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환 및 시작:
불가성현 삼보.
지금부터 보리가 영원히 귀의할 때까지.
내가 수리하고 준 모든 자원을 사용한다.
이익을 위해서, 본연의 애정을 위해서, 큰 성공을 거두기를 바랍니다.
불문 삼보에 귀의하다
나는 모든 중생을 사랑한다.
비범한 보리위치의 재배치.
성스러운 보리심을 일으키다
중생이 영원히 행복하고 행복하기를 바랍니다.
중생이 모든 고통과 그 원인과 영원히 분리되기를 바랍니다.
모든 중생이 영원히 고생과 즐거움이 없기를 바랍니다. 내 마음은 행복합니다.
중생이 탐욕에서 벗어나 동등하게 지내길 바랍니다.
기묘하고 길한 지혜, 미덕, 찬양
경례, 달콤한 목소리, 부처님
주님의 큰 지혜는 두 번째 장애물의 태양처럼 선명하다.
모든 계계가 진리를 알고, 마음속에 경전을 지니고 있다.
셋째, 옥중의 중생은 빛과 그늘이 강요되지 않는다.
그들에 대한 동정은 마치 외아들 같고, 60 음절을 말할 줄 안다.
천둥과 지진, 번거로움, 깨어나면 업력 쇠사슬이 풀린다.
무광무영, 쓴 싹을 꺾기 위해 검을 집는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원래 열 곳이 청정했는데, 결국 공덕이 원만하다.
112 쌍의 연인이 장엄하고 숙연하니 어둠을 제거해 주십시오. 경례하겠습니다.
뒤로:
대비존지혜와 광명.
내 마음속의 모든 어둠을 몰아내다
제정' 과' 렌교전' 은 모두 증명할 수 있다.
지혜와 말솜씨가 남김없이 드러나기를 바랍니다.
내가 이 은혜를 받아들이고 성문수를 가속화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모든 생물은 아무것도 없을 때 자신의 곳에 정착한다.
내 인생에서 한 모든 아름다운 일을 하다.
여래에 지혜가 있으면 모든 법을 알고 싶다.
심지어 시간 전에도 나는 지혜를 얻고 싶다.
무한한 고전을 진정으로 분별할 수 있다.
모든 사물과 모든 의미를 구분하다.
명철이 보신하고 명철이 보신하다.
알 수 없는 악이 의심을 풀고 의혹을 풀다.
빨리, 빨리, 지혜, 소멸되기를 바랍니다.
나는 깊이와 폭면에서 더욱 미묘하기를 바란다.
깊은 지혜를 얻고 접근성으로 전환하십시오.
영원히 기묘한 눈으로 사악한 지혜를 관찰하다.
이기주의는 아름다운 목소리와 같다.
또한 "푸시안 소원" 을 추가하여 당신이 좋아하는지 아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는 홍황문수의 짧은 궤도가 있다.
젊고 즐겁고 아름답고 장엄하다
고민이 모두 깨끗해졌고, 산도 묘해졌다.
달빛이 비길 데 없다.
자비와 문수는 너에게 공손하다.
아아, 작은 목소리, 주님은 나쁜 마음과 메스꺼움을 멈추기를 기도하십니다. 꿈처럼, 결코 미래를 재생하지 않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희망명언)
문수가 네 인생에서 유일한 것이기를 바란다. 나는 경건하고 공손하게 기도할 것이다. 나는 영원히 공손하게 너를 행복하게 할 것이다.
아아, 큰 슬픔, 문수 3 세 선식길, 보리심 청소 마차, 당신은 항해를 잘 알고 있습니다
문수 진언 낭송:
뒤로:
이 공덕을 통해 자신이 가장 높은 문수의 경지에 빠르게 도달하여 중생의 동과 경지를 정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개편에 대한 그의 구체적인 설명은 인터넷에서 찾을 수 있다.
대장사는 죽생불 지도가 홍황문수를 수정하도록 기도했다.
