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소개 및 기술 분석
자연과는 달리 사령법사는 공격을 강조하는 보조전문정으로 공격 기술을 증가시키고 적을 약화시킨다 \ 자신의 후광을 증강시켰다. 그것은 또한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소환사, 특정사령술사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사령법사는 오로지 지팡이에 의지하여 근전 적에게 세 가지 타격을 주었다.
공격/전투 기술
삼중타격은 일반 공격 기술을 대체하고, 일부 요소 상해를 희생하여 지팡이를 고정 각도의 삼방향 공격으로 바꾼다. 풀 레벨 +4 에 도달하면 기술은 요소 손상을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고급은 작은 범위 내에서 AOE 폭발 효과를 제공합니다. 즉, 적이 가까우면 세 발의 탄환의 피해를 동시에 받게 됩니다. 선진적인 AOE 효과로 인해, 그것은 한 무리의 근전 적들을 대면할 때 매우 강하다. 단점은 무기 공격력에 의존해 근거리 효과만 좋다는 것이다. 장거리 적을 대면할 때 포탄 한 발밖에 없다.
생명은 생명력 상해를 흡수하고 상해를 생명으로 변화시켜 탄환 목표 수 (재생과 유사) 를 점진적으로 증가시킨다. 기초상해가 충분히 높지 않기 때문에, 전기도 이상할 수 있지만, 곧 그것의 회혈효과는 후기의 살상효과보다 훨씬 클 것이다 ~ 1+ 1.
보조 기술
죽음의 한전은 적의 후광 기술을 약화시키고, 속도를 늦추고, 부수적인 출혈상해의 백분율을 낮춘다. 두 번째 관문은 (+4 이후 100% 이상) 흡명 저항을 크게 낮춰 불사계 적을 대할 때 피를 빨아먹을 수 있게 하는 동시에 생명력 저항을 크게 낮춰 생명력 피해를 사용할 때 저항을 낮추는 문제 (예: 무기에 광폭한 피를 끼우고 첨가물을 더럽히는 등) 를 고려하지 않아도 된다.
암흑계약은 생명을 소모하고, 마법 회복 속도를 크게 높이는 보조 기술로 요소, 생명력, 물리적 피해를 증가시킨다. 피를 흘릴 때 젖병을 마시거나 무기를 통해 피를 빨 수 있다. CD 는 시간이 오래 걸려서 약 -60%CD 까지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죽음의 시선 1 은 매우 유용한 생명 유지 기술이다. 공포효과는 적을 직접 몰아내는 것과 같지만, 적의 상응하는 저항도 난이도가 증가함에 따라 증가하여 일부 고급 적과 보스에 대해서는 효과가 없다.
영혼 경비원과 영혼 반지는 망령상해를 줄이는 보조 기술이다. 1+ 1 이면 충분합니다. HP 가 15% 미만이면 죽음의 경비가 자동으로 트리거되어 일정 양의 혈액량을 순식간에 회복한다. 하지만 DA 가 너무 낮으면 거의 손을 댈 겨를이 없다. 죽음의 경비병의 의미는, 세 마리의 개와 같은 지속적인 상해를 당할 때 혈병의 CD 를 견디는 데 도움이 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소환 기술
사령법사는 세계에서 가장 강한 애완동물이다. 일반 공격에는 일정한 비율의 출혈이 수반되며, 1 관에는 높은 비율의 출혈상해도 더해졌다. 2 급은 대량의 상해 흡수를 제공하여 무당의 공방이 강하다 (3 급에 비해 범위가 어지럽다). 닭갈비 무당에 비해 가장 강력한 것은 온톨로지 기술 5 급 이후 배운 정신적 상해, 출혈율 & 흡혈과 총 항성이 크게 떨어지면서 등급 +4 는 74% 로 폭풍과 신벌을 넘어섰다. 피흘림 피해의 비율은 피흘림저항과 생명력저항으로 동시에 환산해야 하는 반면, BOSS 의 피흘림저항은 보통 96% 에 달하기 때문에 저항력이 크게 떨어진 5 1 이후 사망한전의 생명력 저항과 결합해야 피흘림의 백분율이 극대화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단점은 유효 범위가 6 미터에 불과하다는 것입니다.
외부 생물을 소환하면 대기의 왕의 원소 상해는 기본적으로 무시할 수 있으며, 추가 33% 의 출혈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기술과 장비를 통해 저항을 낮추면 대기의 왕은 가볍게 BOSS 를 떨어뜨릴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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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인 난이도 목록은 특별히 관심이 있다
개인은 사령법사의 개장을 추천하지 않는다 = = 사령법사의 전문정에는 강력한 타살 기술이 없고, 삼중타격은 모두 지팡이에 달려 있다. 전쟁류와 마찬가지로, 초기 무기의 기초 피해는 높지 않다. 요소 피해의 3 배가 줄어든 것은 말할 것도 없다. 그래서 자연전문정과 마찬가지로 사령법사의 개방은 기본적으로 소환 노선, 즉 무요에 의지하지만, 사령법사가 무요를 부르는 것은 기능나무에 있다. 자연과는 달리 요정 늑대에 가득 차면 빨리 두 번째 전공으로 씻을 수 있다. 사령의 장점은 보스전은 비교적 쉽지만 잡병전은 상대적으로 느리다는 것이다. 후기에는 삼격에 의지할 수 있지만 장비가 필요하다. 처음부터 어떤 직업을 연습하기로 결정했다면, 사령전문정은 보조전문정으로, 전쟁의 법계에 대한 좋은 지지를 받는 것이 가장 좋다. 그러나 사령의 시작은 폭풍 \ 대지 \ 꿈보다 훨씬 효율적이지 않다 (법계 전문 중 자연 제외)
음, 만약 당신이 죽음의 시작을 고집한다면, 먼저 1+ 10 을 추가하여 생명을 흡수할 수 있고, Act 1 많은 괴짜들이 초를 사용할 수 있고, 혈액병을 절약할 수 있고, 속성점의 지능이 모두 공격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비슷한 성질로 목걸이와 반지를 넣어 애완동물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리치 본체를 우선적으로 채우다. 보통 난이도로 애완동물의 HP 가 적기 때문에 애완동물은 공격 출력으로 더 많이 존재한다. 리치는 귀신의 껍데기로 덮여 있어도 쉽게 죽는다. (피가 너무 적지만 서사시 이후에는 죽기 어렵다.) 그들과 애완동물은 모두 장거리 공격이기 때문에 근전 직업보다 훨씬 안전하다. 이후 죽음의 한전 온톨로지와 제 2 관 (제 1 관련 bug 는 무시할 수 있음), 대기의 왕 650 을 메울 수 있다.
