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그레이 마법학교에서 출간한' 견습생' 교재를 자세히 연구해 노트를 정리해 여러분과 공유했습니다.
우선, 마술 교과 교재의 편찬은 내가 소개한 방식에 따라 분류되지 않았다고 선언했다. 제가 직접 자습서를 통해 다 본 후의 분류로 관심 있는 친구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교과서에서 많은 화제와 지식이 서로 얽혀 있다. 그래서 내 노트를 보니 교과서를 사고 싶은 충동이 있어서 보기만 해도 난해하다. 나를 탓하지 마라.
1. 계몽 단계는 입문 수업, 즉 마법의 기초 이론으로 시작된다.
우선 마술은 객관적으로 존재하고, 인간의 정신력을 발전시키는 학과이며, 자연법칙 운행 중 특정 세부 사항의 확률을 높이는 예술이다.
결론적으로 마술의 목적은 확률을 높이는 것이다. 불가능에서 가능성으로, 끊임없는 노력 끝에 매우 가능해지고, 심지어 실현될 수도 있다.
실용과학에 비해 객관적인 조건을 준비하는 경향을 강조하고, 마법은 인간의 주관적 능동성의 극대화를 강조한다.
마술을 배우면 자신의 실력을 인식하고 자신의 가치와 잠재력을 발굴할 수 있지만, 허무맹랑한 것으로 사리사욕을 꾀하는 것은 아니다.
현대인들은 첨단 기술을 경험하고 즐겼기 때문에 감각이 인식할 수 없는 존재를 부인했다.
그러나, 우리는 인간의 인식이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인식해야 한다. 거시세계에서 미시세계까지 얼마나 배울 수 있을까?
그러니 좁은 의미로 마법을 이해하지 마세요. 마술은 알려진 법칙으로 미지의 것을 탐구하고 그 과정에서 자신의 가치를 실현하려고 시도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지혜명언) 그것은 문학 작품의 세속적 관념과 마법과는 다르다.
교재는 마법 조작의 규칙과 근거를 더 설명하고 조작 윤리와 관련 상식을 강조했다.
윤리적 부분은 주목할 만하다. 이것은 적어도 자격을 갖춘 마술사가 이 세상이나 다른 사람을 해치지 않을 것이라고 믿게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작가 자신도 마법을 사용하는 것은 눈에 띄는 행동이며, 가장 빠른 인과법칙을 이행하는 것, 즉 우리가' 보응' 이라고 부르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므로 문학 작품은 자신이 말하는' 자기 물림' 을 절대적으로 사랑할 수 있다. 자연의 법칙을 존중하는 기초 위에서 타인을 축복하고 세상을 축복하는 순수한 마인드를 안고 마법을 마음대로 사용하면 헤아릴 수 없는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2. 2 과는 과학입니다. 네 가지 주요 요소의 기초 지식과 자연 탐구를 상세히 설명하였다.
서양의 마법 전통에서 네 가지 요소는 물, 불, 흙, 가스를 가리킨다. 만약 그들이 오행에 편향된다면, 영인 사람이나 물건의 정신력이 더해질 것이다.
작가는 또한 다른 문화의 요소들을 매우 엄격하게 설명하여 전 인류의 물질 세계에 대한 인식과 총결산에 대한 포괄적인 견해를 갖게 하였다.
자연 탐사는 상세한 실천 과정에 편향되어 있는데, 여기에는 자신의 채소밭, 정원, 신기한 약초원을 만드는 방법, 지질과 광석 연구를 하는 방법, 야외 야영 방법 등 구체적인 행위가 포함된다. (심지어 일련의 야외 생존 지침도 추천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왜 이것들을 배워야 합니까? 진정한 마술사는 자연과 밀접한 관계가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사실, 현재 살아 있는 많은 마술사들은 은거하고, 스스로 농사를 짓고, 스스로 생산하며, 세외도원 같은 생활을 하고 있다.
제 3 과: 꿈을 설명하고 꿈을 통제하십시오.
석몽은 주공 중국 전집과 비슷하다. 모든 문명에는 문화적 맥락이 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그래서 같은 일에 대해 서양판과 동양판의 꿈에서 상징적인 의미는 다르다.
하지만 흥미롭게도, 그들은 모두 뱀을 꿈꾸는 것이 좋은 징조라고 생각한다.
중국 문화는 뱀을 부와 인맥의 축적으로 보는 경향이 있고, 이 마법 과정은 뱀을 지혜와 각성의 화신으로 보는 경향이 있다. 물론 정신분석의 대가인 프로이드는 뱀이 꿈의 성의식의 투사라고 생각한다.
