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일본에는 교육용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회사가 있었는데, 그들의 사장은 "어, 미소녀 게임을 하는 게 재미있을 것 같아." 라고 발견하였다. 그래서 그는 손을 흔들어 직원들에게 퇴근 후 게임을 하라고 명령했다. 방과후 기획' 이라는 이 극본은 여주인공을 귀신으로 삼아 무언가를 쓸 수 있는 놈에게도 선물했다.
그래서 이 녀석은 나중에 또 다른 유명 작가에게 소설을 썼을 때와 마찬가지로 홍콩과 유럽과 미국 총격전의 장면과 2 군 팬으로서 좋아하는 총기 지식과 설정을 더하게 되어 기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는 모든 미녀들이 총을 들 수 있게 하는 작품을 만들었는데, 총기 잡지에 실린 광고를 쳐도 불화감을 느끼지 않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남녀명언) 사실, 그들은 해냈습니다. 결국' 귀신지옥' 이라는 이 작품은 2,000 벌만 팔렸다. 시나리오 작가' 그 녀석' 이 사직 사과를 준비하고 있을 때. 전환점이 나타났다.
2,000 벌만 팔았지만 2,000 명의 플레이어가 불꽃처럼 곧 매진되었습니다. 이야기를 쓴 허연현 () 이라는 놈도 유명해지면서' 독독' 업계 오타쿠 () 의 불귀로를 본격적으로 열었다. 물론 이것은 뒷말이다. 오늘 말씀드리고자 하는 것은' 귀신지옥' 이라는 작품으로' 업계를 이끄는 10 년 대본' 이라고 불리며 지금까지 7 회 재판되었습니다.
유령 지옥, 유령 도시 영혼이라고도 하는 것은 N+ Society 가 개발한 피비린내 나는 총격전을 주제로 한 AVG 모험 게임이다. 게임은 제 아내 링 2, 한 고등학생이 방학 여행에서 우연히 갱단 살인 사건을 목격했지만 포로가 된 후 세뇌되어 최고급 살인 무기로 훈련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만약 이 이야기의 스타일을 엄격하게 묘사한다면,' 귀신지옥' 은 지옥 같은 세상에 은은한 애매함이 있다는 느낌을 준다. 네,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이 말보다 이 작품을 형용하기에 더 적합한 것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냥 미국에서 실수로 길을 잃 었 때문에 평범한 고 등 학생,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 채 침묵을 상상해 보세요. 결국 어려서부터 대부분 몰랐던 이른바' 킬러 재능' 으로 목숨을 건졌지만 다시 깨어나 자신이 누구인지 더 이상 알지 못하고 완전히 자신의 빈 껍데기가 되었다. 결국 죽을 수도 없고, 어떻게 살아서 훈련을 받고 살인무기가 될지 모르겠다. 마침내 소원을 이루었고, 나는 무고한 어머니와 아들을 포함하여 누구에게나 방아쇠를 당길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주인이 당신을 죽게 하더라도, 당신은 기꺼이 무기를 죽일 것입니다. 이것은 충분히 비극적이지 않습니까?
그리고 전체 "유령 지옥" 은이 어두운 세계에 관한 것입니다. 다양한 직위와 입장을 가진 사람들이 어떻게 살 것인가에 대한 이야기. 어떤 사람들은 당신에게 잘해주고, 기억을 되찾고, 자유를 되찾고, 심지어 결정적인 순간에 당신에게 목숨을 건질 수도 있지만, 그렇다고 그녀가 중요한 순간에 당신을 버리지 않을 것이라는 뜻은 아닙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유명언) 그녀는 너를 버리고 심지어 너를 죽이기로 선택했다. 그렇다고 그녀가 너를 사랑하지 않는 것은 아니다. 심지어 당신은 그녀가 이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사람일지도 모르지만, 이것은 그녀가 당신을 배신한 것과 모순되지 않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처음부터 너를 업신여겼는데, 그들이 앞으로 너의 가장 좋은 동료가 아니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에게 매우 나쁘다. 당신이 이 세상에서 즉시 사라지길 바라지만, 그들이 당신을 기쁘게 하려고 할 때, 그들이 말하는 모든 것이 반드시 거짓말이 아닐 수도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아마도 말마다 모두 진실이고, 글자는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 같다.
