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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중국 전쟁에서 가장 좋은 무기는 무엇입니까?

총은 백병의 왕이다! 총은 백병의 왕이다!

기병이 쓰는 총을 큰 총이라고 하고, 보병이 쓰는 것은 작은 총이라고 한다. 창은 길이가 10 여 척이고, 백랍나무 한 그루이다. 총자루는 오리알처럼 굵고, 총머리는 오리알처럼 굵다. 큰 총은 길고 무거워서 두 손을 편평하게 잡기가 어려워 사용하기가 매우 어렵다. 화총은 짧고 가늘며, 쉽게 흔들리고, 총머리가 날아다니며, 따라서 화총이라고 불린다. 대총은 평소 훈련 부상을 막기 위해 머리를 갖추지 않아 지금은' 대봉' 이라고 불린다. 큰 막대기를 흔드는 것은 내가공의 중요한 훈련 방법으로 힘과 청력을 연습할 수 있다. 큰 총은 매우 무거워서 허리 힘으로만 열 수 있다. 사격법이 좋은 사람은 반드시 총머리의 힘을 듣고 무적이 될 것이다. 예전에는 내갑사격법이' 천하제왕의 일' 을 할 수 있었고, 아내의 절학을 봉인할 수 있었다. 태극문의 큰 총은 가장 소중한 쿵푸이므로 반드시 스승이 물려주어야 한다.

