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유관에 가서 밀 수확, 점쟁이, 노탕두, 그리고 나중에 영화' 눈을 파다' 등 부랑자 3 부작을 보았다. 나는 이 감독을 매우 존경한다. 그는 매춘부, 거리 점쟁이, 조폭, 연극반의 생활에 깊이 들어가 그들과 친구가 되어 영화에 얼굴을 드러내고 그들의 비참한 생활을 전 세계 관객들에게 보여줄 수 있다.
이 영화들은 개미처럼 사는 또 다른 세계를 보여 주었고, 그들의 긍정적인 생존 의지, 아무렇게나 튀어나오는 비열한 언어, 다양한 혼합 세계의 룰, 내가 평소에 본 화살공장, 아하 등 다큐멘터리 채널보다 훨씬 더 충격적이었다.
더 드문 것은 이 영화들이 소재의 단순한 쌓일 뿐만 아니라 감독의 표현 수법이라는 점이다. 렌즈의 사용, 이야기의 산재 조직, 겉보기에 유휴 펜에 포함 된 일부 이미지, 이 어두운 이야기들은 독특한 예술적 감각을 갖지만 화살표 공장과 아합의 작은 신선한 예술이 아니며, 지아 너무 위선적 인 예술과는 다릅니다.
"눈을 파다" 의 마지막 단락은 보는 것이 가장 좋다. 주인공은 자신이 눈을 도려낸 경험을 한 편의 연극으로 불러 모두가 소비할 수 있게 하였다. 노래를 부르면서 사건 현장 사진과 주인공 이전 사진이 산재 해있다. 가사가 너무 생동적이고 렌즈가 만든 분위기가 너무 긴장돼 관객들에게 심각한 불편함을 안겨 공포영화처럼 느껴졌다. 동시에, 나는 이상한 생각을 했다: 예술은 높고 낮은 구별이 있어서는 안 되고, 귀천의 구분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예술명언) 이렇게 굵은 라인의 촌기 공연은 놀라움을 자아냈지만 예술가는 수입이 부족할 수밖에 없었고, 무라카미, 카와스 등 이른바 포프 예술가의 작품은 텅 비었지만, 높은 가격에 추앙받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이것은 어떤 세상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