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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사 장지순을 어떻게 대하는가?

장지순도사는 진정한 노도사, 백세 노인, 식견 있는 사람이다. 우리는 그의 성실함, 기질, 태도를 볼 수 있다. 그는 괴로울 것이다. 그러나 더 많은 것은 80 여 년 동안 확고한 구도의 마음이다. 도사 장지순의 일생은 매우 감동적이었다. 첫 번째는 극심한 가난과 검소하고, 10 여 년 전 곰팡이가 난 밀가루, 고양이에게 먹힌 고구마 껍질, 팔괘 꼭대기에 아주 초라한 집이었다.

장지순의' 몸의 기원' 은 예술의 끝이 아니라 도경의 지도와 주석처럼 장지순이가 생각하는 수많은 도경 중 가장 중요한 부분이며 후세 사람들이 굽은 길을 덜 걷게 한다. 팔금강산 쿵푸' 는 무술이 아니라 장수하는 기술이다. 그 효과는 100 세의 장지순도사가 여전히 등산을 할 수 있고, 무술을 연습하고, 요리를 하고, 괭이를 하며, 어떤 젊은이도 잃지 않았다는 것이다.

장지순도사는 "큰길에서 제인까지 복잡하지 않고, 큰길에서 제인까지, 복잡하면 큰길이 아니다" 고 말했다. 고기를 적게 먹고 채식을 많이 먹고 달빛 아래 산책을 자주 한다. 인연을 내려놓고 펑조처럼 오래 산다. 그 신비한 수법들은 정말 싫다. " 장지순의 신앙은 설득력이 없을 수도 있지만, 그의 사상과 미덕은 확실히 사람을 탄복하게 한다.

도교 장 zhishun 인생 경험:

도로 번호 미터, 마스터 요정 라는 성 리우 xiacang 사제, 산시 datianzhu 산 청수였다, 왕 Yuanji 사제 로 유명하다. 그가 도교로 개종한 이래로 도교 대사 장지순은 줄곧 금강과 장수하는 무술을 연구하고 있다. 1955, 백운사가 처음 유지하는 우물이 질서 정연하다.

장도장이 종남산에서 열심히 연습했을 때, 그의 고상하고 정교한 품행이 인근 주민들이 와서 공부하고, 가르침을 청하고, 진찰을 구하도록 끊임없이 격려했다. 1987 년 인근 주민들의 거듭된 요구로 도사가 산을 나와 종남산 산 아래 사찰을 짓는 일을 주재했다.

1998 년 도장은 태국 홍도에 초청되어 금강쿵푸와 장수 쿵푸를 전수했다. 태국 군부 장관은 도장 일행을 따뜻하게 환영하며 도장이 남아 있기만 하면 태국은 어떤 조건도 제시할 수 있고 도장에게 친필로 서명한 명함 한 장을 보내 태국을 두루 다니게 했다고 거듭 말했다. 그러나 도장은 완곡하게 거절했다. 도사의 말로, "저는 중국에서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