열여덟 가지 병기, 검, 창, 몽둥이만이 사람을 이길 수 있고, 다른 것은 모두 장난감을 만드는 데 쓰이는 것이다. 사실일 리가 없다. 라오스 씨는' 단혼총' 에서' 월봉, 연칼, 총 평생' 이라고 말했다. 총은 군사 장비 중에서 가장 심오하고 배우기 어렵다. 몽둥이를 든 한 사람이 어떻게 두드려야 할지 알지만, 그에게 총을 한 자루 주면 그는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다. 총은 백병의 왕이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으며, 양군이 대항하는 가장 효과적인 것은 총, 칼과 막대기가 아니다. 총이 좋으면 총 자체에 생명이 있다. 말이 진영에 들어섰을 때 "총처럼 용처럼" 되었다. 장총 한 대가 부대를 완전히 덮었고, 곳곳에 창의 한기가 가득하여 귀신이 울부짖었다. 이것은 운에 달려 있습니까? 큰 총은 왕조를 바꾸어 건곤을 소멸시키는 신기이다. 그것은 칼이나 막대기에 비할 수 없다. 내집 사격법은 크고, 좡어 () 에 충실하며, 충신 효자전 () 은 소인을 속여 비밀을 알 자격이 없다. 이아헌은 악당을 선양하지 않지만, 그는 악당을 선양하고, 총명한 사람은 반드시 악당을 이해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현재 많은 사람들이 삼국명 조운이라는 이름으로' 조자룡 13 총' 이라고 부르는 것을 좋아하고, 문파에 따라 직접' 13 총' 이나' 태극 13 총' 이라고 부르는 사람들도 있다. 열세 개는 허수일 뿐, 사격법은 사실 세 가지 기본 동작, 즉 차단, 잡기, 가시에 불과하며, 다른 동작들은 모두 이 세 가지에서 진화할 수 있다. 조자룡의 시대가 너무 길어서 사격법이 악비로 돌아오는 것은 근거가 있다. 악무무 왕은 당시의' 예대총' 을 전문적으로 집필했는데, 당시 쓴 총은 현재의 구조와 용법과 크게 다르지 않았다. 내가의 사격법은 송대에 형성되었다. 예를 들어 송나라 이전에는 당나라 나성과 같은 명총이 있었지만, 마관은 여전히 비교적 유행했다. 예를 들면 댄과 위지공 () 이다. 마구간은 창이다. 창과 총의 모양은 정확히 같지만 용법은 완전히 다르다. 창과 창은 경목으로 만들어졌고 총은 탄력 있는 백랍봉이다. 독자는 영원히 이런 미묘한 차이를 과소평가해서는 안 된다. 신축성 있는 왁스를 사용하는 것은 혁명적인 진보이며, 내가공은 이때부터 정식으로 형성되었다. 큰 총의 용감함은 전적으로 가족의 노력에 달려 있다. 그렇지 않으면 죽은 나무여서 쓸모가 없다. 내가권은 태극일 뿐만 아니라, 형의권, 가십, 태극의 발전이기도 하다. 양루선 () 과 진가구 () 가 공부할 때 팔괘권 동해천 () 과 이행의로 () 도 한가하지 않아 내가권이 물려받았다. 첸의 주먹 창작은 정말 탐욕스럽고 큰 죄라고 한다. 만약 진의 후손이 이런 안배를 들었다면, 그는 부끄러워서 죽을 것이다. 형의권은 줄곧 악무무를 기초로 해 왔으며, 나는 지지한다. 왕월은' 하남 대총' 의 좋은 점을 분명히 제시했지만, 당대와 후세 무림에서는 결코 중시되지 않았다. 물보라를 예로 들면 표범머리, 옥기린, 스문공 등 소수의 영웅만이 총을 사용한 적이 있다. 내공무학과 대총은 왕월시대에 광범위하게 전파되지는 않았지만 이미 잘 발전했다. 왕월은 그의' 총보' 에서 당시의 전투를 이렇게 평가했다. 말 두 마리가 대치하고, 쌍방은 모두 무서워서 양쪽 끝이 고르지 않은 창을 들고 땅을 찔렀다. 이것은 철창이 너무 무거워서 더 가벼운 경목창으로 들어 올릴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목창의 중심이 정면에 있어서 전혀 때릴 겨를이 없기 때문이다. 탄성 왁스 막대가 교체되자 내부 힘이 움직이자 총이 살아났다. 총머리는 적의 가슴 등에서만 마구 뚫어서 막을 수가 없다. 막히면 막히면 할수록 재수가 없다. 악가군의 기병, 주선진이 80 만 원을 깨뜨린 것은 용감함만이 아니다. 얄미운 왕월은 혼군 간신에 의해 죽임을 당했고, 수하의 정병은 모두 잃었지만, 항상 한두 사람이 내공과 사격법을 물려받았다. 원말명초 내가권과 태극이론은 장삼풍의 도움으로 형성되었다. 진장흥과 양루선까지 전 세계에 널리 퍼지지 않았다. 당시 명가가 배출되어 내공, 사격법, 검법이 모두 절정에 달했다. 불행히도, 냉병기 시대는 이미 끝났다.

