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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쟁이 가나 _ 점쟁이 가나를 계산하는 방법

점술과 점술은 미신적인 관념이다. 왜 그들은 여전히 그렇게 매력적입니까?

미신이 아닙니다. 현존하는 <역경> () 는 일반적으로 공자가 개정하여 유포한 것으로 공인된다. 이것은 옳다. 문제는 그것들이 공자의 것이고, 그것들은 원작이라는 것이다.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그러나 고대와 현대에는 이에 대한 고증과 해석이 이뤄지지 않았다. 보통법은 이 두 부분을 혼동하는 것이다. 원작자가 아닌 공자는 원작의 위치로 강제로 밀렸고 공자의 사상은 원작의 본색을 가렸다. 진정한' 주역' 사상은 사실 공자 사상의 일부가 되어 2 천여 년 동안 잘못 지체되었다. 예나 지금이나' 주역' 을 해석하는 사람은 많지만, 글의 고고학 연구로 시작해서 공자 사상의 소굴을 벗어나지 못한다.

"코끼리", "인쇄", "10 날개" 외에도 단어 뒤에는 많은 점술 용어가 추가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공자는' 주역' 을 점쟁이 책으로 바꿀 수 있게 되었다. 전통적으로, 사람들은 주석 뒤에 추가된 점쟁이에 관심이 없다. 이것이 사람들이 공자와 주역이 하나의 사상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지 못한 근본 원인이기도 하다. 확실히 말할 수 있습니다. 이경은 점쟁이로서 순전히 공자가 쓴 것으로, <역경> () 와는 무관하다.

그렇다면 현존하는' 주역' 에서 점술 점술에 쓰이는 내용을' 상인십익' 과 함께 삭제한 후' 주역' 의 원뜻을 즉시 이해할 수 있을까? 아직도 때문에; 주역' 은 비교적 고급 기공 연습서이다. 얼마나 높습니까? 답은, 인법의 수련에서 신법의 경지에 이르기까지 신과 신 사이의 교류를 알 수 있다. 이것은 분명히 일반인이 이해할 수 있는 책이 아니다.

-응? 만약 당신이 말한다면, 최초의' 주역' 은 생활 실천 법칙의 책으로 무리하다. 만약 <역경> 가 천지인 사회 생활 중 보편적 인 법칙 의 책이라면, 그것은 완전히 틀렸다. 부인할 수 없다. 공자는 십익상인에는 천명철학을 많이 추가했고, 육상괘분석법을 포함한 모든 것을 포괄하며, 이후의 모든 점술과 점쟁이 미신의 총근원이다. 만약 우리가 공자가 가한 사상을 자세히 읽는다면, 후세 유가가 전파한 모든 부패한 봉건 쓰레기가 여기서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 독의 깊이를 알 수 있다. 자, 공자와 유가 사상이 인성을 독살하는 본질은 이미 세상에 알려지고 있다. 주역 중 유교의 천명철학을 분석해 오늘 시장에서 여전히 전해지고 있는 점점 점쟁이들과 함께 근절할 때가 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유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유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