홍황문수 자습서
우리가 오늘 말하는 것은 자기신화의 의식이 아니라 장가의 게임' 금강' (창아로 파도저, 17 17- 1786) 이 쓴 기도의 주문이다
이제 문수의 독특한 장점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문수보살은 제불지혜의 화신이기 때문에 그는 지혜의 신이다. 문수보살은 제불지혜에서, 관음은 제불슬픔에서, 금강산은 제불역량에서 바뀌기 때문에, 삼자는 제불지혜, 자비, 힘이다. 우리는 문수 관음 금강승이라는' 삼대사' 라는 말을 자주 듣는다.
어떤 사람들은 천성적으로 어리석거나 기억력이 떨어진다. 십 대 때, 나는 동창이 한 명 있었다. 그는 3 년 동안 대백우산으로 부처님의 짧은 낭송을 외웠다. 다른 학생들이 수십 페이지의 성구를 외울 수 있을 때, 그는 늘 한 페이지를 외운다. 그는 늘 경을 읽는 동안 잠을 잔다. 선생님은 후반부를 가르칠 때 이미 앞서 말한 요령을 잊어버렸다. 당시 선생님은 서둘러 출가하여 자주 욕을 했지만, 나중에는 비참하게 맞았을 뿐만 아니라 사부님도 피곤했지만 기억력이나 지혜는 여전히 호전될 기미가 보이지 않았다. 이것은 그의 게으름이 아니라, 어떤 사람들은 확실히 그렇게 재능이 없기 때문이다. 만약 우리가 문수 법문을 공부한다면, 지혜와 기억을 빠르게 증가시킬 수 있고, 불법의 깊은 뜻을 이해하고, 불법의 매듭을 풀고, 미래의 생활을 지혜로 가득 채울 수 있다.
문수 법문을 공부할 때, 너는 여섯 가지 지혜, 즉 빠른 지혜, 깊은 지혜, 광지, 상하이, 변론 지혜, 글쓰기 지혜를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 지혜, 지혜, 지혜, 지혜, 지혜, 지혜) 이 여섯 가지 지혜는 다르다. 보통 사람은 한 단어를 보면 한 가지 뜻만 알 수 있지만, 지혜가 빠른 사람은 한 단어를 보면 최대 100 개의 뜻을 알 수 있다. 지혜가 깊은 사람은 아무렇게나 물어도 예리한 질문을 한다. 광채란 여러 방면을 포괄하는 지혜를 가리킨다. 똑똑한 사람은 강의를 아주 잘한다. 변론의 지혜가 있는 사람은 변론의 의미에 능하며, 말솜씨가 매우 좋다. 글쓰기의 지혜는 유익한 작품을 쓸 수 있는 능력을 말한다.
문수는 홍황문수, 소아문수, 아라한문수, 백문수, 흑문수와 같은 다양한 형태를 가지고 있다. 다섯 명의 문수는 모두 문수의 대가이지만, 그들의 불사 부위와 별차도 서로 다른 독특한 재미를 가지고 있다. 홍황문수법은 지혜를 깨달는 것 외에도 집행의 작용이 있다. 어린아이의 문수는 바로 금강 마음속의 문수이다. 알라파가나의 문수법은 오공을 증명하는 데 특히 도움이 된다. 지혜를 계발하는 것 외에도 백문수의 방법도 보리심의 탄생에 특히 유리하다. 지혜를 계발하는 것 외에도, 흑문수도 장애를 해소하는 신이다. 더하여, 문수는 외부, 내부, 숨겨진 여러 가지 상을 가지고 있으며, 그 마술도 각기 다르다. 율율파에는 매우 은밀한 오운문수의 전승이 있다. 나는 이 유산을 받았지만, 나는 그것을 닫지 않았다. 또 이곳에는 매일' 묘함, 길, 진명작' 을 암송하는 습관이 있을 수 있다. 이 고전의 주존은 문수이고, 지금은 네 팔이다. 물론, 이 많은 문수법문은 큰 도움이 되지만, 우리는 모든 수행을 할 필요는 없다. 불교의 신이 많아서 불교도를 가한 적이 있지만, 우리는 자신이 가장 잘 어울리는 것, 가장 좋아하는 것, 가장 자신감이 있는 것, 그리고 전심전력으로 불법을 지키며 그를 꼭 안고 있어야 한다. 패션을 바꾸는 것처럼 매일 신을 바꾸거나 끝없이 욕심을 부리는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만약 당신이 신을 키우고 그에 대응한다면, 당신은 모든 신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우리는 이렇게 수행해야지, 백신을 수행하는 데 성공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배우는 것이 아니다.
