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임은 접시선보다 더 무섭다고 합니다.
게임은 이렇게 한다. 네 명을 고르다. 한밤중에 직사각형 가공물 방에서 모든 불을 끈 다음 각각 방 네 구석에 서서 구석을 향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도,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뒤돌아 보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게임이 시작되자 한 구석의 사람들이 다른 구석으로 가서 앞사람의 어깨를 가볍게 두드렸다. 그런 다음 사진을 찍은 사람은 같은 방식으로 다른 구석으로 가서 (모두 같은 방향으로 시계 방향이나 시계 반대 방향으로) 세 번째 사람의 어깨를 찍는다. 잠깐, 하지만 아무도 없는 구석으로 가면
너는 먼저 기침을 한 다음 이 모퉁이를 지나 다음 사람을 만날 때까지 계속 앞으로 가야 한다.
잠시 후 기침이 없을 때 구석구석에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항상 한 사람이 걷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기침명언) 그럼 커밍아웃을 이렇게 많이 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한 학교의 남학생 기숙사가 함께 이 게임을 한다고 들었는데, 다음날 모두 전학을 제안했다.
외국 등산대도 있는데 밤에는 너무 추워서 잠을 잘 수가 없어요. 잠을 자면 일어나지 못할까 봐 이 게임을 한다. 다음날 아침이 되자 팀원 중 한 명이 죽었고, 게임을 하기 전에 죽었다.
게임 2:
한밤중에 밥 한 그릇을 들고 사거리에 향 세 자루를 놓다.
어두운 곳을 선택할수록 좋다. 아무도 지나가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그리고 향이 다 타 버릴 때까지 기다렸다가 밥을 먹어요. 왜냐하면 이때
쌀에는 이미 유령의 은기가 가득 차 있다.
그래서 ~ 곧 영계의 대문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게임 3:
12 자정 이후에 음기가 강한 곳에 도착했을 때.
사고 현장, 묘지, 인가가 드문 곳
가슴을 지면에서 3 인치 가까이 유지하십시오.
가슴 앞의 가십은 남자의 양이다. 그와 윤을 빼다.
이때 주위를 둘러보면 주위에 좋은 형제가 한 무더기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네 번째 게임: 피 묻은 메리
너는 술집에 가서 피비린내 나는 메리라는 칵테일을 마신 적이 있니? 원래 이것은 귀신의 이름이기도 하고, 서양 영매술의 일종으로, 외국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았지만, 결과는 사람을 소름 끼치게 했다.
피비린내 나는 메리를 부르다
피비린내 나는 메리의 악령에게 도움을 청하고 싶다면, 다음과 같은 단계를 따를 수 있습니다.
1. 혼자 화장실에 들어가세요. 다른 사람을 데려오지 마세요.
욕실 문을 잠그고 조명을 끄십시오.
거울을 마주하고, 거울과 너 사이에 촛불을 켜라, 또는 거울 양쪽에 각각 촛불을 켜라.
4. 눈을 감고 집중해서 천천히' 피비린내 나는 메리' 를 세 번 말한다.
능력이 있으면 네가 와서 나를 잡아라
위의 단계를 완료하면 아무도 당신이 어떻게 될지 알 수 없습니다. 어떤 일이든 일어날 수 있다. 다음은 몇 가지 가능한 상황입니다.
삶의 결과:
1 .. 거울에 살이 찢어진 얼굴이 나타나면 악귀가 당신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2. 정신은 플레이어를 미치게 한다.
거울에 사악한 붉은 눈 한 켤레가 나타날 것이다.
4. 거울과 벽은 피가 배어 나옵니다.
5. 악령이 너를 거울에 끌어들일 것이다.
참고: 피 묻은 마리아는 나쁜 악귀로 간주됩니다. 당신이 마음속으로 생각할 때, 최악의 상황이 이것들에 불과하다면.
진짜 결과는 더 나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외국에서는 피비린내 나는 메리를 하는 여학생들이 학교에서 죽은 채로 발견되었다고 한다.
학교 화장실에서 다른 사람이 가져갔다.
