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판타지" 시리즈의 관련성:
최종 판타지 시리즈 게임은 순차적으로 개발되지만 각 게임은 독립적인 모험이다. 캐릭터, 지역 및 스토리라인은 한 게임에서 다음 게임까지 이어지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 시리즈의 많은 작품들에는 안정적인 디자인이나 순환 주제가 등장한다. 이러한 특징들은 플레이어가 새로운 세계와 완전히 오리지널 캐릭터를 마주할 때 곧 가정적인 느낌을 갖게 하는 데 도움이 된다.
전주와 승리 음악
데뷔: 파이널 판타지 I-IX, 전술
전통적으로, 모든 최종 판타지 게임은 처음에는 전주곡이라는 음악이 있었다. 연주자는 고음의 비파음과 잔잔한 화음을 들을 수 있지만, 각 작품의 편곡은 약간 다르다. 매번 전투에서 승리한 후에 승리의 음악을 방송한다. 최종 판타지 I-VI 에서 승리의 전체 주제는 같다. 최종판타지 7' 과' 최종판타지 8' 의 원래 경적 소리만 바뀌었지만' 최종판타지 9' 는 다시 원래의 디자인으로 돌아갔다.
파이널 판타지 주제곡
데뷔: 파이널 판타지 I-IX
때로는' 브리지 테마' 라고 불리기도 한다.' 최종 판타지 I' 와' 최종 판타지 IV' 의 이 음악은 게임이 시작된 지 얼마 되지 않아 플레이어가 다리를 건널 때 재생되기 때문이다. 이 음악 주제는 첫 번째 게임부터 시작하는 모든 최종 판타지 작품에 등장한다. 때로는 몇 분 동안 지속될 수있는 완전한 배열입니다. 때로는 단지 몇 개의 작은 부분 (일반적으로 끝 부분) 일 뿐이다. 어쨌든 이 곡은' 최종 판타지' 에서 비교적 기억에 남는 곡 중 하나이다.
기호
데뷔: 파이널 판타지 4 -XI (초기), I-XI (혼합)
최종 판타지 4' 부터' 최종 판타지' 의 문자 부호는 변하지 않았지만, 각 기호의 상징은 약간 다르다. 최종 판타지 4 는 용기사 케인, V 는 용, VI 는 마법의 갑옷, VII 는 유성, VIII 는 폭풍과 리노아가 포옹하고, IX 는 수정이다. 최종 판타지 X 의 모델 아트와 XI 의 상징은 이런 추세가 계속될 것임을 보여준다. WonderSwan Color 핸드헬드에 이식된' 최종 판타지 I',' 최종 판타지 II',' 최종 판타지 III' 는' 새로운' 스타일로 이 로고를 다시 만들었다.
역할 직업
데뷔: 최종 판타지 III-IX, 전술
최종 판타지 3' 부터 이 시리즈는 많은 혁신을 해왔지만 대부분의 직업과 능력 체계는 변하지 않았다. 작품마다 구현 방식이 다르지만 대부분의 팀 멤버들은 이런 기본 직업 설정의 특징을 채택하고 있다. 일반 직업으로는 기사, 중무기, 보호구 사용자가 있습니다. 수사님, 선천적인 능력으로 맨주먹으로 공격하는 캐릭터입니다. 도둑은 상대방의 물건을 훔칠 수 있다. 드래곤 라이더, 적의 머리 위로 뛰어올라 한 라운드에 가까운 상태를 유지할 수 있고, 떨어지면 추가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닌자, 닌자, 무기 던지는 능력; 무사, 칼로 특별한 힘을 발휘할 수 있다. 광전사는 통제되지 않지만 대량의 물리적 피해를 입힐 수 있다. 궁수, 활과 화살을 사용하여 원격으로 적을 공격하십시오. 마법의 기사는 자신의 중무기를 위해 흑마법을 석방할 수 있다. 백마법과 흑마법 선생님은 각각 백마법과 흑마법을 석방할 수 있다. 녹색 마법 선생님, 적들이 전투에서 사용하는 기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 소환사는 전투에서 거대한 괴물을 부를 수 있다. 붉은 악마의 교관은 상당한 체력과 흑백 마법을 가지고 있다. 조련사, 적을 잡아서 그들을 이용하여 자기 편을 위해 싸우다. 약사, 약학 및 연금술 지식에 정통하다. 지형에 따라 공격 수단이 다른 점쟁이와 마술사; 음유 시인/무용수, 그들의 가무는 적에게 다양한 효과가 있다. 다른 팀 구성원의 기술과 직업을 모방할 수 있는 모방자들도 있습니다. 모든 캐릭터가 이러한 직업 중 하나에 속하는 것은 아니지만 적어도 대부분의 역할에 대한 역량은 이러한 기본 직업에서 비롯됩니다.
육행새와 천비돼지.
육행새 데뷔작: 최종 판타지 II-IX, 전술
날으는 돼지 데뷔: 파이널 판타지 3, V-IX
얼마나 많은 RPG 가 새롭고 기억에 남는 동물 생활을 만들었다고 주장할 수 있습니까? 의심할 여지없이, 어떤 아마추어라도 이 두 최종 판타지 인종을 즉시 알아볼 수 있다. 육행새는 타조/닭과 같은 대형 생물이자 최종 판타지 세계의 교통수단이다. 그것들은 여러 가지 색깔을 가지고 있으며, 육행새의 각 색깔은 모두 자신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노란색은 전통적인 색조이다. 파이널 판타지 4' 에는 플레이어가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보관할 수 있는' 뚱뚱한 육행새' 도 있다! 모든 품종의 주제곡은 괴상한 외모처럼 쉽게 구분할 수 있다.
