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이족에 관한 이야기 부이족 전설에 따르면 부이족은 자연을 숭배하며 만물이 영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사신, 산신, 수신, 뇌신, 석신 등을 믿는다. 소, 개, 개구리, 고목 등 동식물도 숭배한다. 개구리 숭배의 기원은 세 딸만 낳고 남자도 없는 가정에 있다. 어느 날 세 소녀가 호미를 메고 땅을 파고 있었다. 세 언니는 나이가 어리고 힘이 작아서 땅을 파는 것도 큰언니와 둘째 언니보다 빠르지 않다. 그녀는 한숨을 쉬며 혼잣말을 했다. "아이고, 나 너무 피곤해! 누군가가 나를 도와 땅을 계획할 수 있다면 좋겠다. 차라리 그와 결혼하여 그의 아내가 될 것입니다. 클릭합니다 뜻밖에도 그녀의 말소리가 떨어지자마자 큰 개구리 한 마리가 뒷다리로 일어서서 말했다. "바로 이 땅을 다 깎아 줄 수 있어요." 세 언니는 고개를 숙이고 보니 개구리 한 마리가 말을 하고 있었다. 그녀는 이것이 자신을 해치고 있다고 생각하자 욕을 했다. "이 작은 개구리야, 내가 호미만 하면 바로 너를 죽일 거야. 아직도 파낼 수 있을까? " 개구리가 웃으며 말했다. "아가씨, 화내지 마세요. 눈을 감고 있으면 돼요." 세 언니는 듣기도 좋고 화도 나고 우습다. 그녀는 정말로 눈을 감았다: "나는 너를 따라간다. 먼저 눈을 감고 네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보자. 클릭합니다 이상하게도, 삼언니가 눈을 감고 잠시 후 개구리는 즉시 땅을 파냈다. "지면은 이미 다 깎았다. 너는 나와 결혼해야 한다. " 개구리가 세 언니에게 약속을 지키라고 거듭 요구하자 세 언니는 매우 화가 났다. 큰언니와 둘째 언니는 호미를 들고 욕을 하고 개구리를 쫓아가 죽을 때까지 승낙하지 않았다. 그러나 개구리 점프 점프, 점프, 명중 할 수 없다, 계속 말한다; "셋째 언니, 네가 말을 했으면 좋겠다. 그래서 너는 내 아내가 되어야 한다.
정오에 세 자매가 집에 돌아오자 개구리가 그들을 따라 그들의 집으로 왔다. 개구리가 문에 들어서자마자 들보로 뛰어올라 삼언니에게 말했다. "나와 결혼하겠다고 했잖아. 나와 함께 돌아가자. 그렇지 않으면 내가 침을 한 모금 뱉으면 너의 집이 물에 잠길 것이다. " 부모는 듣고 모두 화가 났다. "세상에 개구리와 결혼하는 여자애들이 있어! 빨리 나가라, 그렇지 않으면 나는 대나무 장대로 너의 이 작은 개구리를 죽일 것이다! 클릭합니다 개구리는 듣자마자 화가 났다. "너희들은 모두 식언을 했다. 봐라, 나는 토할 것이다. " 그는 말을 하면서 침을 반 입 뱉더니 갑자기 집을 반쯤 물에 잠겼다. 이때 온 가족이 놀라서 이 개구리가 신기한 개구리신이라는 것을 알게 되자 급히 개구리에게 간청했다. "빨리 물을 회수해, 우리는 삼언니가 너와 결혼하기로 했다." " 개구리가 하나하나 입을 쩝쩝 쩝쩝 쩝쩝 쩝쩝 쩝쩝니다.
