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첫 번째 구아 분석 (a)

첫 번째 구아 분석 (a)

점술을 하다

"건조" 의 이미지는 "하늘" 이고, "건조" 는 "칼" 을 의미한다. 점술은' 하늘' 이라는 비유로 사람들에게 자강불식, 왕성한 진취적인 정신을 발휘해야만 성공할 수 있다고 말하는 것이다.

결의

원래 "감" (1): 원형. 이진씨 (2).

점술을 하는 것은 큰 성공이고, 바른 길을 걷는 것은 유익하다.

주다주석을 달다

(1) 건조: 구아 이름은 하늘을 상징한다. 건조는 장렬하고 생기발랄하며 상향적인 형태이다.

② 원형. 리진: 원나라 때부터 그녀는 번영하고 조화롭고 정직했습니다.

원래 9 일째 (1), 잠수용, 필요 없음 (2).

잠복한 용은 타이밍을 기다리니, 실력을 뽐내서는 안 된다.

주다주석을 달다

(1) 9 일째:' 주역' 은 점괘마다 6 괘로 구성되어 있으며, 하향에서 상순으로 추, 2, 3, 4, 5, 상순이다. 주역' 에서 9 는 양, 6 은 음이다. 이 은 간괘 아래 1 위, 양으로' 9 일' 이라고 불린다.

(2) 잠복기: 잠복기. 사용하지 마십시오: 사용하지 마십시오.

원래 92, 용재전 참조 (1), 어른 참조 (2).

용이 들판에 나타나면 어른을 보면 좋다.

주다주석을 달다

(1) 참조: "지금" 과 같이 나타납니다. 용이 들판에 나타났다.

(2) 성인: 품성이 고상한 사람.

원래 93 중 군자는 하루 종일 일했고 (1), 망설이면 (2) 나무랄 데 없다 (3).

군자는 낮에는 자강불식이고, 밤에는 경각심을 반성하면 재난이 없을 것이다.

주다주석을 달다

(1) 군자: 도덕이 고상한 사람. 건조: 강해져서 기운을 차리세요.

(2) 주의: 경각심을 높이다. 만약: 보조 단어는 의미가 없다.

(3) 리: 위험하다. 이상: 소홀하다.

원래 94: 역시 심연 (1) 으로 뛰어내려 나무랄 데가 없다.

용은 심연에 뛰어들거나 숨어서 재난도 재난도 없다.

참고 (1) 또는: 또는. 점프: 점프, 점프. 심연에서: 심연에 숨어 있다.

구오비룡이 하늘에 있으니 어른을 만나시면 됩니다 (1).

용은 하늘 높은 곳에서 날고 있는데, 이렇게 큰 사람을 보니 정말 좋다.

주다주석을 달다

(1) 이건 어른: 이 말의' 이건 어른' 은 92 년의' 이건 어른' 과 동의어입니다. 92 손가락은 아직' 밭' 단계에 있어 다른 어른의 용을 보는 데 유리하다. 아홉 손가락은 잠자리가 하늘을 향하고, 그 자체가 성인이 되어 다른 사람이 그를 보는 데 유리하다. 성인: 품성이 고상하고 지위가 높은 사람.

원문 9 일째, 강룡은 후회한다 (1).

만약 네가 너무 높이 날면, 너는 후회할 것이다.

참고 (1): 매우 높습니다. 가격이 너무 높으면 잠자리는 후회할 것이다.

원문은 9 (1) 를 사용했으며, 군룡이 우두머리가 없고 기 (2) 이다.

한 무리의 드래곤들이 나타났는데, 아무도 앞장서고 있다고 주장하지 않았다, 길리.

주다주석을 달다

(1) 주역점술은 원칙적으로' 7' 대신' 9' 를 사용한다.

(2) 첫째, 지도자. 한 무리의 용이 나타났는데, 아무도 스스로 우두머리라고 자처하지 않았다.

<역경> 64 괘 중 건괘와 쿤괘만 특별하다. 육구 뒤에는 각각' 영구' 와' 유영' 이 있다. 나머지는 그렇지 않다. 육양괘는 모든 것이 순조롭다는 것을 나타내는 육양괘이다. 곤괘는 육음괘로 모든 것이 순조롭지 않음을 나타낸다. 전자는 사람을 교만하게 하고 나태하게 하기 쉬우며, 후자는 사람을 우울하게 하기 쉽다.

쉬운 척 하는 사람들은 특히 두 점 뒤에' 9' 와' 6' 을 더한다. 9 는 양을 대표하고, 강대하고, 유리하며, 성공한 요소를 대표한다. 9 를 쓰는 것은 9 의 방법, 즉 유리한 조건을 이용하는 방법이다. 사람들에게 자강불식하고 안사가 위태롭다고 말하다.