창과 창은 경목으로 만들어져 신축성이 없어 상대방의 기세를 완충할 수 없다. 두 창이 교차할 때, 모든 힘이 손에 전달된다. 각도가 맞지 않으면 무기가 현장에서 석방될 것이다. 이것은 지렛대 원리로, 모든 독자들이 스프링 문을 밀면 알 수 있다. 외국의 스프링 문은 매우 무겁고, 긴 막대기를 기관으로 사용하여 양손으로 물건을 옮길 때 엉덩이로 문을 부딪치는 것이 편리하다. 만약 네가 손잡이를 잡고 문을 밀면, 아이들은 그것을 밀어낼 것이다. 만약 네가 잘못을 저질렀다면, 축을 통해 문을 밀기가 매우 어렵다. 상대편이 창끝을 치는 힘은 지렛대 작용이 방보다 몇 배 더 크며, 또 거기에 맞설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마구간은 반드시 계속 앞으로 나아가야 하고, 기울어져서는 안 되고, 기울어지면 떠내려갈 것이다. 서양 기사 경기는 전봇대로 서로 너무 길게 찔렀다. 그야말로 하늘이 정말 귀엽다. 이렇게 긴 지렛대는 완전히 정렬되지 않는 한, 수평 방향으로 약간의 거리만 있으면 두 마리의 말이 달려와 다른 사람을 찌르고, 상대방도 무사하고, 반발력은 반드시 팔을 부러뜨릴 것이다. 서양인의 반응은 전봇대 뒷면을 두껍게 하는 것이다. 문망치처럼 나무 자체의 추진력에 의지하여 충돌할 때 자신을 다치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영국인들이 왼쪽으로 운전할 때 기사 결투의 전통을 따른다. 기사는 모두 오른손에 창을 들고 있다. 충돌 중에 완전히 수직이어야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모두 왼쪽으로 간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지금 촬영 중인 영화에서 기사 결투가 모두 오른쪽으로 가는 것을 눈치 채셨는지 모르겠네요. 안전을 위해서입니다. 온몸에 거북갑과 같은 경갑을 걸치고 말 두 마리가 오른쪽으로 헤지했다. 전봇대' 가 가로지르고 허리를 가볍게 누르자 막대기가 부러졌다. 사람은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 이런 약간의 차이로, 고대의 네가 죽고 사는 투쟁은 함이노소의 아주 좋은 오락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말이 오른쪽으로 가면 누구나 아서 왕이 되어 미인을 이길 수 있다. 텔레비전에도 있고, 영국에도 고성에서 이런 관광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사람이 있다. 누구나 시도할 기회가 있고, 너도 그 남자가 말한 것이 사실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말 두 필이 교차하면 모두 경병기로 대치하는데, 누가 무거우면 이득을 본다. "수호전" 벼락불 진명 () 이 늑대의 이빨봉을 만들고, 심수폭탄 소초 () 가 산도끼를 여는 것은 모두 하나의 생각이다. 수십 근의 늑대치봉과 개산도끼는 모두 마력으로 휩쓸었으니 무리하게 싸우지 마라. 단단한 틀, 창들이 휘어지고, 두 팔이 부러질 것이다. 그가 거기서 흔들릴 때 손은 텅 비어 아무 일도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노력명언) 이런 상대를 상대하는 데 큰 망치가 가장 유용하다. 망치는 몽둥이보다 무겁기 때문에, 네가 약간의 속도로 그것을 흔들기만 하면, 충격력은 몽둥이를 능가할 것이다. 해머와 막대기가 충돌할 때, 충격력은 서로 상쇄되고, 모든 사람의 손은 비어 있고 다치지 않는다. 망치는 막대기보다 짧아서 손의 귀환이 더 빨라졌다. 적들이 급히 몽둥이를 거두지 않자 망치가 떨어졌다. 김병은 지팡이를 좋아해서 악운의 금망치를 만나면 다 끝난다. 중무기를 만드는 관건은 속도를 운송하고 빈 차를 유지하여 흔들림을 방지하는 것이다. 테니스를 칠 때 라켓을 꽉 쥐고 한 손으로 힘껏 공을 잡으면 팔을 다치게 되는 것과 같다. 라켓을 느슨하게 쥐면 공이 움직이지 않는다. 어떤 타고난 신력이 없으면 단시간에 백 근의 금망치를 운반할 수 없다. 팔이 너무 작게 힘을 쓰는 것은 소용이 없다. 허리와 허리의 힘에 의지해야만 중무기를 운반할 수 있다. 집안이 숙련되면 4 ~ 2 천 근밖에 안 되지만, 공을 들여 망치를 만드는 것은 여전히 모호하지 않다. 모든 것은 허리가 튼튼해서 생긴 것이다.