이번에는 온 가족이 더 이상 식언을 하지 않는다. 그래서 삼누이는 새 옷을 입고 말을 타고 결혼했고 개구리는 앞으로 뛰어들어 길을 안내했다. 긴 산책 후, 그들은 아름다운 화초를 심은 동굴이 있는 대나무 숲에 왔다. 개구리가 말했다: "셋째 언니, 너 돌아왔구나. 눈을 감아, 내가 너를 끌어내릴게. " 셋째 언니는 눈을 감자마자 몸이 떠다니는 것을 느꼈고, 곧 끌려갔다. 개구리가 그녀에게 눈을 뜨게 했다. 삼언니가 눈을 뜨자마자 사방이 눈부신 빛을 보았다. 크고 넓은 집, 각종 그릇과 물건, 각종 금은보화, 삼언니의 눈을 현란하게 했다.
더 이상한 것은 개구리가 삼언니에게 다시 눈을 감으라고 했을 때 개구리가 갑자기 변해 껍질을 벗었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세 언니가 다시 눈을 떴을 때, 그녀는 매우 잘생기고 잘생긴 젊은이가 그녀 앞에 서 있는 것을 보았다. 세 언니는 놀라고 기뻐서 그날 그들은 친척이 되어 행복하게 함께 살았다. 고사리 새싹 이야기
웅덩이에서 자란 고사리는 현지인들이' 용발톱 채소' 라고 부른다. 전설에 의하면 1 년 동안 마을에서 바틱 염색을 가장 잘하는 아가씨가 병이 났다고 하는데, 귀신 선생님을 집에 몇 번 오라고 해도 귀신은 소용이 없다. 병세가 나날이 악화되는 것을 보니, 그녀는 곧 죽을 것 같다. 어느 날, 그녀의 어머니는 산에 올라가 고사리의 새싹을 따는데, 고사리는 비타민과 조단백질이 풍부해 채소이자 약재였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여자아이가 먹고 나니 훨씬 편해졌다. 어머니는 딸이 고사리 싹을 먹는 것을 보고 병을 치료하는 데 효과적이어서 산에 올라가 고사리를 따러 갔다. 고사리 싹을 먹어서 소녀의 병이 완치되었다. 그녀는 기뻐하자마자 이 생명을 구한 아프리카 음식을 바틱 천에 그려서 잊지 않음을 나타냈다. 다른 사람이 볼 때, 용발 요리는 보기 좋고 무한한 생기와 모방으로 가득 차 있다. 그 결과, 용발판은 부이족 왁스로 염색된 일종의 관상도안이 되었다. 우왕 전설과 우왕절
예전에는 이 일대의 마을 사람들이 가난해서 소를 살 수 없었기 때문에 쟁기질을 하면 피곤하고 느렸다. 어느 날 한 노인이 한숨을 내쉬며 말했다. "나는 선조의 말을 듣고, 하늘에는 신우 한 마리가 있는데, 매우 대단하다. 아아, 신소가 밭을 갈았으면 좋겠다. 클릭합니다 젊은이는 이 소식을 듣자마자 노인에게 "나는 이 소를 얻어야 한다!" 라고 말했다. 그래서 ... >>
장순 6 월 6 일 이 명절에 누구에게 제사를 지내십니까? 그것의 기원은 무엇입니까? 6 월 6 일' 은 한족과 부이족의 전통 명절이다. 생활 지역이 다르기 때문에 명절 날짜도 일정하지 않다. 한족과 일부 부이족 지역은 6 월 6 일 이 축제를 경축하는데, 이 날은 6 월 6 일로 불린다. 일부 부이족 지역은 음력 6 월 16 일 또는 6 월 26 일에 새해를 경축하는데, 이를 6 월가 또는 6 월교라고 한다. 매년 음력 6 월 6 일 부이족이 사는 마을에서 집집마다 소, 돼지, 닭을 죽이고 만두를 빚어 조상에게 제사를 지낸다. 그 후 가족은 마음껏 술을 마셨다. 부이족이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전통 명절을 경축하다.
