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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자와 이경, 음양, 오행의 관계

원래 이 질문에 대답하지 않을 생각이었는데, 말을 많이 하면 불가피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경이 음양오행과 무관하다는 것을 보고 나는 정말 앉을 수가 없었다.

한자는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현재의 연구에 따르면, 그들은 상형문자에서 기원해야 한다. 예를 들어, 여름상 시대의 갑골문 중 대부분은 상형자이다. 이 글자들은 원작과 매우 가까워서 마치 그림과 같다. 그래서 지금은 서화세가라고도 합니다.

상형문자는 끊임없이 진화하여 오늘의 한자를 형성했다.

이경의 경우, 마치. 아들은 말했다: "변화의 경우; 마찬가지로, <역경> 번역 도, 마찬가지로; 코끼리는 어떤 모습일까요? 예를 들어 칸구아는 물처럼 코끼리입니다.

우리는 이런 점술이 상형문자의 물, 즉 물로 서 있는 것과 매우 비슷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나 문자는 <역경> (WHO) 에 의해 만들어지지 않고, 문자의 창조는 문자의 창조규칙을 사용한다. 상형 문자, 인식, 소리 등. 이경은 모든 법과 위대한 지혜의 집합이다.

이경은 음양의 도를 말한다. 「내집전」은 "일음과 일양을 도로로 하고, 순종하는 자는 선하고, 성인도 인간이다" 고 말한다 이경의 64 괘는 모두 음양으로 이루어져 있다. 음화의 길은 모든 법칙을 지배하므로 한자도 이 법칙을 벗어날 수 없다. 그러나 우리는 글이 음양의 기초 위에서 창조되었다고 말하지 않을 것이다.

마치 우리 세계가 혼돈에서 기원한 것 같다. 지금 모든 것이 혼돈에서 비롯된 것이다. 그러나 네가 전화할 때, 너는 혼돈이 어떻게 된 것인지 말하지 않을 것이다.

또 다른 예로 점술을 할 때는 점술을 하고 문자와 이경을 결합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이런 점술을 설명할 때, 우리는 이경의 지식과 글의 전문 지식을 모두 사용한다.

오행에 관해서는, 이것은 매우 복잡하다. 우리가 지금 보고 있는 주역 원문을 보면 확실히 오행을 찾을 수 없다. 하지만 <역경> 들은 <역경> 중 하나일 뿐 전부는 아니다. 또 주역에 대한 연구도 잇따르고 있다.' 구괘전' 에는 천지수에 대한 해석이 있다. 이러한 해석은 후세의 연구에서 끊임없는 탐구와 해석을 받아 춘추전국시대에 초보적인 결합을 받았다. 한대에 이르러 오행은 이미 이경과 완벽하게 결합되었다. 한나라의 경방역이야말로 가장 좋은 증거이다. 경측은 일찌감치 천간지지를 가십에 포함시키기 시작하면서 나갑점법을 세웠다.

<역경> () 는 주대 () 의 <역경> () 이자 우리가 지금 입에 올리는 <역경> () 이다. 주대에 쓰다. 주가지는 일찍이 여름 상인 시기에 있었다. 오행에 관해서는 아직 이르다. 현재의 사료에 따르면, 우리는 오행과 이경이 어떻게 기원했는지 탐구하기가 매우 어렵다.

점술서에서 천건지지는 황제로부터 기원했다고 한다. 루머는 푸가 창조한 것이다. 최초의 오행 묘사는' 상서' 에서 찾을 수 있으며, 이 글에서는 갑골문에 대해서도 언급하며, 하상으로부터 기원한다. 그래서 그들 사이의 관계는 혼란스럽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여하튼 이경은 이미 음양오행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이경을 배우는 사람은 음양오행을 모르면 배우지 않는 것과 같다. 이경도 중국 문화의 원천이며 한자는 이 문화를 전승하는 전달체이다.

예를 하나 들어보죠. 이경은 한자로 표현되지만, 쉽게 그 자체로는 여러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 동한 이학의 대가 정현이 제의하면 쉽게 세 가지 의리, 즉 변화, 어려움, 제인이 있다. 전반적으로, 이경은 변화의 학문으로, 그 변화의 법칙은 변하지 않지만, 그 변화의 방식은 간단명료하다. 이것은 우리 중화민족의 한자만이 표현할 수 있다는 뜻이다. 이경의 영어 번역은 <역경>. 이 번역은 변화의 뜻만 표현할 수 있고, 다른 두 가지 뜻은 표현할 수 없다. 이것이 바로 글과 문화의 차이다.

요약하면, 이들 사이에는 이경과 음양오행 외에는 특별한 직접적인 관계가 없다. 하지만 여러 가지 미묘한 것들이 그 안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