거울 마녀
이 게임에서 가장 이상한 것은 피비린내 나는 마리가 누구인지 아무도 모른다는 것이다. 하지만 1970 년대 이후
이 게임은 유행하기 시작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피비린내 나는 마리가 거울 마녀라고 생각한다. 그녀는 100 년 전에 요술을 사용하여 교수형을 선고받았다. 또 다른 설법은 그녀가 교통사고로 죽고 얼굴이 망가졌다는 것이다. 그래서 그녀를 부를 때, 항상 소녀의 아름다움을 가져간다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게임 5: 욕조 게임
도구: 국수 (장수면), 참기름 (공물), 닭피 (한 그릇이면 충분하다)
위치: 구체적인 위치가 없으면 몇 명뿐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욕조가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다음 내용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신선에 대한 성의를 나타내기 위해서, 너는 벌거벗은 채 욕실에 들어가야 한다. (나도 말하고 싶다. 너는 욕실에서 벗을 수 없다. 물론 집에는 아무도 없어야 한다.) 화장실에 들어간 후 국수가 든 그릇을 앞에 놓고 세 번 두드린 다음 참기름을 얼굴에 붓고 세 번 두드린 다음 그릇에 닭피를 붓고 세 번 두드린다 (그리고 나는 말해야 한다. 두드리면 고개를 들지 마라.
뭐, 당신이 살고 싶지 않다면), 뭔가를 듣고 나서 그릇에 있는 닭피를 욕조에 붓고 그 안에 누워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
내가 말한 대로 하면 나와야 할 것이 나올 것이다.
게임 6: 엑소시즘:
보름달이 되면 황량하고 인적이 없는 길인 골목에서 가장 좋다. (그곳은 습도가 높다. 그렇지 않으면 귀신을 볼 수 없다.) 하나
한 사람이 자신의 그림자를 마주하고 앞으로 나아가며, 한 발짝도 자신의 이름을 읽고 있다. 13 단계로 가면 땅에 두 개의 화합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림자, 하나는 네 것이고, 하나는 네가 들여온 귀신이다. 이 귀신은 너를 도울 수 있지만, 너에게 도움을 청할 수도 있다.
주의: 만약 당신이 끌리는 유령이 악귀라면, 상황은 당신의 통제 범위를 벗어납니다. 너의 운에 달렸어!
일곱 번째 게임: 알려지지 않은 요정
알 수 없는 선녀 초청 게임
이런 초청선 게임은 작은 마을에서 전해 내려온 것이다. 나는 도시의 이름을 기억하지 못하며, 이 게임의 이름도 모른다. 하지만 저는 게임 방법을 기억합니다. 이것은 내가 초등학교 5 학년 때 시도한 초청선법이다.
달이 없는 밤을 선택하다. 아니면 그날 밤 달빛이 어두웠을지도 모른다. 그럼 당신의 게임 장소는 침실입니다. 친구나 사촌이 준 인형이 있습니까? 모든 여자 들이 가지고 있어야 한다. 너의 침실에는 베란다가 있어야 하고, 있어야 한다. 그리고 너의 침대. 이 간단한 소품들.
첫째, 우리는 발코니를 세 바퀴 걸었다. 평소의 걸음에 따라 걸으면 곧 세 바퀴만 걷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런 다음 침대로 달려가 세 번 뛰어 오르십시오. 그리고 너의 인형을 세 번 때린다. 밤에 인형을 안고 자다. 누군가 문을 두드리는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한번 해 보세요. 하지만 저는 이 게임의 단점이 무엇인지 모릅니다. 너는 조심하는 것이 좋겠다.
게임 8: 고스트 미러링
여자 3 명, 남자 2 명, 큰 거울이 있는 방을 찾아 거리가 모든 사람을 볼 수 있는 곳인지 확인하세요. 남자는 분리해서 원을 만들고 거울의 위치를 기억해야 한다. 잠시 서 있다가 자정이 가까워지면 빙글빙글 돌기 시작한다. 여자들은 앞사람의 목뿌리를 향해 바람을 쏘기 시작하고, 너무 큰 소리를 내지 말고, 등등 계속 빙글빙글 돌기 시작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누군가가 목에 두 번의 호흡이 있다고 느낄 때, 그는 말을 해야 하며, 동시에 거울을 등지고, 다른 네 사람은 함께 거울을 본다. 그리고 또? ! ! !