6 월 6 일은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리의' 남룡지' 에 따르면? 지리기록: "6 월 6 일은 이미 심었고, 그 도살은 3 월과 같고, 그 도살은 6 월 6 일이다." 중국어는 6 월 6 일을 말한다. 그 목적은 단지 복을 기원하고 재난을 없애고 오곡이 풍성하기를 기원하는 것이다 ... "... 그것의 기원은 지역에 따라 다르다. 한 가지 설법은 고대에 부이족의 조상 반고가 노동 중에 벼를 재배하는 경험을 축적하여 해마다 풍작을 거두었다는 것이다. 나중에 그는 용왕의 딸과 결혼하여 신형이라는 아들을 낳았다. 일단 아들이 어머니를 불쾌하게 하자 용녀는 화가 나서 용궁으로 돌아와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다. "반고" 는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어 재혼할 수밖에 없었다. 반고는 1 년 6 월 6 일에 사망했고, 신항은 계모에게 학대를 받아 거의 죽임을 당할 뻔했다. 그는 더 이상 참을 수 없어 계모를 고소하며 그녀가 키운 볏모를 파괴하겠다고 맹세했다. 그녀의 계모가 이 일을 알게 되자, 매우 후회했고, 결국 홍신언과 화해했다. 매년 6 월 6 일, 반고가 죽은 날, 그녀는 돼지를 죽이고 오리를 죽이고, 바바를 만들고, 반고를 제사한다. 이에 따라 부이족은 매년 6 월 6 일에 반고를 제사하는 행사를 열어 자손의 지속과 오곡이 풍성함을 보여 준다.
부이족 풍속 습관은 부이족 후대, 열정, 대범하고 진실한 것을 소개한다. 짝퉁에 온 사람은 옛 친구의 친척이고, 낯선 사람의 친척이며, 모두 술로 대한다. 부이족은 매우 예의바르여 욕설과 행동거지가 무례한 손님을 환영하지 않는다.
부이족 가족이 따로 거주하다. 그러나 형제의 분가에도 불구하고 재산을 분배할 때는 부모를 남겨두고 양로밭을 부양해야 하고, 형제는 번갈아 가며 경작해야 한다. 부모님이 돌아가시자 양로전은 청명 성묘의 묘지로 변했다. 후손들이 어른들의 신임과 양육의 은혜를 영원히 기억할 수 있도록.
부이족 의상은 매우 특색이 있다. 복장은 대부분 파란색, 파란색, 흰색이다. 남성복 스타일은 기본적으로 각지에서 동일합니다. 긴 손수건, 줄무늬 손수건, 순청색입니다. 옷은 2 열 버클 재킷으로, 보통 안쪽과 흰색, 바지는 양복바지입니다. 노인들은 긴 소매나 파란색과 파란색 가운을 자주 입고 발에 천 양말을 신는다. 현대부이족 여성의 복장은 지역에 따라 다르며, 어떤 여성들은 큰 치마와 짧은 외투를 입고, 어떤 여성들은 주름치마를 입는다. 부이족이 모여 사는 편단산에서는 아가씨들이 롤탑, 리본, 비단 스카프, 굵은 머리 스카프, 이마에 비단 무늬와 땋은 머리, 바지, 자수화를 즐겨 입는다. 젊은 여성들은 바틱 플리츠 스커트, 카디건 스웨터, 자수 어깨를 입고 있다. 이들은 각종 꽃으로 어깨를 따라 두 줄의 작은 네모난 반원 패턴으로 수놓아져 칼라 양쪽의 비단이 눈길을 끈다. 소매 가운데에는 비단이 있고, 상하 두 단락은 바틱 염색이다. 드레스 밑단은 약 1 인치 금변, 가슴에 자수나 비단 긴 허리, 경단 허리띠를 착용하고 있다. 머리에 비단 두건을 쓰고, 귀에는 여러 가지 색깔로 만든 수염 한 다발이 걸려 있다. 결혼한 사람이' 더 시험' 을 입는 것은 죽순 껍질과 천으로 만든 것이다. 모양이 쓰레받기처럼 생겼고, 앞이 둥글고 뒤가 둥글다. 성대한 명절이나 연회에서 여성들은 여전히 귀걸이, 반지, 칼라, 머리핀, 팔찌 등 다양한 은장식을 즐겨 착용한다.