예견계시
가기 전에 반드시 의식에 명확하게 열거되지 않은 귀의문을 외워야 한다. 가장 간단한 변환 및 초기화는 다음과 같습니다.
불교도들은 부처의 불법을 깨달을 때까지 불문에 귀의했고, 성인과 스님들도 자신이 베푼 수행 때문에 불국의 리프가 정이 있다는 것을 증명하기를 원했다.
우리는 세 번 이상 외웠다.
적극적으로 공개하다
이때 머리 위나 눈앞의 허공 속의 붉은 황문수를 봐야 한다. 만약 네가 머리 위에서 그를 본다면, 그의 얼굴은 워커 본인의 방향과 일치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 앞에 있는 것을 보고 있다면, 당신은 워커를 마주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초보자는 머리 위를 보는 것보다 앞에 있는 본존을 보는 것이 더 쉽다. 또한, 우리가 살고 있는 집은 문수보살의 정토궁이지, 범속적인 집이 아니라는 것을 생각해야 한다. 이런 관념은 씨앗을 뿌리는 것과 같아서 정토에서 죽는 이유를 준다. 이런 관념은 아미타불 법문을 수행하는 사람과 같은 다른 신들에게 적용될 수 있으며, 자신이 극락정토에서 그것을 잘 알고, 미래 생활의 이유를 심어야 한다.
문수를 감상할 때, 우선 눈앞이 온통 구름바다이다. 이 구름들은 범속을 초월하는 기상이 아니라 문수보살의 자비이다. 구름 위에 꽃잎 한 송이가 각기 다른 연꽃이 나타났고, 연꽃 중앙에는 누운 달이 있었다. 위에 주황색의 글자' dhih' 가 있는데, 이미 본존으로 변했다. 문수는 한쪽에 두 개의 팔이 있고, 몸은 주황색이며, 천만 개의 달의 빛을 발산한다. 그의 오른손은 지혜의 칼을 쥐고 왼손은 연꽃의 줄기를 잡고 그의 왼쪽 어깨까지 뻗어 있다. 연꽃의 중앙에는 반야경이 있다. 이 본존은 천의를 입고 각종 보물을 착용하고, 몸은 밝고, 동상 같은 실체는 아니다. 그는 현재 16 세의 소년으로, 겉모습은 사랑스럽고, 내면적 의미는 순수하고 고민이 없다는 것이다. 명상에서 문수보살은 관중마다 다른 불법방법을 선보이고 있다.
이런 사색에서 우리는 연꽃과 달이 모두 문수의 지혜로 전환되고, 비범하지 않은 것은 문수와 하나가 된다는 것을 유의해야 한다. 세속적인 세상에서, 당신은 매트 위에 앉아 있고, 매트는 매트이고, 당신은 당신입니다. 그들은 다르지만 문수의 자리와 문수는 하나이다. 대승신은 대개 연꽃 위에 앉아 인과응보 바퀴의 6 대 사단에 화신했지만, 연꽃 자체가 순전히 진흙에서 나온 것처럼 고민과 오점은 없었다. 여기서 연꽃은 소외되고, 달은 보리심, 문수보살은 지혜를 대표한다.
문수를 보고 나서 우리는 의식에서 찬송사를 낭송했다. 네 편의 추도가 있다. 첫 번째는 다음과 같습니다.
젊고, 즐겁고, 아름답고, 장엄하고, 고민이 있고, 온 산천에 기묘한 색채가 있고, 달빛은 비길 데 없다. 자비와 문수는 너에게 공손하다.
