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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변경에 대해서? 대사들에게 이야기를 좀 해 주세요.

아이가 태어났을 때의 팔자가 어떻게 배열됐는지는 줄곧 명리학계 논란의 주제였다. 고대에는' 아이가 어렸을 때 점을 치지 않는다' 는 말이 있었다. 어릴 때 태어난 사람이 날짜를 잘못 계산하지 않으면 운명이 크게 달라졌기 때문이다. 현재 생명학에서는 주로 이런 말이 유행하고 있다.

(1) 일은 자초, 즉 저녁 23 시 이후 다음날로 바뀌었다.

(2) 다음 날 0:00- 1:00, 첫날 밤 23:00-24:00, 다음 날 0: 00-1:00 과 같은 시간 버켓으로 변천한다.

두 번째 문에서 시간 열의 배열은 두 파로 나뉜다. 하나는 첫날에 기둥을 눌러 밀는 것이다. 다른 하나는 다음날 태양 기둥 옆에서 밀는 것이다.

제 생각에는, 아이의 시간을 8 자로 배열하는 올바른 방법은 (1) 입니다. 즉, 아이의 첫날은 변하고, 다음날 밤 23 시 이후에는 계산해야 합니다.

저자의 관점을 논증하기 전에, 고대인들이 어떻게 시간을 측정했는지, 그리고 24 시간 제도와 고대의 시간 변환이 어떻게 생겨났는지 살펴봅시다.

시계의 발명은 매우 늦었다. 그 전에 고대인들은 어떻게 시간을 쟀습니까? 고대인들은 해시계로 시간을 계산했는데, 원리는 태양이 투사한 그림자를 이용하여 시간을 측정하고 나누는 것이다. 하루는 12 시간으로 나뉜다. 태양은 해시계에서 해돋이에서 해질녘까지 시간을 잰다. 밤에는 모래시계+야근 타이밍만 가능합니다. 밤은 5 시: 5, 하이, 아들, 추함, 음이다. 황혼, 자정, 일출, 매시간 특별한 사람들이 나와서 놀았다. 때는 마침 5 시 중반에 있었고, 삼경을 칠 때여서 "시", "자정" 이라고도 불린다. 12 시제는 서주 이후 줄곧 사용되었다. 십이지띠 속의 동물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 한나라에서 12 시는 자정, 까마귀, 평단, 일출, 식시, 뿔, 일, 낮, 일, 저녁, 인정으로 명명되었다.

내가 방금 장황하게 이야기한 목적은 무엇입니까? 분명히 옛말' 하루의 시작, 자정부터 시작' 의' 자정' 은 자정의 반이 아니라 자정의 속성, 자정이라고도 한다.

방금' 하루의 시작, 자정부터 시작' 이라는 옛말을 했는데, 초보적으로 결론을 내렸다. 하루의 시작, 변화도. 다음은 다른 여러 방면의 증거이다.

(1) 아들이 12 개 중 1 위다. 60 갑자의 첫 번째는' 갑자' 로, 60 년마다 한 번씩 돌아온다. 십이지띠의 첫 번째는 쥐로 12 년마다 한 번씩 돌아온다. 하루의 첫 시간은 자정이고 12 시간마다 한 번씩 돌아온다. 쥐가 반년 전부터 띠 계산을 시작한다는 말은 들어 본 적이 없다. 왜 쥐의 반년부터 날짜를 계산해야 합니까?

(2) 우리나라가 서구 24 시간제를 도입한 후, 규정된 분분은 23 시부터 1: 00 까지의 기간을 가리킨다. 양력 규정 24:00 또는 0: 00 은 다음 날의 시작이다. 그러나 이것은 양력 알고리즘입니다. 우리의 자평팔자는 조상에 속하니 당연히 연대순으로 계산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의 24 절기로 서양의 12 별자리를 확정하는 것처럼 터무니없다.

(3) 아까 말했듯이 고대인들이 시간을 인식하는 방식은 낮에는 해시계를 보고 밤에는 야근을 듣는 것이다. 네가 어렸을 때 들을 수 있는 유일한 것은 아이가 처음 시작했을 때의 연주였다. 폭탄을 들으면, 네가 연주해야 한다는 것을 설명하고, 다시 연주를 들으면, 네가 못생겼다는 것을 설명한다. 만약 고대 아이가 변하는 날이라면, 백성들은 반드시 아이에게 다시 한 번 놀게 해 달라고 요구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엄마가 아이가 언제 태어났는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

(4) 아이를 대표하는 쥐 앞에는 네 발톱이 있고, 뒤에는 다섯 발톱이 있다고 말하는 사람은 쥐가 고증한 적이 없을 것이다. 그러나 그렇다면 십이지띠 중 다섯 동물의 기이한 발톱은 양, 소, 토끼, 뱀, 양, 닭, 돼지 등 6 종의 동물의 짝발은 음양, 다른 쥐는 음양 분계선에 속한다

요약하면, 나는 연초에 일렬로 늘어선 인물이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물론, 실천에서 참된 지식이 나왔고, 어린 시절 태어난 친구들이 검증에 등록하고 토론에 참여하는 것을 환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