천만: 거울을 보지 마세요. 무엇을 보든지 뛰지 말고, 모두에게 함께 "가" 라고 말하고 돌아서라고 해라. 지도자가 이런 명령을 발표하는 것이 가장 좋다. 지도자가 거울을 등지고 있다면, 생사는 모두에게 달려 있다.
5 명이 거울을 마주하고, 6 명이 있고, 곳곳에 사람이 있고, 친구가 사람이 아니라고 말하는 것도 있다. 。 。 。 。 。 본 사람을 정확하게 묘사할 수 없는 사람은 여전히 존재한다.
게임 9: 문 안에 귀신이 있어요
6- 10 명, 특히 여학생. 태양을 등지고 있는 방을 찾아 날이 어두워진 후에 모두 들어간다. 모두들 숫자를 모아서 추첨을 해서 가장 좋은 것을 결정할 것이다. 불을 켜도 되고, 집 밖에서 불을 켜도 되지만, 밖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는 안 된다. 1 호는 먼저 문을 연 다음 문을 닫습니다. 문을 마주칠 때 10 을 세고 문을 세 번 두드린다. 2 번 문을 열고 1 호를 들어오게 한 다음 나가서 문을 닫습니다. 이런 것들이죠. 문을 열고 간호할 때, 방 안의 사람들은 소리를 내지 말고 문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차라리 5 보 멀리 가는 게 낫겠다.
마지막으로, 어떤 번호가 어떤 번호로 문을 열었을 때, 문 밖의 어떤 번호 뒤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회피: 문밖에서 어떤 숫자 뒤에 있는 것을 보면 문을 닫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문 밖에 있는 사람이 위험할 수 있어요. 이 물건을 볼 때 도망가지 말고 볼 수 없을 때까지 문을 함께 터뜨려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문 밖의 사람은 뒤돌아 볼 수 없고, 문을 여는 사람은 외출할 수 없다.
네가 본 것은 외부인이다.
게임 10: 음식 먹기
10 명 이하, 반남반녀, 흰밥 한 그릇, 특히 낡은 그릇을 쪄서 수탉 한 마리를 죽이고 밥에 피를 붓고 쌀과 평평해질 때까지 붓는다.
모두 동그라미로 둘러서서 밥 주위를 걷고, 입이나 마음속으로 말했다. "과거의 신이시여, 와서 식사하세요. 만약 네가 내 음식을 먹었다면, 나를 도와줘. 사발의 닭피가 수시로 넘쳐나고, 즉시 바닥에 백지를 깔고, 모두 등을 돌리고, 한 사람이 질문을 하면 무엇이든 된다. 그릇이 고장났다고 들었는데 종이 내용을 뒤돌아 볼 수 있다. 보통 닭피로 썼어요.
절대: 질문 후 그릇이 깨지지 않고 돌아섰다. 종이 내용을 다 보고 바로 사거리에서 불태워 그릇과 곡식 허리 깊이를 나무 그늘 속으로 파냈다. 다른 사람에게 논문 내용을 보여 주지 말고 논문 내용을 누설하지 마라. 다른 사람은 논문 내용을 훔쳐보아서는 안 된다.
종이에 답이 있다고 하지만 조건이 있어 가장 심각한 것은 며칠 후에 죽는다는 것이다. 보통 귀신이 너의 밥을 먹는 것은 너무 많은 조건을 언급하지 않지만, 귀신도 위험하기 때문에, 네가 그 조건을 이행하지 않거나 만족시키지 않으면 말하기 어렵다.
게임 11: 디스크 요정을 찾으십시오.
접시 요정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접시 속의 신선이다. 그들은 무형이며, 요리에 붙어 있으며, 미래와 과거를 예지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그들은 매우 착하고, 물론 가끔 장난이 심하다. 이 세상에 정말 사람들이 모르는 것들이 있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을 만나기를 원하지 않을지 모르지만, 그들은 우리에게 무해하다. 어쩌면 너는 만나야 할지도 모른다.