이것은 "완전히 자비롭고 순수한 문수보살님, 저는 당신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라는 뜻입니다. "
아아, 작은 목소리, 주님은 나쁜 마음과 메스꺼움을 멈추기를 기도하십니다. 꿈처럼, 결코 미래를 재생하지 않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희망명언)
시의 "오호" 는 도움을 요청하는 소리이다. 우리가 위험에 처했을 때, 우리는 자연스럽게 "엄마!" 라고 외친다 "같은 이치, 우리도 지금 환생의 고통을 겪고 있다. 그래서 2 회에서 우리는 성심성의로 문수보살에게 도움을 청했다. 우리는 왜 도움을 구해야 합니까? 우리가 욕심, 분노, 미친 등의 고민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기 때문에, 문수보살에게 처음부터 모든 불선량함, 심지어 꿈속의 불선함에서 벗어나라고 요청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문수가 네 인생에서 유일한 것이기를 바란다. 나는 경건하고 공손하게 기도할 것이다. 나는 영원히 공손하게 너를 행복하게 할 것이다.
이것은 다음을 의미합니다: "나는 진심으로 당신에게 존경하고 절합니다! 대대로 연민의 눈초리로 나를 바라보십시오. 영원히 나를 보호해 주십시오! " 이때 너는 마음속 깊은 곳에서 간청해야 한다.
아아, 큰 슬픔, 문수 3 세 선식길, 보리심 청소 마차, 당신은 항해를 잘 알고 있습니다
네 번째 시는 이렇게 말합니다. "저도 제 3 세계 부처가 지킨 불법과 그들이 가는 길을 보수하고 따르기로 결심했습니다! 내 주인이 되어 주세요! " 이 글의' 마차' 라는 단어는 보리심을 비유한다. 불교에서는 보리심을 마차로 묘사하는 경우가 많다. 보리심은 많은 사람들의 고통을 덜어 줄 수 있기 때문이다. 마치 마차가 많은 사람들을 태우고 함께 길을 갈 수 있는 것처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보리심의 진정한 인심은' 왕의 마음',' 양치기의 마음',' 뱃사공의 마음' 이라는 세 가지 형태가 있다. 먼저 부처가 되기로 결심한 다음, 가장 높은 능력으로 중생을 평가하는 자는 그 백성을 이끄는 왕으로 칭송된다. 우리 선생님 석가모니가 처음 흥미를 느꼈을 때, 바로 이런 왕의 마음에 관심이 있었다. 양치기는 보통 양 떼를 몰고 앞을 걷고, 길에 뒤떨어진다. 마찬가지로 관음이 처음 마음을 잃었을 때, 중생이 먼저 부처가 되고, 자신이 후방에서 부처가 되기를 바랐기 때문에, 그의 마음을 보내는 방식을' 양치기 마음' 이라고 불렀다. 문수보살이 처음 인심을 받았을 때 인심의 형식은' 선부심' 이었다. 뱃사공은 어떤 모습인가요? 그들은 키를 잡고 승객들과 함께 반대편에 도착했는데, 마치 문수보살이 중생을 불국경지로 성심성의껏 이끌었던 것 같다. 여기서 말하는 것은 성인의 원시 인심 형태이지, 문수 관음이 성불하지 않았다는 뜻은 아니다. 문수 관음은 이미 부처가 되었다. 그들은 단지 이익을 위해 보살이 되었을 뿐이다.
송사를 다 읽고 문수의 진담을 읽다. 의식의 주문에는 두 가지 버전이 있는데, 두 버전이 모두 정확하다. 우리는 그 중 하나를 선택하여 외울 수 있다.
Om arapacana dhih 또는 om arapacana dhih soha
우리는 자신의 능력과 시간, 백 100 회, 300 회, 심지어 1000 회에 따라 할 수 있다. 요컨대 우리 자신의 능력에 달려 있다. 주문을 외울 때, 우리는 문수보살의 증거를 마음속으로 기도하며, 우리가 빨리 이 상황을 벗어나도록 합시다.
주문의 끝에서, 우리는' 지면에서 지면까지 ... 지면을 마주하다', 단숨에 백 개의' 땅' 을 외우거나 우리의 힘으로 외울 수 있다. 요컨대, 우리가 단숨에 외울수록 좋다. 이런 암송 방법은 우리로 하여금' 절대 빠뜨리지 않는다' 는 기억력을 얻을 수 있게 한다.
