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 융거는 타로 카드를 마주한 최초의 심리학자였다. 그는 타로 카드를 상징적 원형으로 본다: 인류의 기본 유형이나 상황은 인류의 모든 잠재 의식 행동에 함축되어 있다. 예를 들어,' 황제' 는 최고 권위 (부모) 나 아버지의 형상의 상징이다.
이 프로토타입 이론은 많은 심리적 용도를 불러일으켰다. 일부 심리학자들은 환자에게 자신에게 적합한 타로 카드를 선택하여 환자가 자신을 어떻게 보는지 확인하라고 요구했다. 일부 심리학자들은 타로 이미지를 이용하여 그의 처지나 관계를 상상함으로써 환자에게' 기사의 말' 처럼 날카롭지 않은가?' 라는 그의 생각을 이해하게 하려고 노력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아니면 RWS (there-wait-Smith) 시리즈의' TwoofSwords' 처럼 맹목적으로 피하는가? 타로카드는 무의식의 대수로 볼 수 있으며 의식 수준에서 분석할 수 있다.
흥미롭게도, 비스콘티 스포르자와 마르세유와 같은 이전의 타로 카드는 종종 현대 타로 카드보다 더 거칠고' 대수성' 이 결여되어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것은 현대의 시각에서 보는 착각일 뿐만 아니라, 타로 예술이 지난 몇 세기 동안, 특히 1900 년 이후 진화와 변화의 큰 방향을 반영한 것이다. 타로 카드의 상징적 의미는 이미 처음부터 매우 성공적으로 보급되었다.
둘;이;2
일반적으로 타로 카드를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타로 카드가 우아하기 어렵다고 생각하거나 타로 카드가 신비한 힘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두 견해 모두 틀렸다. 우선, 타로 카드 이론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서구 신비주의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 예를 들어 노스타이주의의 신비주의, 유대교의 카바라명리학, 서양의 점성술, 서구의 고대 신화 체계는 모두 타로카드와 관련이 있으며, * * * 는 함께 타로카드의 이미지를 구성한다. 타로카드 표면의 이미지는 접촉과 직감을 불러일으키는 좋은 매체이기 때문에 많은 타로카드 연구자들은 타로카드를 우수한' 직감전달자' 로 여긴다. 그러나 타로 카드가 이렇게 풍부한 내포를 가지고 있다 해도, 그것은 여전히 유용한' 도구' 일 뿐, 그 자체로는 어떠한 신비한 힘도 가지고 있지 않다. 타로 카드의 신성은 심리학자 칼영격의 동기화 원리로 설명할 수 있다. 세계의 모든 해법은 인류의 집단 무의식 속에 존재한다. 타로 카드의 22 장의 거물은 집단 무의식 속 원형의 이미지다. 집단 잠재 의식의 신비는 타로 카드를 통해 우리 앞에 나타났다. 충실한 해석만 하면 많은 깨우침을 받고 정확한 예측을 할 수 있다.
셋;삼;3
"... 인간의 존재의 유일한 목적은 자유의 순수한 어둠 속에서 빛의 불꽃을 밝히는 것이다. "라고 말했습니다
-정
융격의 보편적인 영향에 따르면 그의 주요 이론 주장에는 집단 무의식과 원형에 대한 연구가 포함돼 그의 문학미학과 심리학의 핵심이다.
집단 무의식
집단 무의식 이론은 프로이드 무의식 이론의 발전을 용인하는 것이다. 영격도 무의식적인 개념을 인정하지만, 그는 프로이드의 견해에 동의하지 않는다. 즉 무의식은 비이성적인 성적 본능 충동이다. 심리학자와 정신과 의사로 서, 정 임상 연습과 광범위 한 독서를 바탕으로, 많은 현상이 원시 사회의 집단적 경험 보다는 개인적인 경험 처럼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래서 그는 모든 사람들이 뿐만 아니라 개인 의식이 있다고 생각 하지만, 또한 집단적 무의식. 그래서 프씨의 무의식 개념은' 개인의 무의식' 과' 집단 무의식' 으로 확장되었다. 소위' 집단 무의식' 이란 영격의 말로' 개인이 얻은 것이 아니라 유산이 보존한 공통의 심리적 기능, 즉 유전된 뇌 구조의 내용' 이라고 말한다. 역사적 전설과 이주 없이 모든 시대, 모든 곳에서 재현할 수 있는 동기와 이미지인 다양한 신화 같은 연상들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즉,' 집단 무의식' 이란 원시 사회 이후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보편적인 심리적 경험의 장기 축적을 가리킨다. "그것은 개인적인 경험도 아니고, 개인의 후천적인 것도 아니라 타고난 것이다." 이것은 인간의 경험에 보존되고 끊임없이 반복되는 비개인적 이미지의 영역이다. 의식이 수면 위에 있는 작은 섬이라면, 개인의 무의식은 조수 때문에 수면 아래의 육지 부분을 드러낸 것이라면, 집단적 무의식은 광대한 해저와 같고, 더 내면적이고 깊은 의미를 지닌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융격의 관점에서 예술가는' 집단의 사람' 이 되어야 진정으로 인류의 가장 깊은 율동을 엿볼 수 있다. 이런 의미에서 모든 위대한 예술은 자의식의 산물이 아니라 집단 무의식의 창조이다. 괴테가 부스터를 창조하지 않은 것처럼, 독일 민족의 부스드 정신이 괴테를 창조했다. 다빈치라기 보다는 미켈란젤로, 보티첼리 등이다. 누가 불후의 작품을 만들었는지 역사책에 기록될 것이지만, 어떤 집단은 무의식적으로 그들의 예술적 이해를 완성하여' 마지막 만찬',' 모세',' 비너스의 탄생' 을 예술사의 갤러리에 남겨 둘 수 있게 했다.
원형이론
예술가의 집단 무의식과 관련된 중요한 개념은 원형이다. 영격은 집단의 무의식적인 내용을 원시 이미지라고 부르는데, 원시 이미지라는 단어는 원생 모형을 의미하며, 다른 유사한 존재물은 이 모형에 따라 형성된다. 원시 이미지의 동의어는 원형이다. 집단 무의식의 원형' 에서 영격은' 원형이라는 단어는 플라톤철학의 한 형태다' 고 지적했다. 이는 집단 무의식 중의 선천적 성향을 가리키며 심리테스트에서 미리 결정된 요인이며, 모든 심리반응의 보편적이고 일관된 선험적 형태다. 개인이 원시 조상이 직면한 비슷한 상황에서 행동할 수 있게 해준다.
원형은 집단 무의식에 속하지만 인상 이미지로 체험될 수 있다. 모든 집단은 무의식적으로 대량의 원형을 가지고 있다. 같은 프로토타입은 디테일이나 명칭에 약간의 변화가 있을 수 있지만, 그 핵심 의미는 기본적으로 동일하며 인류의 공통된 심리적 요구 사항에 부합한다. 영웅, 어머니 지구, 지혜로운 노인, 악마 등 원형이 작품에 자주 등장하는데, 그 내재적 의미는 비교적 통일되어 있다. 예를 들어 서양 예술에서는 성모 마리아를 주제로 한 작품들이 많지만,' 갠지스강 모래' 와 같이 끝이 없다. 왜냐하면 그들은 어머니에 대한 인류의 끝없는 사랑을 호응하는 깊고 끝없는 집단 무의식에 직면해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불후의 매력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