어떤 사람들은 어린 시절에 너에게 일생을 맡겼는데, 단지 네가 부주의한 약속과 작은 헌신 때문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러나 일단 네가 맹세를 어기면, 그녀는 너를 하늘 끝까지 추격할 것이다.
너와 함께 고생하는 사람. 냉혹해 보이지만, 사실 너의 모든 변화는 너의 눈에 있다. 비록 그녀의 마음은 너처럼 세뇌된 것은 쓸모가 없다. 하지만 당신의 존재는 조금씩 그것을 채우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언제든지 누구와도 다르다. 그녀는 너를 가장 잘 안다. 너희들의 마음도 가장 잘 맞는다. 그리고 당신이 어떤 상황에서 어떤 선택을 하든, 그녀는 항상 그녀의 위치와 입장에서 당신을 지지하고, 심지어 당신을 위해 목숨을 바칩니다.
그리고 이 이야기에서는 처음부터 한 사람을 죽이는 것조차 감언이설로 성공적으로 계산될 수 있었고, 톱킬러' 환상' 이 수많은 임무 목표의 머리와 피를 밟고 조직 고위층으로 향할 때까지. 너의 손에 있는 카드 수가 점차 증가하고 있다.
너는 마지막에 네가 똑똑히 보지 못한 여자가 너를 해칠 수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지만, 결국 너는 여전히 흔쾌히 그녀의 총 밑에 쓰러지기로 선택했다. 그녀의 품에서 죽고, 그녀의 눈물이 너의 얼굴을 때리게 하고, 그녀가 너의 몸을 적에게 넘겨주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너도 그녀가 손을 쓰기 전에 총을 쏴서, 그녀가 너를 그녀처럼 보이게 하고, 너의 품에서 웃어 죽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리고 당신은 그녀의 몸을 칩으로 사용하여 당신이 가장 싫어하는 적과 협력합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장애물을 제거하고 이 어두운 세상의 통치자가 된다.
너도 전날 너에게 마음을 연 사람을 죽일 준비를 할 수 있다. 네가 평생 부탁한 아이가 폭파된 것을 발견한 후. 자신의 인생을 막고, 갱단에 있는 사람들을 모두 죽이고, 결국 너를 이 장에 들여보낸 놈과 함께 죽는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실패한 여자와 관계를 회복하려고 노력할 수도 있다. 모든 장애물을 제거한 후 상금 킬러가 되어 피를 핥는 방랑생활을 계속 즐기며 수시로 생명의 종말을 받아들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적절할 때 여러분을 버리고 대사관으로 직접 피난을 신청하고 정상적인 캠퍼스 생활로 돌아갈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심지어 영혼 중에서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사람을 데리고 도피 여행에 올라 세상의 끝으로 달릴 수도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무수한 인생 선택이 모두 네 손에 있다. 수많은 선택은 또한 당신이 다른 유형의 사람이 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약함, 강세, 간교함, 충성심 등은 모두 너이지, 완전히 네가 아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러나 이것은 모두 너의 상상이다.
유령의 영혼' 이 바로 이런 작품이다.
그럼 중 2 는 어디서 왔을까요?
나는 이것이 이야기에서' 불합리한' 곳이라고 생각한다.