어두운 계약은 처음에 너무 높게 언급할 필요가 없다. 왜냐하면 그 부상이 백분율이기 때문에 자신의 기초공격이 높지 않은 경우 효과가 제한되어 있기 때문이다.
요컨대, A 까지, 너와 무당은 두 개의 피난처가 있다. 무당의 귀신 껍데기는 메울 수도 있고, 직접 두 가지 전문정을 더할 수도 있다. ACT4 에서 무당은 죽기 쉬우니, 이때 매우 어색할 것이다.
보스를 치는 것은 비교적 간단합니다. 먼저 올라가서 화력을 끌어당기고, F2 로 5 1 BOSS 옆을 제어하세요. 5 1 정신상해를 석방한 후 대기의 왕을 부를 수 있고, 보스 옆을 걸으며 죽음의 한기를 제공하고, 출혈율에 따라 빠르게 얻을 수 있다.
전체 유령갑의 5 1 은 고난도 속에서도 많은 보스를 골라낼 수 있다. 물론 필요한 시간은 또 다른 이야기입니다 ~ ~
전문 코디 가이드
사령법사는 지팡이에 따라 세 번의 타격이 있기 때문에 전투류와 비슷하다. Epic-legend 에서 기초공격이 높은 지팡이를 구입하거나 명중한 후 점차 실력을 보여 보조 시스템을 소환하는 노선보다 훨씬 강하다.
생명력 피해도 지적으로 가산될 수 있고, 사령법사는 생명력 저항의 죽음의 한기를 크게 낮출 수 있기 때문에 삼중생명력 피해에 집중하는 것이 더 효율적이다. 기초생명력 상해를 높이는 것은 주로 분노의 피가 박힌 지팡이에 달려 있는데, 이 유적은 제 4 막 중간에 시험평원에 도달한 후에야 맞을 수 있다. 그래서 사령법사 전문성의 실력은 ACT4 의 모든 난이도에서만 크게 향상될 수 있으니, 삼키는 접미사를 칠하고 피를 빨아먹는 보호가 있는 것이 좋다.
앞서 언급했듯이, 삼중공격은 근전에서 적에 대한 살상력이 크지만, 원격효과는 보통이다. 3 중 노선을 걷는다면, 2 위가 원격공격을 해결할 수 있다면 가장 좋다.
제 2 전공의 선택에 관해서는.
우선, 폭풍 전문 경험은 폭풍 전문 소개에 기록되어 있다. 폭풍이 직접 원격을 무시하는 것은 가장 안정적인 삼중직업이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갑골문과 점술에 있어서 삼중은 최고의 공격 수단이 아니다.
그런 다음 꿈, 전문적으로 꿈을 꾸고, 수동적인 생명력이 더해지고, 어느 정도 번쩍이는 거리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장비를 좀 더 추가하면 장거리 적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런 다음 자연의 특수화가 있습니다. 정말 삼중체험을 하고 싶다면 자연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다. 단지 삼중일 뿐이기 때문이다.-_-번쩍이지 않고 원격으로 적의 역병을 퍼뜨리는 전염 효과도 보통이지만 피가 많으면 막기 어렵다.
마지막으로, 지구의 전문성은 폭풍과 마찬가지로 생명력을 추구하지 않고 DPS 를 다치게 하는 것도 높을 수 있지만, 피가 적고 번쩍이고 제한하는 기술이 없어 애완동물에 의지해 화력을 끌어들일 수밖에 없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요약하면, 지구를 제외하고, 장거리 적을 전문적으로 마주하는 다른 사람들은 모두 일정한 수단을 가지고 있다. 자연과 조화를 이루면, 보통 난이도는 기본적으로 순수한 부름이며, 난이도가 더 커질 것이다. (존 F. 케네디, 난이도, 난이도, 난이도, 난이도, 난이도) 고난도 아래서 좋은 단어로 장식된 무기는 더 유창할 것이고, 폭풍과 꿈은 강력한 타격 기술을 가지고 있어 시작이 훨씬 편하다. 폐토를 열면 개인은 폭풍이나 꿈으로 코디할 것을 권장하고, 사령법사부터 시작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는다. 만약 사령법사가 투입한 포인트가 많지 않다면, 너는 가능한 한 빨리 세탁하는 것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