중병기를 휘두르면 명중하기만 하면 한 주전자를 마시기에 충분하다. 만약 명중되지 않았다면, 그것은 참담했을 것이다. 중무기의 추진력이 너무 커서 회수가 느려서 적에게 탈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 "자통치감" 에 따르면 위치범은 단웅심에서 말 세 마리를 이겼다. 단 곰의 마음은 좋은 말동을 만들었는데, 낙화유수를 맞은 이원도 절대 가만두지 않았다. 그는 반드시 산형을 죽여야 하고, 이세키도 그의 생명을 구할 수 없다. 산형의 마구간은 틀림없이 매우 견고할 것이다. 일단 그는 명중하지 못하고 돌아갈 수 없었고, 위지공에게 공문으로 뛰어들어 포로가 되었다. 마구간과 재갈뿐만 아니라 칼과 막대기와 같은 모든 단단한 무기는 비어 있다.

경무기, 하나는 악수와 화해이고, 하나는 빈문이다. 그러나, 회색 극 큰 총은 다르다. 회색 막대에는 신축성이 있고 도끼와 총머리가 단단하게 장착되어 있다. 총이 굽힐 때 이렇게 작은 완충기가 있어 손이 떨리지 않고 적의 무기도 내려진다. 회색 막대는 에너지를 저장할 수 있고, 구부리면 반등할 수 있다. 총자루만 돌리면 총머리가 튀어나오고, 절반의 공로는 적의 것이다. 이것이 바로 국내 쿵푸의 비밀이다. 공격과 수비는 일체형이고, 수비는 공격이고, 공격도 수비다. 한 동작으로 두 가지 일을 한다. 텔레비전에서 일본 합기도 고수 등은 속임수를 쓴다. 저쪽에 있는 제자가 몽둥이를 내밀어 그를 때리게 했다. 그는 먼저 상대방의 무기를 해독한 후, 한 번에 두 판을 연속으로 내리는데, 마치 바둑을 두는 것과 같다. 네가 한 걸음 걸으면, 그는 두 걸음 걷는다. 물론, 그는 모든 것을 이겼다. 너 이렇게 염치없어? 사실 이런 파렴치한 것도 중국 사기꾼으로부터 배운 것이다. 일본인의 2 억 명은 머리가 하나밖에 없고 창의력도 전혀 없다. 만약 그가 독립적으로 생각한다면, 그를 죽이는 것이 낫다. 불쌍한 일본과 한국, 중국 문화의 독이 너무 깊어서 그들은 풀 수 없다.

백랍봉과 대포 수비가 좋고 공격도 적을 깨는 행동이다. 총 한 방, 만송이 매화, 먼저 가슴 앞의 보호경을 깨고 다시 파고들다. 총기 사방에 꽃이 피었고, 모두 치명적이었다. 어느 것을 차폐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이때 너는 절대 막을 수 없다. 네가 막으면 끝이다. 백랍봉은 부드러워서 딱딱한 덩어리가 힘껏 막았을 뿐이다. 총자루가 저쪽으로 돌아가자 총머리는 곧 다른 방향에서 돌아올 것이고, 게다가 힘이 더 세다. 이곳의 공로는 역시 적과 아군이 반반이다. 권경' 은 "막대기는 고개를 끄덕이는 것을 두려워하고, 총은 원을 두려워한다" 고 말했다. 이는 큰 총이 흔들리면 총머리가 어지러워지고 신선이 막을 수 없다는 뜻이다. 이런 고수를 상대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자신의 총을 흔들어 담을 수 있는 것이다. 그러면 상대방이 힘을 들을 수 없게 되고, 그는 다음 바둑을 둘 수 없게 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만약 두 발의 총을 쏘고 그가 힘을 내는 소리를 들으면, 자신의 힘으로 맞히거나 직접 때릴 수 있다. 총머리를 좀 비틀기만 하면 미끄러져 들어가면 된다. 만약 네가 내 말을 들을 수 없다면, 너는 반드시 신속하게 전술을 바꾸고 방어 방식을 취해야 한다. 고수 한 명과 즉시 권총을 써서 땅바닥에서 밀어주는 것은 이치이다. 상대의 실력을 듣는 사람은 누구든 이긴다, 그가 무슨 수단을 쓰든 간에. 문외한만이 흥미진진하게 말할 수 있다: 어떤 수법이 어떤 수법으로 깨졌는가. 가족 사격법에는 정지, 잡기, 묶기의 세 가지 수법이 있다. 사실 이 세 획도 완전히 분리될 수 없다. 마음대로 쏘아야만 멈추고, 들고, 찔러야 이길 수 있는 좋은 사격법이다.

