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골격 점술 - 당신은 점쟁이를 믿습니까?

당신은 점쟁이를 믿습니까?

첫째, 점쟁이는 논리규칙이며, 이경이 진화한 일부 논리규칙을 바탕으로 한 것이기 때문에, 그는 항상 음양오행의 자제, 간지형벌에 대해 이야기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역경> 속의 가장 정수한 것, 이를테면 그가 제창한 적선의 집과 같은 것은 반드시 여경이 있고, 악을 쌓는 집은 재난이 많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천도가 정연하고 기초가 있다. 이런 본질적인 물건들은 모두 없어졌다. 그의 점술 기능을 지나치게 과장하여 그의 주관적인 능동성을 잃게 한다. 즉, 내 생활의 모든 방면에서 도박을 하거나 점쟁이를 의지하는 것은 끔찍한 일이다.

그는 처음부터 끝까지 인간의 주관적 능동성, 즉 어떻게 해야 하는지, 어떻게 자신의 덕목이나 행동을 제고하여 이런 재물을 모집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는지를 강조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자기관리명언) 모든 점쟁이 방법, 사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주역을 연구한다면, 당신은 모두 주역 음양상제를 따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음양의 균형의 한 가지 원인은 오행상제인데, 그 자체는 미신이 아니며 미신의 성분도 안에 있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우선, 그는 이경의 점술 기능을 부인하지 않았고, 그도 부인하지 않았다. 그리고 그는 나에게 <역경> 중에 이 착한 집에 여경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만약 네가 나쁜 집을 축적한다면, 더 많은 재난이 있을 것이다. 천도가 정연하고 기초가 있다. 맹자가 말한 것을 포함해서 그는 할 수 없는 일을 할 수 없고 자신을 위해 찾는다. 그는 자신에게서 원인을 찾고, 자신의 덕성을 키우고, 자연과 사회의 법칙에 따라 일을 하며, 천천히 운명의 속박을 돌파했다. 이것은 미신을 타파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즉, 그는 일반화를 위해 특별한 현상을 확대하는 경향이 있다.

예를 들어, 100 명이 좋은 일을 하면 99 명이 좋은 신문을 받고, 단 한 사람만 좋은 신문을 받지 못하면, 그는 일어서서 평생 좋은 일을 한 이 사람을 보고, 결국 이런 결과를 얻었고, 살인방화금 허리띠, 다리 수리에는 시체가 없다고 말했다. 사실, 당신이 정말로 하는 일은 서양에서 부르는 경험적 연구 방법입니다. 만약 정말 대량의 사례를 기초로 본다면, 그것은 분명 좋은 사람이 좋은 보답을 하는 것이 틀림없다. 인생의 근본은 길흉을 피하는 인간성과 미래에 대한 무지에 대한 두려움이다. 이것은 인생의 근본이며, 모두가 미래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알고 싶어한다. 특히 점쟁이는 금목의 불, 물, 흙과 같은 오행 구조이다. 예를 들어, 세월이 흘러 올해는 4 년째 되는 해이고, 작년은 비진년, 올해는 건조한 날씨, 그리고 땅불입니다. 오행 관계에 따르면, 그는 당신의 개인 생활에서 어떤 이른바 길흉이 있는지 볼 수 있습니다.

사실 많은 것들이 일상적인 판단, 이성적 판단이다. 역경을 보다. 육십사괘의 첫 번째, 부, 의로움, 군자는 자강불식이다. 두 번째 점괘는 곤괘로 지세가 풍부하고 군자는 덕재물이다. 어느 날 육지 중앙에 사람이 있을 것이다. 네가 이 두 가지를 한 후에, 기본적으로 큰 화를 피할 수 있다. 왜요 우선 적극적이고, 당당하고, 군자는 자강불식해야 한다. 너는 적극적이어야 하고, 좌절하지 말아야 한다. 그럼, 좀 너그럽게, 질투하지 말고, 좀 포용하고, 좀 너그럽게 대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이것은 인간으로서의 최소한의 기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