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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노예 사회의 기본 정치 제도는 무엇입니까?

노예 사회에서는 농업과 수공업이 모두 노예를 위해 생산되지만, 일정한 분업이 있다. 분업은 생산과 생산 기술, 특히 수공업 기술의 급속한 발전을 촉진시켰다. 장기간의 노동 관행에서 금속 광석을 발견하고 제련 주조 기술을 습득하여 청동기를 조각하기 위한 좋은 조건을 마련했다.

청동기는 중국 고대 노예계급이 장기간의 고된 노동 속에서 창조한 찬란한 예술유산 중의 하나이다. 그것은 원시 시대의 도기와 마찬가지로 중국 고대 조각 예술 발전사에서 중요한 페이지를 차지하고 있다. 중국 상주 시대의 청동기는 종류가 다양하고, 모양이 참신하며, 무늬가 정교하고 정교한 것으로 유명하다. 그것들은 중외 문화예술사에서 매우 중요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매우 높은 예술적 성취와 중요한 역사적 가치로 유명하다." (중국 고대 청동기-인민화보 제 6 기 1972) 역사학자들도 하상주의 노예사회 시대를' 청동시대' 라고 부른다. * * * 그래서' 청동' 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구리와 주석 합금으로 만들어졌으며 그 성분의 비율은 객체의 용도와 범주에 따라 다르기 때문이다. 이것은 일찍이 3000 년 전에 중국이 제련 기술에서 합금에 대한 과학 지식을 가지고 있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청동 모양, 무늬 디자인, 조각 예술과 기술은 도자기의 장기 성형을 바탕으로 발전한 것임에 틀림없다. 사료에 따르면 은상시대에 노예주를 위해 봉사하는 공식 수공업은 흙, 금, 나무, 돌, 짐승 (가죽), 풀 (갈대석) 의 여섯 가지 작업이었다. 주대에는 진주, 치아, 옥석, 석두, 나무, 금, 가죽, 깃털 등 8 가지 소재가 있습니다. 이 모든 수공예품들은 조각과 직접 관련이 있다. 그중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노동자와 노예가 고된 조건에서 장기간의 노동 실천을 통해 집단적 지혜로 창조된 휘황찬란한 청동 조각과 주조 예술을 충분히 발휘한다는 것이다.

중국 노예사회 시절 대량 생산된 청동기는 노예주가 소유했을 뿐만 아니라 통치권력의 상징이기도 하다. 당시 각종 정치적 특권 때문에 희생, 전공, 서명, 보상 등이 있었다. 노예 장인들은 종종 각종 청동기를 조각하고 주조하도록 부추긴다. 또한 악기, 무기 및 생산 도구가 있습니다. 그들의 이름과 스타일은 원시 사회의 도자기보다 훨씬 복잡하고 다양하다. 이런 청동기는 특성상 수공업 생산에 속하지만 디자인, 조형, 조각, 특히 기체의 문양 등에서 조각 예술의 창작 범위에 속한다. 상주청동기의 제작 특징은 주로 기형과 문양의 구성에 나타난다. 대칭, 연속성 및 기타 장식적인 예술 기술은 서로 다른 곡선과 호를 가진 엠보스와 선 조각의 다양한 이미지를 형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전체적인 스타일링이든 장식 부분이든 고박, 엄숙함, 정교함, 장엄한 기질을 보여주지만, 또 한 가지 위엄 있고 신비로운 숨결이 있어 노예주의 계급의식과 심미적 관점을 보여준다. 마르크스와 엥겔스가 지적했듯이; "물질 생산 수단을 지배하는 계급도 정신생산 자료를 지배한다. 따라서 정신생산 자료가 없는 사람들의 사상은 일반적으로 통치계급에 의해 지배된다. " ("독일 의지 이데올로기") 는 단지 "보편적으로 통치된다" 일 뿐, 통치된 노동자와 노예의 예술 창작에서의 지혜를 완전히 소멸하지는 않았다. 이것은 이해할 수 있다. 청동기 예술에서도 증명될 수 있다. 상주청동기는 원시시대의 도자기에 비해 조각과 주조 기술에 큰 발전을 이루었다. 청동기를 만드는 과정은 훨씬 복잡하다. 컨테이너 패턴의 디자인에서 조각 패턴의 주조에 이르기까지, 특히 패턴과 조각 패턴의 제작은 서로 다른 대상의 이미지와 용도에 따라 패턴의 내용과 형식을 결정하고 각각 양선, 음선, 엠보스 등 다양한 기법을 사용해야 한다. 이렇게 청동기 한 장을 만들려면 다재다능한 공노 조각가가 단체로 완성해야 한다. 그것의 생산 목적과 요구는 노예주 계급의 사상에 의해 지배되지만, 각종 모양과 도안의 디자인과 제작에도 억압받는 노동자와 노예의 예술적 재능과 삶에 대한 아름다운 소망이 반영되어 있다.