고수와의 교제는 각별히 조심하고, 느슨하고, 모이고, 실력을 듣지 못하고, 당황하지 말고, 절대 경거망동하지 말고, 실력을 과시하지 마라. 걸핏하면 눈을 뜨면 인생에는 아직 한 가닥의 희망이 있다. 상대방에게 불려들어오면 밖에 수백만 명의 병사가 있을 때 군장을 빼앗긴 것 같다. 그러므로 전쟁에서 냉정이 가장 중요하다. 긴급할수록 냉정해진다. 하지만 평범한 소인물과 쓰레기를 상대하는 것은 그렇게 걱정할 필요가 없다. 장군은 다른 사람을 두려워하지 않고 캠프로 들어갔다. 총 한 자루가 아나콘다처럼 춤을 추며 앞뒤로 부대를 보호하고 있어 퇴각하기 어렵다. 총머리가 도처에 널려 있어 건드리기만 하면 죽는다. 독자는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살과 피로, 우리는 어떻게 그렇게 용감 할 수 있습니까? 이것이 바로 중국 문화, 도가 철학, 내공의 독특한 지혜이다. 도의 신비는 음양에 있다!

얘야, 내가 말했다: 왕월의 백랍총은 내가권의 원조이다. 그것은 회색 막대가 탄력이 있어서 에너지를 저장할 수 있고, 사람과 큰 음양을 합성할 수 있기 때문이다. 백랍봉을 움직이는 사람은 반드시 음양 이론을 알아야 하고, 음양 이론을 아는 것은 내공 주먹이다. 현재 많은 사람들이 백랍봉을 힘으로 흔드는 것을 연습하는 것은 끝이 없다. 잿더미는 길이가 10 여 피트이고, 총머리가 조금도 힘을 내지 못하면 들 수 없지만, 이 힘은 손의 힘이 될 수 없고, 손의 힘은 대부분 부족하다. 허리와 다리의 힘만 쓸 수 있고 손은 부드럽다. 막대기의 탄력을 들을 때까지 너는 이 총을 들 수 없다. 스승께서 나에게 이 막대기를 연습하라고 가르치셨을 때, 나는 한 손으로 팔을 뻗고, 한 손으로 총자루를 쥐고, 이렇게 긴 막대기는 적어도 30 분 정도는 평평하게 해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것은 나의 태극문의' 대포 말뚝' 이다. 대총더미' 는 인총합을 연습해서, 죽어도 30 분을 버티지 못한다. 인체의 음양을 운반해 총의 음양과 융합해야 30 분 이상 유지될 수 있다. 솔직히 말하면 온몸의 관절과 뼈가 약간 흔들리고 백랍봉총과 함께 흔들린다. 총과 사람이 하나가 되어 근육이 이완되어 긴장을 풀다. 돌아가면서 쉬고 싶은 만큼 쉬어라. "큰 총더미" 를 메고 있을 때, 총머리는 줄곧 약간 떨리고 있었고, 총머리 속의 철탄주는 조심스럽게 울리고 있었다. 만약 네가 더 잘 연습한다면, 너는 너의 손으로 춤을 출 수 있다. "큰 막대기를 흔드는 것은 듣기 연습을 하는 데 쓰인다" 는 것은 쉽지 않다. 형제들은 모두 내가권과 병기의 음양학설을 알고 있다. 함부로 전하지 말고 외국인에게 전달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천벌을 받을 것이다.