원' 견권' (1) 은 위대함은 건원 (2) 이고 만물은 하늘을 통일하기 시작했다 (3) 고 말했다. 구름이 흐르는 물과 비가 내리고, 물이 흐르는 물 (4). 대명은 말 (5), 육시성 (6), 육룡치일 (7) 에서 시작한다. 큰길은 변하고 (8), 그 생명은 정 (9), 보태화 (10) 는 유리하다 (1 1). 첫 번째 유물 (12), 만국 함녕 (13).

감원의 양은 이렇게 커서 만물은 모두 그것으로 최초의 성장 조건을 얻어야 하며, 만물은 모두 하늘에 따라 운행한다. 하늘에는 구름이 움직이고, 땅에는 비가 내리고, 만물에는 영이 있다. 일출과 일몰이 반복되면서 6 개의 다른 시간 (즉, 사물이 처음부터 끝까지 발전하는 6 개의 과정: 첫 번째 잠복, 두 번째 읽기, 세 번째 읽기 경보, 네 번째 읽기 도약, 다섯 번째 읽기 비행, 마지막 읽기 끝) 이 형성되고, 햇볕을 쬐는 것은 마치 6 개의 다른 시간대에'' 를 켜는 것과 같다. 천도의 변화는 만물을 각자의 성으로 하여 원기를 보존하는 상태에 있게 하여, 정정에 유리하다. 만물이 싹트고 천하가 태평하다.

주다주석을 달다

(1) "순아": 순아, 일괘의 뜻을 통일하는 것.

(2) 건원:.

(3) 자본: 의존. 통일: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다. 일: 자연.

(4) 비가 오는 비: 하늘에 구름이 움직이고 땅에 비가 내린다. 제품 물류선: 여러 가지가 생겨났다.

대명: 태양. 시작/끝: 왕복 운행.

(6) 6 명: 점치는 6 점. 시간: 정시, 정시.

(7) 육룡: 점술을 상징하는 여섯 점. 왕립: 통제. 일: 자연.

(8) 간선도로: 자연의 길.

(9) 긍정적: 안정. 생명: 자연, 정신.

(10) 보안: 보안. 태화: 활력.

(1 1) 나이리진: 수비에 좋습니다.

(12) 첫 번째 공통점: 만물이 싹트기 시작한다.

모든 나라가 평화 속에 있다.

원래 「항」 (1) 은 천행건 (2), 군자가 자강불식 (3) 이라고 말했다. 잠룡을 사용하지 않고 다음은 양 (4) 입니다. 용이 밭에 있는 것을 보고, 데스프도 ⑤. 온종일 하고 반복해서 하다 (6). 또는 점프, 비난 없이 입력 (7). 용은 하늘에 있고, 소 3 도 (8). 강룡은 후회하고, 흑자는 오래가지 못한다 (9). 9 가 되면 천덕은 일등을 할 수 없다 (10).

항전은 천도 운행이 왕성하고 군자는 천도처럼 노력하여 영원히 쉬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잠룡은 당분간 사용하지 않고, 양기가 아직 가득 차지 않았다. 용은 밭에 나타나 (형상적으로 말하면, 때가 왔다), 만물에 인자하고, 어른을 만날 기회가 있다 (어른이 발견하면, 어른이 권력을 가진 사람을 가리킨다). 군자는 시종 "도" 를 견지하고, 낮에는 끊임없이 자강하며, 밤에는 경계해야 한다. 용은 심연에 뛰어들 수도 있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갈 수도 있고, 재난이 없을 수도 있다. 잠자리가 높이 올라갈 때, 그것은 반드시 차이를 만들 것이다. 만약 네가 너무 높이 날아간다면, 너는 후회할 것이다. 왜냐하면 일이 정상에 이르면 쇠락할 것이기 때문이다. 점술은 지고무상의 천도이다. 모든 것은 자신의 본성에 따라 논쟁할 수 없는, 비천하고 조화로운 상태에 있으며, 논란은 없다.

주다주석을 달다

(1) 코끼리: 코끼리전, 이미지와 신비로운 이미지의 상징적 의미를 설명합니다.

(2) 천행건: 하늘이 힘차게 달린다.

(3) 자강불식: 자강불식, 영원히 멈추지 않는다.

(4) 해가 아래에 있다: 해가 아래에 있다.

(5) 데히프: 친절은 모든 것에 공통적입니다.

(6) 반복: 반복 연습. 타오: 합리적인 행동.

(7) 앞으로: 앞으로. 이상한: 틀렸어.

(8) 마이크: 뭔가.

(9) 잉여: 전체.

(10) 천덕: 자연의 덕목.

가득 차다

2020 년 초, 우연의 일치로 사자호문 장문인 호동이 선생님이 되어 주역을 배우기 시작했다. 이제 내가 주역을 배우는 과정, 수확과 느낌을 기록하겠습니다.

공부하는 과정에서 스승의' 배움은 곧 학도이고, 점괘는 깨달음이고, 해괘는 전도다' 라는 취지를 엄격히 준수해야 한다. 만약 내가 쉽게 친구를 사귈 수 있다면 나는 행복하지 않을 것이다. "같은 정신을 가진 사람" 으로부터 배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