 타이아장을 침공하는 것에 저항하는 것을 다룬다. 행군 도중 부하들이 민간인을 성폭행한 사건이 발생해 장자충이 수사를 명령했다. 범인이 결국 적을 죽이는 데 공을 들인 경호대대장손일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대국이 중하여, 장자충은 아픔을 참으며 처형을 명령했다. 손주가 급소를 다치지 않았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캠프로 돌아오니 군민 군심이 흔들렸다. 장자충은 민족의 생존을 위해 제신살적을 구걸하며 어쩔 수 없이 두 번이나 손자를 사살했다.
야오극도' 난초소녀',' 내 딸이 늙었다',' 복숭아꽃이 빨개졌다',' 왕양명' 등 많은 대형 야오극을 선보였다. 야오극의' 왕양명' 은 전국투어를 하며 일본과 대만성으로 공연을 하며 열렬한 환영을 받으며 문화교류를 효과적으로 촉진하고 해외에서의 지명도를 높였다.
\ "왕양명 \" 은 1506 년, 환관 당도, 충량 모함, 왕양명 등 피해자 의리 집행 언언, 유근 기분을 상하게 하고, 법원 막료 40 명에 의해 구이저우 융창까지 강등됐다. 그는 계몽과 학술적 진리 추구에 힘쓰고 있다.
묘족 발론은 매국노에게 매수되었고, 왕양명은 암살을 시도하여 붙잡혔다. 왕양명은 양심의 계몽을 받았고, 발론은 기회를 틈타 낙초를 피했다. 유근 함락 후 왕양명이 돌아와 폭동을 진압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그는 발론을 정복하여 감남 산간 지방에 정착했다.
서기 1520 년 남창에 봉쇄된 왕녕이 반란을 일으켰다. 왕녕의 루피는 왕양명의 스승이다. 그녀는 큰 도리를 알고, 디자인은 왕양명을 놓아주었다. 나중에 그녀는 왕녕에 감금되어 익사했다. 큰 승리 후, 왕양명은 슬픔과 분노가 교차하여 의연하게 루페이를 묻었지만, 조중간신에 의해 모함을 당했다.
왕양명은 관직의 부패를 간파하고, 화가 나서 떠나 전파 수업에 뛰어들었다. 그의 학술 에센스' 양심' 으로 농축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