큰 총이 청력을 발전시키다. 말 두 마리가 만나 무기를 건드리자 큰 총은 뱀처럼 상대방의 무기를 따라 뚫고 들어갔다. 이것은 항상 장군이 적을 죽이는 유일한 방법이다. 흰 지팡이를 든 큰 총은 살아있는 신기이다. 총은 자신의 음양학설을 가지고 있다. 구부리면 곧아야 하고, 곧으면 다시 구부려야 한다. 왼쪽에서는 오른쪽으로, 뒷부분을 막고 쪼개집니다. 상대가 강할수록 싸우기 쉽다. 만약 그가 나의 막대기를 구부렸다면, 나는 매우 기쁠 것이다. 총자루는 단지 회전할 뿐, 힘을 쓸 필요가 없다. 총머리가 튀어나와 또 그를 찔렀다. 차마에 둘러싸여 있으니 정말 좋다, 총이 고장나지 않을 것이다. 사람과 총은 하나인데, 그가 가고 싶은 곳마다 내가 그를 데려다 주고, 내가 보는 곳마다 총이 붙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총명언) 사람들이 끊임없이 총 에너지와 신의 의지를 준다면, 총은 네가 네 번 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에너지가 있는 한, 회색 총에는 결점이 없다. 잿더미 옆에 있는 탄력총머리가 매우 빠르게 회전하여 적들은 허황된 틈을 타서 들어갈 수 있다. 일적을 두려워하지 않아도 허리장총 180 도 정도 동시에 무기를 휘두르실 수 있습니다. 총머리는 둥글어서 화살과 비도 막을 수 없다. 총을 멈추자마자 바로 빈 문이다. 만약 큰 총이 회색 막대의 탄성에 의지하지 않는다면, 총머리는 느리고 무해하다. 직접 잿더미 위협은 작아서 갑옷을 뚫기 어렵다. 가장 중요한 것은 천천히 하는 것이다. 집안의 고수가 집안의 고수를 만나는데, 말을 잘 듣는 사람은 권총에 대한 기세를 소모할 수 있다. 총을 쏘지 않는 것이 가장 무서운 것이고, 포위 공격을 받는 것보다 더 무섭다. 이때 적들은 이미 앞길을 빼앗아 더 이상 총을 돌릴 시간이 없다.

태극사격법은 큰 총으로' 생존' 하는 방법이다. "패전 플래시" 는 간단합니다. 뒤로 당겨서 한 손으로 들어 올리는 것입니다. 마치 문혁 충절 춤에서 자주 춤을 추는 스타일처럼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너는 어떤 현기도 볼 수 없지만, 이 수법은 사실 큰 총으로 패하는 방식이며,' 칼을 끄는 것',' 아직도',' 카드를 내는 것' 은 이런 수법의 위험이 전혀 없다. 오늘날' 패가식 밝은 손바닥' 의 실제 용법을 아는 사람은 매우 적고, 연습하면 더욱 독특하다. 사실' 손바닥을 잃다' 는 총을 버리고 승리하는 마지막 수법으로, 이 물고기의 죽음의 마지막 타격을 피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패명팜" 은 한 손으로 높이 들고, 총을 버리고 단도를 취하고, 칼과 총을 맞히려고 한다. 이것은 마치 장기의 윈윈가와 같아서 적들은 도망갈 수 없다. 검과 총으로 공격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더 이상 말할 수 없다, 얘야. 용서해 주세요. 태극사격법은' 패식, 밝은 손바닥' 의 검총 결합을 해냈고, 공덕이 원만하더라도, 지주를 돕고, 공명을 얻고, 천하의 현망을 풀 수 있었다.

