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한 대부분의 애니메이션 회사들은 자금난에 시달리며 애니메이션 제작주기가 전반적으로 긴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동시에 훈련, 외주 가공 등의 업무를 맡아' 생활비' 를 벌어야 한다.
악비 전전' 은 이런 문제가 없다. 투자자 우한 하윤창업투자유한공사는 3000 만원을 투자할 계획이며,' 악비전전' 제작기간 동안 자금 보장이 충분하다고 소개했다. 이 회사 투자매니저 곽준은 기자에게 창업회사가 애니메이션극에 투자한 것은 우한 첫 번째라고 말했다. 이 회사의 주요 업무는 농업 프로젝트에 투자하는 것이다. 2008 년부터 정부의 산업정책 방향에 관심을 갖고 문화창조산업에 편향되기 시작하면서 투자애니메이션극을 새로운 업무방향으로 삼기로 했다.
희양과 회태늑대' 는 저가의 제작으로 전례 없는 수익을 거두었다. 우리는 우리의 디자인 이념이 그것과 매우 비슷하다는 것을 알게 되어 기쁘다.
투자와 수익은 애니메이션 투자에 참여할 때 신중히 고려해야 할 문제이다. 많은 원작 투자가 크지만 방송 후에는 좋은 경제적 이익을 얻을 수 없다. 우리도 이런 우연한 만남을 꺼린다. 결정을 내리기 전에 어떻게 이익을 얻을 것인가가 우리의 가장 중요한 연구이다. 계획을 총괄하여 단계적으로 투자하다. 악비 전전' 은 전체 계획이 3 부이지만 실제 개발 중 1 부, 시장반응 후 2 부를 개발한다.
애니메이션 드라마와 애니메이션 영화가 서로 호응하다. 드라마를 바탕으로 영화를 편집해 합성했고, 3 부도 개봉했다. 텔레비전 시청자들을 동시에 영화 소비자가 되게 하다. 이것은' 희양과 회태늑대' 의 전략과 같다.
파생 상품 개발. 상응하는 음상, 도서 제품 외에도 농경 년 시리즈 원목 장난감을 설계하고 개발했다. 판란근, 금은화로, 키위 계열 제품과 같은 한약차 음료를 개발하다. 고대 전쟁 도구의 발전. 모든 장난감은 시뮬레이션과 해체를 통해 기계 구조와 중국 전통 목공 예술에 대한 아이들의 이해를 자극한다. 아이의 장난감이 될 수도 있고 선물로 공예 장식품으로 쓸 수도 있습니다. 장난감 특허 및 관련 지적재산권이 50 건이 넘는 항목이 재산권 보호 신청이 진행 중이다.
애니메이션 산업 발전의 법칙을 엄격히 준수하여 과감하게 혁신하다. 우리는 국내 시장에 집중할 뿐만 아니라 민족성, 국제성, 패션성의 원칙도 고수할 것이다. 악비 전전' 의 개발은 초기에는 느리고 계획, 논증, 위험 분석의 숙제를 한다. 신속한 생산, 일단 결정이 내려지면 즉시 역량을 조직하고 아웃소싱을 통해 생산성을 결합하여 가능한 한 빨리 생산을 완료합니다. 부티크를 생각해 내려면 후기 제작에서 편집, 합성, 음악, 더빙 등 각 부분의 섬세함과 정교함을 해야 한다. 시장을 강탈하면서 영화, 텔레비전, 시청각 도서, 장난감, 허가 상표 등 시장을 선점하는 방안을 설계하다. , 함께, 함께, 가능한 한 빨리 자금을 회수하십시오. 우리는' 악비전전' 을' 소년악비',' 충군보국',' 풍백정' 의 세 부분으로 나누었다. 이 세 부서는 점차 발전할 것이다. 첫 출시 후 시장 반응에 따라 조정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각각 애니메이션 드라마의 정수와 함께 애니메이션 영화를 각색한다. 전체 개발 계획은 3 년 안에 완성될 예정이며, 그에 상응하는 각 애니메이션 영화는 휴가와 설날에 방송될 예정이다.
소년 악비' 는 젊은이들의 영감을 주요 인생관으로 설계한 것이다. 전통적인 평론서에서 악비는 총을 들고 왕을 고르기 위해 태어났고, 단 세 번만에 말을 마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우리는 전통 이야기를 바탕으로 악비 () 가 왜 총을 들고 왕을 고르는 이야기를 둘러싸고 편집한다. 악비 () 는 태어나자마자 아버지를 잃었고, 어머니는 그를 키웠다. 왕과 결코 깊은 원한이 없다. 일반적인 이해는 아마 시점까지 해야지, 그를 골라서 죽이지 마라. 그러나 우리의 디자인을 통해 악비는 총을 들고 왕을 고르는 것이 합리적이 되었다. 왕은 후주 후예로서 흥국의 꿈을 짊어지고, 악비 출신이며, 늙고 점치는 그는 송나라의 기둥이다. 악비 () 가 있으면 송나라 () 는 난공불락이다. 그래서 악비가 태어나자마자 왕희량은 사람을 보내 그를 암살하기 시작했다. 왕자는 군대, 살인자, 악비는 아버지를 잃은 아이였다. 양자는 늑대와 양의 실력 불균형과 다름없다. 소년 악비는' 늑대 떼' 의 끊임없는 추격 아래 어머니와 스승 주동의 가르침과 배양으로 성장하며 총으로 자신의 청춘을 끝내고 한 세대의 명장이 되었다. 스토리 디자인에서, 우리는 심지어 디자인을 왕의 스승으로 만들었다. 나중에 진 공모 불만 때문에, 빔 전복 송나라, 파도 강과 호수 를 떠나, 마지막으로 악비 를 폐쇄 제자로 받았다. 악비 () 와 왕 () 은 같은 가문에 속해 있었지만, 국가와 가족 간의 증오로 인해 결국 왕을 선택해야 했다.
늑대와 양의 추격과 패전' 에서 시어머니와 스승 주동이 악비를 어떻게 교육하는지, 악비가 몇 명의 결배 형제에게 동시에 영향을 미치는지 ... 외국 의원의 아들과 세 부잣집 자녀들이 함께 나라의 기둥으로 성장하는 것은 이야기의 또 다른 주선이다. 우리는 특히 교사 외육의 방법과 시어머니가 아이를 낳는 방법의 비교를 설계하여 오늘날 사회의 일부 교육 문제를 비판하면서 악비의 성장 경력이 아이들에게 영향을 미치도록 했다. 우리의 이야기 디자인, 매 회마다 완전한 작은 이야기가 있다. 왕희량의 살인자가 악비를 죽이려는 것을 서스펜스로 삼고, 항상 악비와 그의 사당이 교묘하게 킬러 음모를 좌절하게 한다. 장난꾸러기 학생들이 선생님을 놀리는 재미있는 이야기도 있고, 선생님은 학생들의 계략을 통찰하고 좌절시킨다.
이러한 줄거리의 디자인은 우리가 서유기와 오트먼을 열심히 연구하면서 아이들의 수용과 취향에 영합하기 위해 세심하게 계획한 것이다. 매 회마다 요괴가 당승을 먹으려고 하는데, 매 회마다 요괴가 파괴된다. 결국 괴물은 항상 제압되어 죽임을 당한다. 이러한 줄거리는 성인들에게는 간단하고 약하지만, 아이들의 사랑을 받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우리는' 유교유악' 을 하는데, 우선 아이들이 보는 것을 좋아해야만 유흥을 가르칠 수 있다. 이를 위해, 대화 디자인에서 우리는 현대 아이들의 언어 습관을 대량으로 사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