결혼은 자율적이다. 친척을 데리러 올 때는 자매 노래라고 부르는 맞노래를 불러야 한다. 신부가 남자 집에 도착한 그날 밤, 노래 부르고 돈주머니를 요구하는 행사가 열린다. "하룻밤 지갑 하룻밤 노래" 라는 말이 있습니다. 전통 명절은 3 월 3 일, 4 월 8 일, 6 월 6 일, 설날, 7 월 30 일 등이다. 3 월 3 일' 은 부이족 전통의 성대한 명절이다. 음력 3 월 초 3 일부터 벼작을 시작하여 산신, 토지신, 조상신, 벼혼을 제사를 지내며 오색 찹쌀을 만들어 제사를 지냈다. 남서남 일대에서는 젊은 남녀가' 차백비둘기장' 에 모여 산가를 연주하는데, 참가자는 수천 명에서 수만 명이다. 많은 미혼 청년 남녀들은 나뭇잎을 불고 노래를 부르는 방식으로 만나고, 연애하고, 평생 약속을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부이족은 한가할 때 하루에 두 끼, 바쁠 때는 하루에 세 끼를 먹는다. 주식은 쌀과 옥수수를 위주로 밀 수수 감자 콩류를 보충한다. 나무대야, 요리용 솥, 기름먼지, 2 합밥 (쌀비빔밥, 옥수수밥이라고도 함), 토르티야, 쌀가루, 떡 2 개, 완두콩가루, 쌀두부 등이 있습니다. 그중 찹쌀단, 화미, 참기름단으로 가장 유명하며, 조상에게 제사나 잔치에 많이 쓰인다.
그들의 고기는 주로 가축과 가금류에서 비롯되며 다람쥐, 대나무쥐, 죽충 등을 잡아먹는 것을 좋아한다. 요리 방법은 대부분 굽기, 요리, 튀김, 튀김, 절인, 얼어서 보통 생식을 먹지 않는다.
부이족은 비교적 쿨하고 개고기를 즐겨 먹는데, 살찐 양이 마른 개에게 어울리지 않는다는 말이 있다. 귀한 손님이 집에 와서 개를 죽이고 대접하는 것은 매우 높은 예우이다. 그들이 개를 고르는 기준은 황흑삼화인데, 백개고기 맛이 가장 싱겁다. 개고기 찜, 개관장, 화강개고기는 모두 유명하다. 구이저우 부이족은 황소를 채소로 삼아 상혼상제를 막기 좋아한다.
냉채, 이끼동육, 냉분 등. 부이족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입니다. 백김치와 신탕은 거의 매 끼니마다 없어서는 안 된다. 특히 여성들은 더욱 그렇다. 부이족은 대부분 피클, 베이컨, 콩고랑을 만드는 데 능하며, 독특한 피클 염산은 국내외에서 더욱 명성을 얻고 있다. 혈두부, 소시지, 말린 죽순과 각종 곤충으로 만든 맛요리도 있습니다. 그는 또한 나쁜 매운맛, 매운맛, 피클, 맛, 신선함, 신, 매운맛을 만드는 데도 능하다.
술은 부이족의 일상생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매년 추수가 끝나면 집집마다 대량의 막걸리를 양조하여 일 년 사계절에 저장하여 마신다. 부이족은 술로 손님을 대접하는 것을 좋아한다. 아무리 많이 마셔도 도착하면 항상 술을 우선으로 영빈주라고 합니다. 술을 마실 때 컵 대신 그릇을 사용하고, 주먹을 추측하고, 노래를 부른다.
부이족 지역에는 맛이 독특할 뿐만 아니라 이름도 듣기 좋은 차가 있다. 이것은 여자 차입니다. 청명절 (중국 전통 제사 성묘축제) 을 앞두고 소녀는 산에 올라가 차끝의 부드러운 맛을 따고 볶은 후 일정한 습도를 유지하고, 찻조각을 송곳으로 쌓고 말리고 가공하여 ... >>
부이족의 민족사; 부이족의 역사.