주문을 든 후,' 묘길 본명경' (주: 본 책의 부록에 포함) 을 외우려면 이 때 낭송할 수 있다. 이 경전은 모든 명백한 법의를 담고 있어 매우 심오하고 기묘하다. 고대 인도에서, 만약 누군가가 "불교에 대해 잘 알지 못한다. 기묘한 길조의 본명에 대해 알고 있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라고 말한다면, "나는 불교에 대해 잘 모른다." 이것은 그가 모든 비밀을 만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경전은 매우 독특하고 심오하기 때문에, 비록 우리가 그것의 의미를 이해하기 어렵지만, 단지 매일 그것을 암송하면, 우리는 많은 놀라운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무릇 이 경을 암송하는 자는 이생과 내세에서 모두 큰 지혜를 얻어 문수 정토에서 태어났다.
우리는 또한 이 의식에서 문수의 지혜를 암송하도록 선택할 수 있다 (참고: 본 책의 부록에 수록됨). 이 추도는 그리 길지 않지만 출처는 매우 독특하다. 고대 인도에는 나란도불학원이 있어서 역사상 많은 스님이 나왔다. 어느 시대 절에 500 명의 스님이 토론하여 문수를 찬양하는 문장 한 편을 썼다. 그들은 각자 자기 방에서 글을 썼지만, 다음날 작품을 꺼내서 다른 사람과 비교했을 때, 500 명이 쓴 내용이 똑같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분명히 부처가 가한 것이 분명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문장 의 출처 는 초자연적 인, 범속 을 초월 하기 때문에, 그 이후 각 불사 의 학자들 은 자주 이 문장 을 낭송했다.
매듭을 짓고 보여주다
이 공덕을 통해 자신이 가장 높은 문수의 경지에 빠르게 도달하여 중생의 동과 경지를 정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의궤 속의 회문과 기타 좋아하는 회문을 암송한 다음 문수가 우리 몸에 녹아들어 그의 몸과 말, 의리를 얻게 하는 것을 지켜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제 우리는 이 법문을 다 읽었고, 지속적인 전승은 Trijang 인포체 (1900- 198 1) 에서 나왔다.
멋진 길조 지혜 미덕 전체 텍스트 Zan
경례, 달콤한 목소리, 부처님
주님의 큰 지혜는 두 번째 장애물의 태양처럼 선명하다.
모든 계계가 진리를 알고, 마음속에 경전을 지니고 있다.
셋째, 옥중의 중생은 빛과 그늘이 강요되지 않는다.
그들에 대한 동정은 마치 외아들 같고, 60 음절을 말할 줄 안다.
천둥과 지진, 번거로움, 깨어나면 업력 쇠사슬이 풀린다.
무광무영, 쓴 싹을 꺾기 위해 검을 집는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원래 열 곳이 청정했는데, 결국 공덕이 원만하다.
112 쌍의 연인이 장엄하고 숙연하니 어둠을 제거해 주십시오. 경례하겠습니다.
우리는 황문수 법문을 수습함으로써 이 일곱 가지 지혜를 얻을 수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깊은 지혜를 발전시키는 것이다. Huang Wenshu 를 공부함으로써, 우리는 공허함에 대한 지혜를 얻고, 사물 표현에 대한 집착과 혼란을 없애고, 환상상을 탐구하고, 내면의 자유와 해방을 얻을 수 있습니다.
황문숙은 두 팔을 한쪽에 두고 있는데, 그의 몸 색깔은 주황색이다. 그는 약간 왼쪽으로 기울어졌다. 오른손에 칼을 들고 하늘을 가로질러 지혜의 검을 상징하며 모든 집착과 갈등을 끊는다. 왼손 가슴에 우바라꽃 한 송이의 꽃줄기를 만지면 왼쪽 귀까지 뻗어 있는 꽃에는 반야경을 나타내는 갈대가 있는데, 이는 모든 지혜가 반야경에서 온 것을 상징한다. 천의를 입고, 숙연하고, 상투를 틀어 상투를 하고, 온통 청셔츠를 입고 있다. 미소, 슬기롭게 16 세 소년처럼 두 발이 연꽃 월륜에 엇갈려 앉아 있다.
장전 불교의 전승에서 황은 부수와 무상수리, 내수, 비밀수 등 다양한 수행 방식을 가지고 있다. 만약 그가 청정한 전승 수행을 받고 폐관 수행에 전념할 수 있다면, 단 몇 달만에 그의 지혜가 눈에 띄게 향상될 것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