사격법은 세계 유일의 중국 묘기이고, 검법은 사격법의 변종이다. 내가의 검술은 순전히 사격법이지 칼법이 아니다. 무당검법에는' 칼을 칼로 하고, 웃으며 삼풍노검선' 이라는 말이 있다. 가족 내부의 검에서, 너는 검투할 때 무기의 짤랑거리는 소리를 영원히 들을 수 없다. 검 한 자루가 가장 많은 것은 상대의 무기에 가볍게 획을 긋는 것이고, 검술의 묘함은 적에게 움직여서 일격에 성공하는 것이다. 내집 검술에서 검의 동작은 많지 않지만 자세는 연습한 것이다. 특히 허리와 다리가 그렇다. 쿵푸는 하산의 소원이 되었다. 소림제자는 18 동상을 쳐야 하고 무당제자는 작은 대나무 장대로 나무에 뛰어들어 원숭이 한 마리를 찔러야 한다. 소림 제자는 천하에 두루 퍼져 있고, 무당대 무수한 사람들이 있다. 원숭이를 찌르는 것은 고사하고, 이 수법을 연습한 사람은 거의 없다. 매 세대가 검법에 정통한 스승을 낼 수만 있다면 무당은 시들지 않을 것이다. 내갑검술은 검 자체에 대한 요구가 높지 않다. 대나무면 됩니다. 아무것도 없을 때 검지로 검을 들고 있는 것은 절대 검이다. 검창봉, 검술지상, 검술은 가족 내에서의 뛰어난 몸놀림법의 응용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검술, 검술, 검술, 검술)

사격술과 검술은 중국에만 있고 일본과 서양에는 없다. 일본 도검은 칼법이자 살인의 어리석은 칼법이다. 서양의 큰 검도 칼이다. 매우 원시적이고 간단하다. 그것은 변화를 중시하지 않는다. 싸우면 너는 손해를 볼 것이다. 노력하면 할수록 재수가 없다. 하지만 서양의 펜싱은 좋은 게임, 특히 화검이지만 가시만 사용하는 기능은 좀 단조롭다. 중국 무술이 세계로 나아가려면 올림픽 펜싱 금메달을 모두 포괄해야 한다. 펜싱장이 둥글다면, 얘야, 내가 이길 수 있을 거야. 지금의 규칙에도 불구하고, 만약 내가 좋은 목소리를 가지고 있다면, 나는 여전히 이길 수 있다. 어느 날, 나는 너에게 올림픽에서 내가 태극을 연기하는 것을 보라고 부탁할 것이다.

서양 대검의 모양은 확대된 중국 검과 같고, 칼자루는 길고, 용법은 완전히 칼이고, 양손은 미친 듯이 베어진다. 서양인은 힘줄이 하나 있는데, 단지 힘껏 칼을 휘둘렀을 뿐, 칼로 무엇을 할 것인지 전혀 고려하지 않는다. 강도를 높이기 위해 서양검의 칼자루 뒤에는 무거운 철제 매듭이 있어 각종 꽃 장식으로 조각되었다. 배중은 칼의 크기를 늘리지 않고 쪼개는 양을 늘리는 것이다 (서방대검은 이미 너무 뚱뚱하다). 이런 안배는 정말 어리석었다. 대검이 손을 돌리기가 더 어렵고, 토크를 증가시켜 새끼손가락을 다쳤다. 아마도 칼이 그것을 없앨 것이다. 나는 9 피트 길이의 낚싯대를 가지고 있고, 끝에는 무게가 하나 있다. 공장의 본의는 주조하기 편리하다는 것이지만, 나는 이미 배재를 뜯어 버렸다. 배중이 있으면 힘이 혼란스러울 수 있고, 낚싯줄의 힘도 전혀 들리지 않지만, 낚싯줄은 멀리 가지 않는다. 낚싯줄의 힘에 대해 듣고 허리는 가볍게 튕겨 장대 꼭대기에 도착했고, 한 개만 왔다갔다 하면 90 피트 전체의 날치선이 완전히 나갈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날으는 가장 좋은 자세는' 두루미 서늘한 날개'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