이 과정은 또한 꿈에서 이성적인 분석능력을 유지하는 방법, 꿈의 방향을 조종하는 방법, 깨어 있는 꿈을 갖는 방법, 꿈속에서 사물을 만드는 방법 (꿈의 공간을 훔치는 것과 약간 비슷함), 그리고 최고급인 몽상가가 되는 방법, 즉 다른 사람의 꿈에 자유롭게 드나드는 방법, 다른 사람이 정신을 차리거나 건강을 증진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꿈을 조절하기 위해 특정 도구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예를 들어 악몽을 잡는 방법, 예를 들면 몽망을 잡는 방법, 수정을 사용하여 꿈을 정화하는 방법 등이 있다.
수백 년 전의 마법 저서 (사료지지가 있음) 에서도 마법사들은 다원우주와 평행세계의 이론을 제시했다는 점을 지적할 만하다.
꿈은 그들의 세계관에서 또 다른 세계이고, 수면은 다른 세계의 입구이다.
최근 10 년 동안 국내에서 막 부상한 물리학 분야에 비해 마법사의 시야가 일반인보다 확실히 높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마술은 확실히 인간의 정신적 잠재력을 개발하는 경향이 있는 학과이다. 꿈과 자의식에 대한 연구는 항상 인류의 핫한 화제였다. 특히 심리학 분야에서는 더욱 그렇다. 마법과 과학은 여기서 충돌하지 않는다. 그들은 모두 자신의 해석을 가지고 있다.
물론, 나는 너에게 곧 꿈의 대가가 되려고 하지 말라고 상기시키고 싶다. 모든 능력은 양적 변화에서 질적 변화에 이르기까지 끊임없는 연습, 축적, 깨달음이 필요하다.
네 번째는 점술입니다. 점술의 원리와 방법을 이야기하다.
사용 가능한 도로는 타로 카드, 수정구, 계산, 자신의 꿈에 따른 것이다. 십이지띠의 관련 이론도 여기서 정리한다.
점술이 왜 가능합니까? 고대 앵무조개의 도안, 지구 곳곳에 널려있는 나무 연륜, 인간 유전자의 나선 구조, 은하수의 나선 분포 등 흥미로운 현상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놀라운 모양의 유사성입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규칙은 무엇입니까? 신기한 세계관에 따르면 상층세계와 하층세계 사이에는 절대적인 유사성과 연관이 있으며, 일종의 추상적인 투영이며, 점술은 미시적인 각도에서 거시적인 가능성을 파악하려고 시도하는 것이다.
물론 점술 수업에는 학습자의 관찰 능력, 통찰 능력, 뛰어난 상상력, 연상 능력이 필요하다. 천재가 아닌 사람은 관련 조작을 할 수 있더라도 얻은 결과는 그렇게 믿을 수 없다.
그리고 점술 과정이 시작되기 전에 저자는 처음부터 끝까지 신기한 원리를 제시했다. 즉, 최고의 점술은 미래를 예측하는 것이 아니라 인과법칙에 대한 깊은 이해를 통해 현재를 변화시켜 미래를 바꾸는 것이다.
5.5 는 기초 실천 과정이다.
지팡이, 성배, 양초, 의식검, 절구 등 어떤 마법 도구를 사용하는지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 마술사에게 옷, 모자, 벨트, 액세서리, 부적 등 어떤 옷을 입는지를 세심하게 지도한다.
이 책은 어떤 천을 사용하고, 어떻게 재단하고, 어떤 매듭으로 자신의 옷장을 만드는지 자세히 알려 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코스에는 이미 사이즈와 크기로 표시된 의류 커팅 샘플까지 포함되어 있어 중세 스타일의 허리띠를 만드는 방법을 번거롭게 알려 드릴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솔직히 말해서, 나는 마술사의 차림새를 매우 좋아한다. 낡고 보수적으로 보이지만 소재는 단순하고 자연스러운 접지기입니다. 머리를 쓰고 싶은 학우들은' 반지왕' 의 복장 스타일을 참고할 수 있다. 해리포터 시리즈 영화에 전시된 의상은 비교적 현대적이다.
책은 심지어 고대의 글이나 주요 원소를 이용하여 별, 상, 월 등의 기호로 개인화된 로고를 만들고, 특별한 재료로 부적을 만드는 방법을 가르쳐 주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물론 연습에는 마법 제단을 깔고, 마술사의 숙소를 배치하고, 자신의 마법 수족관, 곤충박물관, 표본실, 도서관 또는 기타 소장품을 만드는 방법도 포함되어 있다.
그중에서도 재미있는 수제, 즉 마이크로 솔리드 경관의 제작에 대해 자세히 소개했다. 생태 상자와 마찬가지로, 우리는 작고, 오색찬란하고, 생동감 있는 세상을 볼 수 있다.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