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오류를 선택합니다
그는 요 몇 년 동안 홍콩 감독과 많은 협력을 했지만, 홍콩 영화의 질은 요 몇 년 동안 다소 떨어진 것 같다. 풍소봉 주연의 영화 몇 편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이들 중 많은 사람들이 흥행에 성공했지만 높은 평가와 인정을 형성하기는 어려웠다. 사실, 풍소봉 매우 강력한 배우입니다, 하지만 스크립트를 받아들일 때, 종종 너무 많은 영화 제작 팀을 가치, 그래서 정말 작품의 품질을 볼 수 없습니다.
영화산업이 성숙해짐에 따라 중국 본토의 관객들은 영화감독과 배우에 대해 특별한 관심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영화산업, 영화산업, 영화산업, 영화산업, 영화산업, 영화산업, 영화산업, 영화산업) 그들은 좀 더 이성적인 심미 취향을 향해 나아가고 있으며, 영화 자체가 좋은지 아닌지, 그들에게 영감과 깨달음을 가져다 줄 수 있는지 더욱 주목하고 있다. 그래서 우리는 풍소봉 출연하는 그 대감독의 작품들이 모두 만족스럽지 못하다는 것을 발견하기 어렵지 않다. 끊임없이 과거를 반복하거나, 어떤 참신함도 없고, 관객들은 좋아하지 않는다.
둘째, 품질 일반 문예 영화를 선택한다.
이 영화들은 일반적으로 공통된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 이름은 상당히 문예적이고, 각도는 참신하지만, 실제로는 예술영화의 기준에 미치지 못하고, 영화의 두 가지 속성을 완벽하게 융합할 수 없고, 상업영화와 예술영화 사이에서만 불륜이 될 수 있다. 이런 영화는 대부분 문예영화 홍보력이 부족한 단점과 상업영화 상투적이고 무미건조한 단점이 있다. 표를 살 때 관객의 첫 직감은 이런 영화를 선택하지 않는다. 이런 영화에서 뒹굴다가 배우가 눈에 띄지 않게 되었다.
그러나 노동 모델로 그를 형용해도 과언이 아니다. 전반적으로 그는 영화에서 센세이션적인 성과를 거두지는 못했지만,' 황금시대',' 훗날 유기' 와 같은 작품의 질은 여전히 둥글다. 전자는 당시 큰 논란을 불러일으켰고, 질이 좋고, 실험 정신이 강했지만 시장은 좋지 않았다. 지금 넣으면 관객의 인정을 받고 영화의 시장 수입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회의 후 무생' 은 사실 성공적인 작품이다. 예술적 의미든 상업적 가치든.
그의 지금의 밋밋함은 많은 배우들이 직면할 수 있는 병목이라고 할 수 있지만, 그렇다고 배우 자신의 직업이 병목으로 발전한 것은 아니다. 성공을 결정하는 요인이 많다. 풍소봉 들은 아직 적당한 길을 찾지 못했고 자신의 배우 경력에 대한 명확한 포지셔닝이 부족하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풍서의 최근 연기 동향에서 볼 수 있듯이 그는 이미 드라마 분야로 복귀하기 시작했다. 그가 자신의 길을 찾아 다시 현상급 작품을 창작하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