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행자는 더 이상 점술을 하지 않는다. 수행은 3 계 환생의 운명을 바꾸는 것이다. 점을 치는 것은 또 환생을 하는 것과 같지 않습니까? 부처는 이것을 악연 탓으로 돌렸는데, 고전 중 많은 곳에 있다. 몇 가지 예를 들어 집주인을 격려하다.
대반야 폴로미도경 제 327 권
삼장대사 현석, 신역.
유통 시작 시 환불 불가 제품 제 49-3 조
몇 번이고 착하다. 만약 당신이 보살 모호사를 퇴각하지 않는다면. 성취는 무상보리이다. 왕왕 대보리심에서 멀지 않다. 나는 자신을 깨끗하게 하기 위해 온갖 사악한 일을 할 수 없다.
대반야폴로미도경 제 449 권
삼장대사 현석, 신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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몇 번이고 착하다. 보살 모호사가 무상보리를 이룬 것이다. 왕왕 대보리심에서 멀지 않다. 끊임없는 수행과 청정한 생활은 할 수 없다. 의학과 점술은 모두 사악한 것이다.
대반야폴로미도 성경 5 15
삼장대사 현석, 신역.
셋째, 환불 불가능한 제품, 제 20 조 제 2 항
부처님께서 선을 말씀하셨다. 그것은 마호사 보살의 모든 고민이 재현되기 전이다. 한순간, 선법이 향상되었다. 심지어 무상보리까지. 언제나 마음이 흐트러지지 않는다. 그래서 저는 이 보살 모호사가 상병이 아니라 상사라고 말합니다. 보살 마호사가 그렇게 한다면. 만약 당신이 보살 모호사에게 뒤돌아보지 않는다면. 몇 번이고 착하다. 만물은 뒤돌아보지 않고, 보살 모호사는 무상보리를 성취한다. 절대로 보리심을 멀리하지 마라. 끊임없는 수행과 청정한 생활은 할 수 없다. 의학과 점술은 모두 사악한 것이다.
대범하고 광불화엄경 제 35 권
"실차난도 울구 삼장" 은 풍지가 번역한 것이다.
열 곳, 26-2 번
두 번째로 굴복하다
보살은 바른 길에서 살고, 점을 치지 않고, 악계를 걷지 않고, 마음속으로 정직을 보고, 신불, 신법, 신승을 결정하였다.
불타 10 대 고전 제 2 권
북정 용흥사 당대의 삼장 샤먼의 체라다모 번역.
보살은 더러움에서 2 위를 차지했다.
당시 금강장보살은 제보살에게 고소했다. 불밖에 없다. 보살이 자비를 베풀면, 두 보살의 지혜를 갈망한다. 온갖 점술과 길흉계율을 포기하다. 진실을 보면 아첨도, 어색함도 없다. 불법과 불교에 마음을 두다.
페니 판타지 하연
번역가의 부록의 동진을 휴대하지 마라
부처의 경고는 틀림없이 후기일 것이다. 그는 부처와 다르다. 아들 카오 탐욕. 사악한 방식으로. 사견. 나는 이것과 후손을 모른다. 득의양양하다. 이렇게 하면 제사를 즐기고 점술로 즐거움을 찾을 수 있다.
중국-아프가니스탄 경 47 권
제 10 부 심미 다경경
아난. 만약 내가 샤먼과 범천에서 쓴 것을 본다면, 나는 존자를 가리킨다. 볼 때 뵙겠습니다. 아는 사람은 안다. 마지막으로 자리가 없습니다. 만약 일반인이 사만반 고흐에서 글을 쓴다면 덕망이 높은 사람을 가리킨다. 볼 때 뵙겠습니다. 아는 사람은 안다. 확실히 장소가 있습니다. 아난. 진실한 사람을 보면 점술을 믿고 그 사람들에게 좋은지 나쁜지 물어봐라.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마지막으로 자리가 없습니다. 일반인이 점술을 믿는다면, 그 사람들에게 좋든 나쁘든 물어보세요. 확실히 장소가 있습니다. 아난. 만약 당신이 진짜 하인이 옥사만 바티칸에게 길흉을 구하는 것을 본다면. 고통과 번뇌를 보다. 진짜인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자리가 없습니다. 만약 일반인이 옥사만 범지부에 길흉을 구한다면. 고통과 번뇌를 보다. 진짜인 것 같아요. 확실히 장소가 있습니다.
반야경 제 13 권
서진 때 우호왕국의 삼장은 포크 번역이 없었다.
마하반야 폴로미도 펌웨어 제 57 편
다시 한번, 숭고한! 악웨이는 항상 보살도학에 대해 충분한 생각을 가지고 있다. 그는 서예를 배우지 않고, 마술을 배우지 않고, 연금단을 배우지 않고, 동화를 배우지 않으면 그의 남녀의 정을 알 수 있다. 그래서요? 보살은 공중에서 물건을 볼 수 없고, 상이 없고, 늘 청결을 원한다. 그래서 한 방향으로 가면 충분하고, 아위가 점점 야심을 품고 있다는 것도 알고 있다.
제임스의 선악의 인연은 경서에 기록되어 있다.
천축삼장보리등롱 번역
만약 당신이 부처의 제자라면, 당신이 이 방법을 배우면, 당신은 당신의 내면으로 돌아갈 것이고, 당신이 보는 모든 것은 진실하게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우리는 이런 방법을 포기해서는 안 되며, 점쟁이, 각종 길흉화복 등으로 돌아가 탐욕스럽고 기꺼이 공부해야 한다. 만약 네가 배우려 한다면, 너는 신성한 길을 깊이 방해할 것이다.
불교 경전
요금 삼장 대사인 쿠모로시가 번역하다.
너희 수도사들은 내가 파괴한 후에 제인과 볼로티 나무 포크를 존중해야 한다. 밀회하면 가난한 사람은 보물을 얻는다. 네가 이것이 너의 주인이라는 것을 알았을 때, 내가 세상에 살면 별다른 차이가 없다. 청정계율을 가진 자는 무역을 판매하지 말고, 농경지 집을 배치하고, 사육인, 노비, 가축을 사육해서는 안 된다. 모든 식물과 보물은 불을 피하는 것과 같이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 식물을 벌채하지 않고, 토양을 배배배하지 않고, 땅을 파지 않는다. 합약을 합지해서는 안 되고, 좋은 점을 차지하고, 별하늘을 바라보며, 흑자를 밀고 허기를 메우고, 숫자를 세어보아서는 안 된다.
3. 불교에도 점술 실천이 있는데 선과 악의 인연에 있다. 밀종에도' 문수 점술법' 이 있지만 명리가 아니라 부처님의 큰 슬픔에 대한 독실한 이해를 통해 점술을 실현하고 있다. 하지만 제임스의' 선악의 인연' 이 위경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많다.
4. 집주인에게 조언합니다: 만약 당신이 운명을 배울 시간이 있다면, 이 시간을 이용하여 불법을 수행함으로써 인생을 해방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부처는 "무량수경" 에서 "왜 모든 것을 버리지 않는가?" 라고 말했다. " 。 네가 강할 때. 열심히 일하고, 잘 수리하다. 부지런히 천하를 쓰다. 매우 불멸의 존재가 될 수 있다. 어떻게 길을 구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앤이 해야 할 일은 그녀가 원하는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