부이족 사서는 마침내 18 년 (187 1) 의 장수 정침으로 학술 활동에 깊은 유감을 남겼다. 모우지의 중요한 학술적 성과는 (1) 준이 (1) 방지와 진정한 협력이다. 시 방면에는' L 정자 시 베끼기',' L 정자',' 응산시' 가 있다. 부이족 역사, 부이족 민족 사업 기회, 소수민족 역사, 민족 풍경사, 민족 특산품 역사, 민족 도서관 역사, 인터넷, 토산품 목록 정리
첫째, 바이족 개요
부이족은 역사가 유구하며, 이름이 매우 많아서, 고대에는 "푸" 또는 "요요", "두윤만" 이라고 불렸다. 당나라 역사는' 서남인' 이라고 불리며, 송원은 이후' 범',' 중만' 이라고 불린다. 위안, 명, 청삼조는' 팔배',' 중묘',' 중경',' 중갑',' 미토',' 중만' 이라고 불린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그들은 통칭하여 부이족이라고 불린다.
바이족, 소수민족은 오래전부터 구이저우에 살았으며, 운귀고원 동남부의 원시 주민이다. 부이족은 장족과 동원되어 리아, 백월, 백포 등 고대 부족에서 진화해 왔다.
부이족은 오랜 원시 사회를 거쳐 춘추전국국에서 서한말년에 이르기까지 노예제 사회 단계에 처해 있다. 수와 당나라 시대에 봉건 영주 경제가 궐기하자 왕조는 수령을 봉쇄하고 감금 정책을 실시하기 시작했다. 명나라에 이르러 토스트 제도가 점점 완벽해졌다. 명말 청초에 생산력이 발달하면서 호광, 쓰촨 한족이 구이저우에 대거 진입하면서 시장교환이 번창하면서 귀양 안순 두유 독산 흥의 등 중요한 도시와 무역센터가 나타났다.
1990 인구통계에 따르면 부이족은 2545059 명으로, 주로 구이난부이족 묘족자치주, 구이저우 서남부이족 묘족자치주, 안순, 귀양에 분포하며, 구이저우 남먀오족 동족자치주, 동인지역, 준의지역, 비제지역, 육판수에 분포한다.
부이족 지역은 토지가 비옥하고 기후가 온화하여 농경에 적합하고 벼를 주요 농업으로 삼는다. 부이족 소수민족은 평댐, 계곡, 근산 근수에 많이 거주하기 때문에' 부이수향',' 부이수향' 으로 불린다. 부이족 지역 임업도 발달하여 중국의 중요한 삼림 지대 중 하나이다.
둘째, 바이이 언어 문자
부이어는 한티베트어계, 장동어계, 장동어계에 속하며, 홍수강 남안 장족의 북방 방언과 비슷하며, 일부 중국어는 유창하고 중국어를 사용한다. 부이어는 역사 발전 과정에서 세 개의 방언 지역을 형성했는데, 과거에는 글이 없었다. 1956 년에 라틴 문자 기반 스크립트 체계가 만들어졌습니다.
셋. 부이족의 종교 신앙
부이족은 다신을 믿는다. 산에는 산신이 있고, 수중에는 물신이 있고, 사회에는 사신이 있다. 마을마다 토지절이 있다. 오래되거나 이상한 나무나 거석, 낭떠러지, 동굴은 신으로 여겨진다. 경작하는 논에도 신이 있다. 어떤 것은 뇌신, 문신, 주방신, 용왕 등을 주는 것도 있다. 명청 이래 불교, 도교, 천주교가 잇달아 부이족 지역에 전해졌다. 부이족의 제사와 점술은 그들 자신의' 푸모' 즉 무당이 주재하는 것이다. Bu jun 은 닭 뼈 bu jun, 대나무 bu, 달걀 bu, mi bu 등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귀신은 선악을 나누고, 선신이 사람을 보우하고, 육축의 번창, 풍요로운 농작물을 보우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반면에 악귀들은 병들고 재앙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신앙의 신, 각각은 하나의 큰 집단이며, 각 집단에는 또 몇 명의 회원이 있다. 신과 신 사이에는 서로 다른 등급이 있고, 각각 이름과 기능이 있으며, 가장 높은 기능은' 보옹' 즉 황제이다. 군대를 지휘하는 장군, 법을 집행하는 판사 등도 있다. 부이족은 조상 숭배와 자연 숭배 외에도 도교와 불교의 많은 신과 보살을 숭배한다.