살인자든 견습생이 되는 데는 3 개월이 걸린다. 미국 전체의 암흑세력을 공포에 떨게 하다. 아니면 터널에서 스포츠카를 운전하는 사람이 헬리콥터로 돌진해 총을 들고 대치하다가 결국 이겼다. 또 하룻밤 사이에 많은 미국 갱단의 두목을 소멸한 남녀가 있었다. 또는 이야기에서' 이 킬러는 너무 춥지 않다' 와 같은 영화 장면의 재사용일 수도 있다. 심지어 저자들 사이에 각종 총기와 스포츠카에 대한 묘사까지 있다. 연극의 가장자리에서 떠본 듯 강력한 필력에 의해 독자에게 돌아왔다. 중 2 의 가벼운 숨결을 느끼지 못하는 것은 어렵다.
그런데 중 2 는요? 바로 이 두 번째 다리로 남자 주인의 천재를 만들었다. 2 학년 교단은 바로 이런 방식으로 많은 흥미진진하고 상쾌한 장면을 가져왔다. 바로 이 유명한 장면들이 이야기의 배경에서 무겁고 억눌린 내용을 어느 정도 상쇄했다. 강경파의 편안함도 한층 더 가져왔다.
그래서, 만약 안리가 galgame 에 가야 한다면, 혼자 구덩이에 들어간다. 이 작품은' 화이트앨범 2' 를 제외하고 화이트에게 추천하기에 가장 적합한 작품일 것이다. 우선, 이 책은 당연히 각종 아마추어 작가가 쓴 갈가미와는 다르다. 천기백괴한 세계관 설정도 없고, 되새긴 죽마고우도 없고, 삼류 작가의 일과와 재잘재잘 쉴 새 없이 지껄이는 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내러티브의 효율이 높은 리듬, 피를 핥는 분위기, 영화의 줄거리 단락 (즉, 영화에서 나온 것) 에 비할 수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리고 이야기 속의 흥미진진하고 열정적인 결말들. 전체 게임은 날 수 있을 정도로 멋있고 남자가 있는 로맨틱한 이야기를 들려주고 싶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살코기가 하나도 없고, 어떤 곳도 좀 더 렌더링해야 하는데, 허연현이는 전혀 주지 않고, 결말이 너무 깔끔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이것은 이렇게 순수한 이야기이다.
이것은 허연현 연극의 상업화를 가장 잘 보장하는 것일 수 있다. 이는 허연현이 비대한 갤가메 서클에서 TV 애니메이션 작가로 성공적으로 전환될 수 있는 이유 중 하나다. 그의 이야기는 뚜렷한 개인적 풍격을 지니고 있지만 교토 애니메이션 없이 무공을 잃은 마지준, 그리고 극적인 갈등이 대부분 설정에 반영된 내소버섯, 허연현의 이야기의 극적인 우선 순위가 가장 높았기 때문이다. 이것은 그의 이후의 문자 게임과 소설 모두에 반영되었다.
물론 이렇게 많이 말했는데도 이 책의 부족함을 말해야 한다. 우선, 이 게임에 대해 조금 알고 있는 게이머들은 이 게임이 각 플랫폼에서 7 번이나 전재되었지만, 이전의 몇 번은 새로운 플랫폼을 지원하고 음성을 추가하는 것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나중에 게임은 완전히 TV 버전의 TV 애니메이션으로 다시 창작되었다. 성우도 애니메이션판으로 바뀌었다. 우선, 신구성우가 누가 더 우수한 문제인지 인견지를보십시오. 오래된 버전은 미학적으로 완전히 시대에 뒤떨어졌다. 왜냐하면 그림이 아직 너무 낡았기 때문이다. 애니메이션 버전은 직접 게임 그리기에 적합하지 않기 때문에 새 버전은 좀 어색하다.
애니메이터는 서로 다른 장면, 렌즈, 동작, 색상에서 더 나은 화면 표현과 캐릭터를 표현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혼자 꺼내서 플레이어가 계속 주시해야 하는 세로 그림을 만드는 것은 좀 얇습니다. 세로 그림의' 내용 정보' 가 다소 부족하다고 할 수 있다. 세로그림을 그릴 때 플레이어에게 가장 정확한 인상을 주기 위해서는 필요한 경우 머리부터 발끝까지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충분한 내용을 만들어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하지만 애니메이션 버전의 사람들은 단순하고 난폭한 사용으로 일부 정서와 정보 전달에서 원작만큼 좋지 않을 수 있다. 원화 스타일이 너무 낡아서 게이머가 받아들이기 어렵고 시스템 호환성 문제도 있다. 새 버전은 현대인의 심미에 더 잘 맞지만 완벽하고 어색한 국면은 아니다.
