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골격 점술 - 하결점쟁이 _ 하결팔자

하결점쟁이 _ 하결팔자

장음의 연기를 어떻게 평가합니까? 연기력이 나쁜가요?

장음이 데뷔한' 기치를 내건 영웅전설' 부터 최근' 나는 배우다' 의' 반생연' 에 이르기까지 공연 예술에 대한 그녀의 노력과 진보를 부정해서는 안 된다. 하지만 그녀의 연기는 정말 부족했다. 팔다리 공연, 대입감이 강하지 않고, 프로페셔널한 기초가 부족하다는 세 가지 측면을 표현했다.

우선, 절반의 운명의 표현으로 볼 때, 장음의 얼굴 언어와 신체 언어는 다소 무뚝뚝하다.

장음과 장균영의 공연이 끝난 뒤 멘토는 장음의 인생이 좋은 결과를 얻었지만 공연에는 아직 거리가 멀다고 장쯔이 평가했다. 공연은 항상' 소리, 무대, 모양, 의미' 의 예술로 배우의 대사, 몸짓, 표정이 필요하다.

그들의 공연을 자세히 분석해 보면, 전체 공연 과정에서 장음의 얼굴 표정이 비교적 간단하고 무대를 걷는 것이 다소 조심스럽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전의 줄거리와 원작 줄거리에 대한 이해가 아니라면 관객의 공연에 혼란을 불러일으키기 쉽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매우 어색함을 느꼈다. 공연은 결국 배우가 안팎에서 자신의 얼굴 표정, 몸짓, 감정을 형성해야 한다. 연기 과정에서 자신을 대입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어려운 것은 가지고 들어올 때 온몸을 어떻게 제어하느냐 하는 것이다. 나는 이것이 장음이 부족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둘째, 장음의 공연은 감성이 부족하고 대입감이 강하지 않다.

이 단점은 비안의 최근 영화 작품에서 더욱 두드러진다. 그는 자신이 공연에 대한 투자가 부족하여 관객을 캐릭터에 완전히 대입할 수 없다고 느꼈다.

이것은 또한 그녀가 참여한 작품의 질과 관련이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장음이 출연한 영화작품은 대부분 아이돌 거품극이었다. 보통 콩꽃잎 점수가 낮고, 그녀가 빚은 인물의 질이 좋지 않아, 관객의 그녀에 대한 인상을 낮췄는데, 이런 영화작품은 그녀의 연기를 향상시키기가 어려웠다.

장형의 연기는 감성이 부족하고 대입감이 강하지 않아 장형의 이미지가 관객들의 마음속에서 충분히 선명하지 못하다. 많은 사람들이 장음의 이름만 알지만 그녀의 생김새는 어울리지 않는다. 드라마에서 여주인이 되면 관객들은 모두 실명을 참지 못한다.

셋째, 비전문적 배경, 전문지도 부족, 자신의 연기 기초가 약하다.

장음은 전문적인 연기자가 아니다. 그녀는 줄곧 전문적인 지도가 부족하다. 그녀 자신의 말로, 그녀는 줄곧' 들길' 을 걷고 있다. 나는 연기에 대해 매우 열정적이지만, 많은 경우 공연이 제대로 되지 않고, 약간의 기술적인 것들이 지탱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연기명언) 이것도 그녀의 연기에서 가장 중요한 문제이자 개선이 필요한 곳이다. -응?

얼굴값은 한 배우에게 중요하지만 연기야말로 배우의 근본이다. 배우로서 가장 중요한 임무는 캐릭터를 만드는 것이다. 중국 희곡은 줄곧 준배우의 꿈의 학교였다. 여기서 사람들은 연극이 하늘보다 크다고 믿었지만, 지금은 점점 더 많은 배우들이 명리를 추구하며 배우로서의 가장 기본적인 것을 잊고 있다.

며칠 전 방송에서 멘토는 장음의 연기에 대해 논평하고 지도했다. 방송 후, 그녀도 자신의 공연 완성에 대해 반성하고 총결산을 했다. 장음은 프로가 아닌 배우이지만 연기에도 약간의 흠집이 있지만, 그녀의 노력을 통해 연예의 길은 반드시 좋아질 것이라고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