현재 공인된 역사연대표에 따르면 중국의 노예사회는 1 100 여 년 (기원전 16 세기-기원전 476 년) 동안 지속되었는데, 하조가 발견한 유적은 매우 적다. 이 시기에는 사회정치와 경제의 발전으로 서로 다른 이데올로기가 형성되었고, 지역, 풍속, 취미에 따라 심미관도 달랐다. 이는 주인들이 즐길 수 있는 청동기, 술기, 밥 짓는 기구, 식기, 물 담는 기구, 취수구 등을 모두 다른 시기에 만들어졌으며, 그 모양과 무늬는 모두 다른 정도의 변화를 가지고 있다. 그릇의 종류로 볼 때 상대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딩 (), 존 (), 작작 (), 기 (), 부 (), 제비 (), 부 (), 부 (), 기 서주와 춘추시대의 청동기 명칭은 종류가 다양하며, 일부 상업기구 외에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솥 (라운드 삼족) 이다. 또한 무기, 창, 시계, 심벌즈 등이 있습니다. 장식 문양의 경우 구름무늬, 대식무늬, 용무늬, 봉새무늬, 매미 무늬, 누에무늬, 후기의 편원무늬 등이다. 그 조직 구조는 양방향 연속, 4 방향 연속 및 개인 패턴을 포함한다. 통계에 따르면 상주시대 청동기 무늬의 명칭은 수십 가지가 넘는 것으로 나타났다. 스타일링 스타일에서는 초기 문양이 신비로워졌으며, 나중에는 점점 정교하고 간결하며 섬세하며 사실적으로 변해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스타일링, 스타일링, 스타일링, 스타일링, 스타일링, 스타일링) 이들은 서로 다른 역사 시대와 사회 조건 하에서 형성된 이데올로기, 심미관, 자연현상에 대한 다양한 이해를 반영한다. 한편, 하조의 청동기는 발견되지 않았지만 은상 청동예술이 휘황찬란하게 발전하기 전에 기초가 있어야 하는데, 이는 보편적인 역사 발전의 법칙이어야 한다.

청동기 중 4 족 혹은 3 족 쌍귀정으로 가장 흔히 볼 수 있으며, 그 형태제도 다양하다. 예를 들어, 상정은 특히 장엄하고 엄숙하며, 단정하고 점잖은 기질을 가지고 있는데, 마치 단단한 조각상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서주 () 춘추 () 이후 형제가 점차 변화하는데, 특히 제후가 제패하는 시기에는 지방 특색이 두드러진다. 예를 들어 춘추시대 안후이에서 출토된 초정은 당시 초국력이 강성하고 기백이 있었다는 것을 형상적으로 볼 수 있을 뿐이다. 전국 시대의 잘 만들어진 삼각대와 비교해 보면, 실용품이지만 개성적인 내용을 지닌 초상화 조각품인 것 같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다른 청동기는 시대마다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면 1970 호남녕향에서 출토된 상대조곡 30, 1966 후베이 경산에서 출토된 서주방주전자, 1955 안후이다 춘추시대가 되면 장식 문양이 작아지고 입체원조각이 장식 스타일로 유행하며 현실적인 동물 소재를 많이 채택해 조형과 전체 구조에 생동감 있는 예술을 선보인다. 위의 세 가지 청동기의 모양과 무늬에서도 시대 변천의 몇 가지 특징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