구제 방법은 당연히 세로그림의 애니메이션판을 수정하여 가능한 정교하게 하는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애니메이션 버전에 대한 플레이어의 인상을 망칠 수 있습니다. Fatestaynight 처럼 가능한 한 많은 동적 효과를 만들어 치열한 총격전 장면을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게임 경험을 애니메이션 버전에 가깝게 합니다. 비록 이 업무량은 보통 큰 것은 아니지만, 사실 비슷한 일도 N+ 사가 하고 있지만, 양이 좀 적다. 이것은 게임 경험을 약간 감소시킵니다.
역할 간의 * * * 통신 라인과 같은 다른 측면은 너무 많습니다. 서씨는 정말 글자를 김처럼 아끼고 있다. 같은 이야기에서 서로 다른 옵션들 사이의 변화는 단지 몇 마디 말로만 같은 이야기의 큰 부분이 완전히 다른 결과를 가리키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예를 들어, 카일로리타가 당신에게 고백한 그날 밤의 선택, 만약 당신이 정말로 어린 소녀를 선택했고, 후기에 다른 사람의 노선에 들어가지 않았다면, 당신은 끝장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다른 사람을 찌꺼기하지 않는다면, 대화는 단지 몇 가지 애매모호한 변화로 찌꺼기와 찌꺼기의 사실을 바꿀 뿐이다. 자세히 보면 대충 얼버무리는 것이지만, 뒤의 줄거리에 근거하여 보면 매우 일리가 있다. 당신과 어린 소녀가 깊은 감정이 없다면 카일의 행동 논리는 정확하지 않을 것이다. 이렇게 멋지고 게으른 곳이 너무 많아요. 무엇처럼, 같은 줄거리가 이 캐릭터의 후속 전개의 동력이 될 수도 있고, 이 캐릭터의 결말이 될 수도 있다. 비슷한 코스가 비일비재하다고 할 수 있다. 물론, 정말 다른 줄거리를 써야 할 때, 모든 대사도 잘 쓴다. 역시 가장 기본적인 절개를 보장한다.
사실' 환상의 영혼' 이라는 작품을 되돌아보면' 차원 타격' 이라는 느낌이 든다. "서향문" 이든
저는 고등학교 생활 장도 준비했습니다. (이 장도 허연현이 쓴 상당히 딱딱한 핵이지만)
그리고 냉혈한 사건과 전개로 이야기가 강경해졌지만, 미소녀 게임의 원소는 정말 부족하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래서 우연의 일치인가, 작가의 안배인가. 사실 남자 옆에는 여성 캐릭터가 적지 않다. 그래서 나는 허연현이 비즈니스 규칙에 적응할 수 있는 저자라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핵심 호소에 있어서, 이 작품은 여전히 선수들의 비위를 맞추고 있다.
요약:
많은 사람들이 이 작품을' 허연현의 걸작' 이라고 부르는 것을 좋아한다. 네, 인기도에 관한 한, 이 작품은 샤예 노래만큼 유명하지 않습니다. 중국 게이머들에게는 공상과학 오버 헤드 상하이의' 귀울거리' 만큼 눈속임은 없을 것 같다. 하지만 허연현에게 이 작품은 네스트 버섯과 인연을 맺게 했고, 어느 정도는 운명/제로 부두 혼전의 전신이기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가 애니메이션 작가로 가는 길의 시작이기도 하다. 더군다나 작품 자체의 우수함은 정말 놓치면 안 된다. 그래서 강력 추천!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