넷째, 바이이 족의 역사
청가경 2 년 (1797), 하력 정월 초 정부의 중착취에 반항하기 위해 농민들이 묘족 봉기를 진압하도록 강요하자 남룡부에서 대규모 부이족 농민 봉기가 일어났다. 봉기는 거의 1 년 동안 계속되어 수백 리에 달하는 영향을 미쳤다. 이번 농민 봉기의 지도자는 왕아충 (1778- 1797, 낭선의 이름) 과 위 (1768-1) 이다. 같은 해 8 월에 청정은 중병을 파견하여 진압했고, 반군은 중과부로 인해 실패했다. 왕 () 위 () 가 붙잡혀 북경으로 가서 장렬하게 희생하다. 태평천국의 농민 혁명 운동의 영향과 추진으로 185...> & gt
첸난 부이족 6 월 6 일 어떤 행사가 있는데, 주로 지금 어떤 구체적인 행사가 있나요? 노래, 농구 등, 그리고 감사합니다. 6 월, 6 월, 6 월, 6 월, 6 월, 6 월, 6 월, 6 월, 6 월, 6 월, 6 월, 6 월, 6 월, 6 월, 6 월, 6 월, 6 월, 6 월
노래회에서 6 월 초 제 6 회 묘족이 진원현 김보향에서 노래를 불렀다.
부이족은 어떤 명절이 있습니까? 설날, 3 월 3 일, 4 월 8 일, 6 월 6 일이 있습니다. 또 흥의의' 차백' 가요회, 안룡의' 삼나무' 가요회, 청룡의 안강요동절, 흥인의 로켓 축제 등도 모두 민족적 특색을 가지고 있다. 묘족은 경교절과 모걸절과 같은 명절이 있다. 다른 소수 민족들도 자체 민족 명절이 있다.
설
설도 부이족의 성대한 명절로, 보통 섣달 그믐날부터 정월 초셋까지 계속된다. 부이족 아이들은 항상 새해 첫날 아침 일찍 우물가에 가서' 똑똑한 물' 을 골랐다. 어떤 아이들은 다른 사람 뒤에 떨어질까 봐 밤을 새워 듣는다.
구이저우 () 성 귀양시 () 산시 () 현 종산향 () 제 6 회 소수민족절-구이저우 소수민족 전통명절 부이족 6 월 6 일
6 월 6 일이 다가올 때, 모든 가정은 새 옷을 만들고 명절을 잘 차려입어야 한다. 명절은 의류의 전시회가 되고, 의상은 명절 내용의 일부가 되어 명절에 광채를 더해 분위기를 연출한다. 아침에 집집마다 백지를 종이말, 종이인, 금기로 자르고, 닭피를 묻히고, 논에서' 백마' 를 제사하고, 그 안에 백지 현수막을 꽂는 것은 그들을 존중하는 것이다. 당연히 논농사를 보호할 것이다. 부이족은' 천신' 과' 수신' 이 인간의 비와 가뭄의 주인이라고 생각한다. 이번 명절에는 집집마다 천하, 연못, 저수지, 도랑, 논에서 음식, 술, 닭, 머리, 향지, 양초로' 천신' 과' 수신' 을 제사한다. 낮에는' 협상활동' 을 개최하고, 노령이 주관하고, 촌민과 매년 농촌보호 농작물과 사회공익사업을 협상하는 법규와 공약, * * * * * * * * * * * * * * *. 중장년 여성들은 집에서 사용했던 옷, 새장, 이불 등을 모두 골라서 강, 연못, 도랑 등 맑은 물에 넣어 씻고 목욕한다. 이는 용족의 목욕일이기 때문이다. 용족의 목욕으로 각종 더러움과 인체 더러움을 씻어내면 사악함을 피하고 건강하기 때문이다. 