시간과 장소에 주의하세요. 조용한 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통 밤 1 1 시 정도입니다. 왜 12:00 에 있지 않습니까? 왜냐하면 12:00 은 귀신이 문을 여는 시간, 즉 귀신이 문을 여는 시간, 야유회가 시작되는 시간이기 때문에, 나는 그때 요청한 것이 무엇인지 말하지 않을 것이다. 히히, 네가 충분히 용감하다면 한번 해 봐.
인원수: 5 ~ 6 명 안팎으로 선인을 초대하는 것이 사람을 고용하는 생각이라고 생각한다. 일반인의 관념이 옅다. 네가 특이한 기능을 가지고 있지 않으면 그것은 또 다른 일이다.
소품: 비교적 깨끗한 작은 접시를 고르세요. 하얀색이 좋겠네요. 그리고 펜으로 종이 한 장에 접시를 크게 뒤집어 접시 크기에 따라 종이에 원을 그리고 각각 숫자' 예',' 아니오',' 1-9' 를 써요. 작은 접시선은 신선이지만 우리 음양과 떨어져 있기 때문에, 물체로만 대화할 수 있고, 대화할 수 없기 때문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좋아, 다 준비됐어. 시작되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종이 주위에 둘러앉아 접시를 종이 위에 놓았다. 모든 불을 끄고, 문을 닫고, 창문을 열어라. 그리고 모든 사람들이 손가락을 접시에 가볍게 올려놓았고, 모두가 생각으로 생각했다. "자, 작은 접시선." 그 중 하나에 잡념이 있다면, 작은 접시선들은 오지 않을 것이다. 만약 그녀가 알고 있다면, 그녀는 아무것도 모른다. ) 을 참조하십시오
어떻게 작은 접시선의 도래를 판단할 수 있습니까? 만약 네가 종이의 원반이 가볍게 돌기 시작하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작은 원반 선녀가 왔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디스크 요정을 초청한 후, 첫 번째 질문은 디스크 요정이 남자인지 여자인지, 몇 살인지, 어떻게 죽었는지, 디스크 요정이 일일이 대답하는 것이다. 하지만 이런 질문을 할 때는 접시 요정에 대해 존중하지 않는 말을 해서는 안 된다.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이다. 기억해, 기억해! 그런 다음 알고 싶은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디스크 요정이 당신이 알고 싶은 답을 찾아줄 것입니다.
모든 문제가 해결되면 디스크 요정을 원래 위치로 돌아가세요. 이 단계는 대충대충 해서는 안 된다, 왜냐하면 잘못하면 너무 무섭기 때문이다! 당신이 모든 질문을 마쳤을 때, 당신은 반드시 이렇게 말해야 한다. "접시선, 모든 문제가 다 끝났으니, 너는 내려갈 수 있어!" " "그리고 접시가 다시 원래의 위치로 돌아오면, 너는 열어 치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접시명언)
접시선의 신비한 점술을 하려면 달력 용지 크기의 백지 한 장을 준비하고, 중간에 접시 크기의 원을 그리고, 원 안에 해골을 그리고, 원 주위에 자신의 성, 이름, 호, 색 등을 규칙적으로 써야 한다. 한 열씩 분리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참고 사항:
1, 주동적으로 접시선에게 떠나라고 요구할 수 없습니다. 네가 그들을 초대했기 때문에, 너는 어떻게 그들을 쫓아낼 수 있니? 만약 네가 그들을 쫓아낸다면, 결과는 ...
2. 여름이면 모기향을 시키거나 선풍기를 켜도 요정의 동의를 얻어야 한다. 만약 네가 스스로 결정을 한다면, 결과는 ...
3. 작은 접시요정은 매번 한 사람을 놀리는데, 누구의 질문에 대한 그의 대답은 모두 흐릿하다. 누구냐에 관해서는, 작은 접시선의 심정을 본다. 너라면 자신이 재수가 없다는 것을 인정해라.
4. 작은 판선선의 규칙은 곳마다 다르므로 구체적인 상황은 구체적인 분석이 필요하다. 관심이 있으시면 한번 해 보세요. 그들의 예측은 매우 정확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