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견:
(1) 오행은 양수이다. 한의학 장상 이론에서 양수는 비뇨계를 가리키며 방광과 신장의 관계는 불가분의 관계이다. 따라서 하늘은 병궁에서 방광의 질병과 신장 기능을 모두 관장하는 질병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방광, 신장, 신장, 신장, 신장, 신장, 신장, 신장, 신장) 이것은 중약의 [신장] 을 가리킨다. 그것은 배뇨 기관의 신장뿐만 아니라 성기능, 생식 기능, 그리고 뼈를 만드는 능력도 관리한다.
(2) 천상은 헤이스궁에 있으며 무곡과 파군이 비춘다. 파군, 무곡, 주로 외상과 장애를 담당하고 있기 때문에, 이날 상봉이 비춰졌을 때, 진기가 감소했지만 여전히 우세했다. 이런 구조는 여성의 생활에 가장 불리하지만, 양을 안고 있는 금기를 보아야 한다.
(3) 보라색과 하늘의 유사성, 하늘은 보라색에 속하기 때문에, 자성토의 성질로는 양기와 수낭의 학설이 아니다. 일반적으로 주요 [흉민 팽창] 은 소화불량으로 인한 위장병으로 위궤양과 피부 습창을 주로 담당하고 있다. 염정천향, 염정은 제 2 의 복숭아꽃이기 때문에 음화에 속하지만 신장의 성질이 천향방광의 성질과 같고, 더욱 사악한 기강도로 신장결석이나 방광결석을 지배한다. 하늘이 허무하고, 음사, 천악 등 허황된 별이 있으면 당뇨병이 통제된다. 염정의 천상은 신장과 방광의 반응이고 염정은 복숭아꽃을 가지고 있어 복숭아꽃과 더욱 복잡해져 임질과 매독을 포함한 성병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단지 예일 뿐, 실제로는 포진 B 와 베트남 장미와 같은 명백한 생식계 질환이 있는 모든 성병을 포함한다. 원문에 언급된 복숭아꽃은 단지 예일 뿐, 천희, 소모, 천요, 목욕도 포함되어 있다. 하지만 더 분명한 것은 악령이 징벌의 별이라는 것이다. 만약 네가 징벌의 금기를 보지 못한다면, 너는 자위만 할 것이다.
(4) 하늘과 땅이 만나 공터에서 강도를 당하거나 공터에서 강도를 당하거나, 더욱 하늘이 허무하고, 신장의 손실을 위해 신장가스 부족, 신장음 부족, 신장양 부족을 포함한다. 이 은하를 보면 한 여자도 월경 문제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하는데, [생리 통증] 은 단지 예일 뿐이다.
(5) 하늘에서 양을 만나면 천벌을 받는다. 이것은 사키가 강한 은하이기 때문에 외상과 골병으로 변할 수 있다. [심장 박동이나 심장쇠약] 에 관해서는 염정에서 동등한 학력이 필요하다. [손발 불편] 의 성격에 관해서는 저자는 이 방면의 증거가 없다.
(6) 하늘이 화성, 종성, 천악과 마주치면 주한을 초래할 수 있다. 나는 이 방면의 자료도 없고 통계도 해본 적이 없다. 하지만 감기가 매우 유행하기 때문에, 전열은 주로 만성병 담당이기 때문에, 나는 이 학과에 대해 의문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