저녁에는 마을의 중장년 남녀 가수들이 모여 듀엣을 열고 함께 노래하고 술을 마시며 각자의 능력을 과시하며 노랫소리가 끊이지 않고 며칠째 밤을 새워 밤을 새우며 분위기가 뜨겁고 장관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부이족 6 월 6 일 밤, 노인남녀는 청년남녀를 모아' 고사',' 민요',' 속담' 등을 통해 부이족 청소년에 대한 가정규율 교육을 실시한다. 청년남녀가 광야나 마을에 삼삼오오 무리를 지어 모여 노래 부르기, 휘파람 (연애), 꽃가방 던지기 등의 활동을 한다. 부이족 청년 남녀는 예로부터' 사람마다 산가를 부르고 꽃가방을 던질 줄 안다' 는 전통 습관을 가지고 있다. 가방으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은 사회 문화 활동의 일종의 풍습이다. 꽃주머니는 여러 가지 색깔의 천으로 꿰매어 만든 작은 자루로, 모양이 작은 네모난 베개처럼 생겼고, 네모난 뿔은 각각 오색수염으로 길이가 약 20 센티미터이다. 꽃주머니의 무게는 약 0.5 근에서 1 근까지, 더 많은 면실씨, 콩씨, 곡씨, 곡식 껍데기를 함유하고 있는데, 이는 젊은 남녀의 정이 면씨처럼 봄에 싹이 나고, 자라고, 꽃이 피고, 열매를 맺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6 월 6' 축제를 개최하는 지역은 주로 혜수현 고양진, 백운산진, 장안향, 아수진, 대룡향, 두윤시 왕사진, 바고진, 독산현 상사진, 스샤진, 포니테일, 카리진, 동령향, Qianxinan 현 zhenfeng 카운티 타운 쉽 sanchahe; 안순시 진닝자치현 관령자치현 구간 교진목성마을; 귀양시 화계구 등지.
역사적인 관점에서 구이저우인문풍관광자원의 풍부한 우세와 구이저우의 독특한 환경특성 (예: 암석, 수경, 용동 등 풍경공원) 을 소개했다. 구이저우 민족은 역사가 유구하여 문화재 고적이 뚜렷한 민족 풍토를 가지고 있다. 백화원에는 풍부한 문화 경관이 있다. 전성의 관광 자원 재고가 크고 품종이 많고 품위가 높고 분포가 넓으며 특색이 뚜렷하며 발전 잠재력이 크다. 산수가 맑고 산봉우리가 겹겹이 쌓여 있고, 웅장한 기암괴석이 묘령에 펼쳐져 있고, 웅장한 루산관이 우뚝 솟아 있고, 웅장한 범정산은 파란만장하다. 강, 호수, 산, 계곡이 서로 어우러져 경치가 절묘하다. 전성 관광자원이 두드러진 5 대 우세: 전성에는 모두 석림관광지 10 곳이 있는데, 여기에는 황수성교 석림, 은탄석림 수문수석림, 향석창 흥의설석림 등 두 곳의 폭포협곡이 있다. 전성에는 폭포, 협곡 명소 1000 곳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유명한 폭포는 황수 폭포군, 적수시 장동 폭포군 폭포가 있다. 마릉하협곡, 양하협곡, 오강삼협, 유광하 칠협, 관령화강협곡, 황평비운협곡, 양남강협곡 등 세 가지 유명한 협곡이 있습니다. 그들의 동굴 유형, 수량, 관광지는 모두 아름답다. 전성 1000 개의 가뭄동 수는 모두 2000 미터 이상이다. 4 대 명림은 직금동, 용궁동, 갯벌동, 청룡공장 석고 거정동, 수문빈동, 흥의용비동, 동인구룡동입니다. 계양삼림공원, 청령공원, 화계공원 등 범정은 구이동 울령산의 주봉에 위치해 해발 25 미터에 위치해 있다. 원식물은 세계 같은 위도 지역에 보존되어 있다. 9 봉 페인트는 국제물원에 수록되어 중국 오호 저수지가 보존될 수 있다. 전성에는 홍풍호, 백화호, 풍환호, 초해호, 오강저수지 등 1900 개의 유명한 관광 저수지가 있다. 위닝초해 잠재력이 크다. 카스트 호수 면적은 30 제곱킬로미터로 항주 서호 면적의 5 배이다. 2. 관광지 고적 소개는 역사가 유구한 고대 구이저우보다 낫다. 문화 고적은 더욱 특색이 있고 독특한 관광 자원을 가지고 있다. 전성에는 고정가치가 있는 문화재 4,000 곳이 있다. 구석기 문화 유적지 50 곳을 발견하고 20 차례 발굴했다. 10000 여 점의 지구 유물은 관음동 구석기 유적지라는 이름으로 유명한 동자, 수성, 흥의화석이다. 구이저우의 고분은 혁장 수능보다 더 값어치가 있다. 그들은 구이저우의 고대 건축물에서 서한군과 명대 18 묘와 같은 것을 발견했다. 그것들은 널리 분포되어 있고 특색이 뚜렷하다. 예를 들면 유명한 안순문묘, 귀양 갑수루, 수문양명동, 진원청룡동, 귀양 홍복사 등이 있다. 던명, 왕약비, 주일군 등. 인민혁명 열사의 옛터를 기념하여 유명한 준의유적지, 여평 유적지, 홍군 총정치부의 옛 장소, 루산관 홍군 회전 유적지, 홍군 제 4 차 적수회전 유적지 등 130 곳을 포함한다. 계훈열사 생가 등 구이저우의 술문화, 차 문화, 문화, 랑덕동북문화, 서수운산둔보문화 등이 각각 특색을 가지고 있다. 3. 각기 다른 민족 문화 풍격 구이저우의 민족 문화 백화원 민족 명절이 다채롭다. 전성에는 민족 마을의 민족 풍토가 포함되어 있다. 구이저우의 민족 명절, 예를 들면 묘족, 부이족의 4 월 8 일, 부이족의 6 월 6 일, 이족의 토바 축제, 수족의 단절, 요오족의 반고왕절 등이 규모가 크다. 동족의 큰 노래는 우렁차고 웅장하며 곡조가 점잖고 음역이 넓다. 수십 곡의 곡, 곡조, 노래, 노래 등. Qiannan, 남서 구이 저우 바이이 댄스; 수족의 구리 격려, 투우춤, 사자춤, 용춤도 특색이 있다. 구이저우 동북토족 희곡의 울가곡, 시집가, 술가, 발라드, 옛노래, 축복가 등 민속 에센스, 주로 묘극, 동극, 부이극, 희극 등 극종이다. 그들은 고대 연극 화석으로 불린다. 노성악춤은 성문화를 대표하고, 동족대가는 전문적인 음악 반주를 가지고 있다. 민족 문화 안팎에서 모두 추앙을 받고 있다. 수백 개의 화원에는 아름다운 민족 복장이 가득 차 있다. 200 가지 컬러의 의상이 있습니다. 제작 기예가 정교하고 심오하다. 소수민족의 복식은 모양이 아름답고 내용이 광범위하다. 여평, 강, 영강 지역의 경박한 동족 의상: 주요 밀랍염색 방직 소도시 닝전 단산과 주요 채화인 귀양화계대 부이족 의류 등 민족 민간 건축 풍격이 제각기 장단점이 있다. 야오 와 랭, 그는 리앙; 백족 절 건물, 특히 동고루, 풍우교 부이석집, 묘족 발판은 각기 특색이 있어 건축예술의 정화와 민족문화의 보물로 국내외에서 명성을 얻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