날돼지는 구부러진 눈, 붉은 박쥐 날개, 노란색 안테나가 있는 흰색 테디베어 장난감처럼 보인다. 그들은 "쿠퍼! 클릭합니다 귀여운 어조로. 그리고 "쿠의 시어머니!" 。 그들은 또 다른 주제곡' 작은 동물, 여행자, 튀김식품' 을 가지고 있다.
비거스와 웨이치
데뷔: 파이널 판타지 VI-VIII
때때로 번역자들은 루크 스카이워커의' 레드 중대' 에서 나온' 빅스와 웨이치' 로 번역된다. 분명히' 최종환상' 의 프로듀서에도 스타워즈 팬들이 있다. 이 캐릭터들은 거의 항상 2 급 보석 임무에 등장하지만, 그들의 존재는 확실히 플레이어에게 즐거움을 준다.
야수를 부르다
창립: 파이널 판타지 III-IX, 전술
소환 시스템은 강력한 반신 보조 팀에 적합하다. 소환 애니메이션은 항상 Squawell 미술 디자인의 하이라이트였습니다. 더 최고이고, 불가사의하고, 더 좋았습니다. 최종 판타지 4' 에서 플레이어는 소환사 대륙을 방문할 수 있는데, 이것이 그들의 출생지이다. 모든 소환사는 고전 신화 전설에서 추출한 것으로, 대부분 여러 게임에 나온다. 게이머와 디자이너들이 좋아했던 소환 동물로는 리비탄, 라무, 이프릿, 시바, 타이탄, 오딘, 바하가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최근 게임에서 화려한 애니메이션이 황당무계한 가운데 새로운 높이에 이르렀다. 우리가 정말로 적을 지구 동기화 궤도에서 던져야 하는가? 하지만 아무도 이 애니메이션의 효과가 멋지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네 가지 원소
창립: 최종 판타지 I-V, 신비한 임무
최근 몇 가지 게임에서 점차 총애를 잃었지만, 네 가지 요소 (흙, 불, 물, 바람) 가 초기 게임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다. 그들의 형태는 종종 사악한 원소나 착한 수정이다. 이러한 요소들은 종종 잠깐 나타나지만, 아리스토텔레스의 네 가지 기본 형태는 최종 판타지 시리즈에서 예전만큼 중요하지 않다.
국제 개발위원회
데뷔: 최종 판타지 II-IX, 전술
모든 최종 판타지 게임에는 Cid 라는 캐릭터가 있다. 프로듀서 한구박신은 Cid 를' 최종 판타지 시리즈의 요다' 로 묘사했다. 그는 팀의 다른 멤버들보다 약간 크고, 더 똑똑하고, 자주 성질이 급하다. 어쨌든 Cid 의 역할은 거의 항상 엔지니어나 정비사이다. Cid 는' 최종판타지 4' 와' 최종판타지 7' 중 플레이어가 통제할 수 있는 캐릭터다.
비행공선
데뷔: 파이널 판타지 I-IX
최종 판타지 세계에서, 비행선은 거의 모두 공중에서 비행하는 나무 우주선으로, 돛 몇 개, 프로펠러, 가끔 마법이 있다. 이 우주선들은 보통 게임 세계의 기술 절정을 대표한다. Cid 는 일반적으로 비행선을 제조하거나 유지하는 데 없어서는 안 될 역할이다. 파이널 판타지 8' 은' 전통' 비행선이 없는 유일한 최종 판타지 게임으로 미래주의 우주선 Ragnarok 으로 바뀌었다.
신성, 유성 및 극한 연구
데뷔: 최종 판타지 III-IX, 신비한 임무, 전술
"신성" 은 미국에서는 "흰색" 또는 "진주" 라고도 불린다. 가장 강력한 백마법과 흑마법은 거의 모두' 신성' 과' 극한' 또는' 유성' 이다. 최종 판타지 5' 에서 플레이어는 복잡한 분기 임무를 완수해야 이 두 가지 마법을 얻을 수 있다. 파이널 판타지 7 에서는 정말' 신성' 과' 흐름' 을 사용할 수 없다. Quot 주문, 그들은 이야기의 중심으로 승진했다.
엑셀 (석중검) 과 마사무네 (진칼)
데뷔: 파이널 판타지 I-IX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 중 가장 좋은 두 칼은 거의 모두 신검과 정통으로 명명되었다. 신검이라는 이름은 아더 왕의 전설에서 유래한 것으로, 정통은 고대 일본 주검인의 이름을 따서 지은 것으로, 그의 무기는 다기능성과 위력으로 유명하다.
스타 엔딩
데뷔: 파이널 판타지 III-IX
이야기가 어떻게 끝나든, 하나의 최종 판타지 게임은 전통적으로 별과 중심어' 끝' 으로 끝난다. 게임기가 꺼지기 전에 보통 편안한 전주곡을 순환한다.
최종 판타지-크리스탈 크로니클
말하자면, 스코빌과 닌텐도와 소니 사이의 원한을 말해야 한다. PS 시대에 닌텐도를 떠나 소니에 가입한 스코빌이 영화계에 입성했고, FF 영화의 참패는 스코빌에게 큰 고통을 주었다고 한다. 닌텐도와의 관계를 재건하기 위해 플랫폼 간, 네트워킹, 저비용, 멀티 소프트웨어 전략은 SQUARE 가 새로운 세기에 접어들면서 주력한 핵심 전략이라고 할 수 있다. 2002 년 3 월, Squawell 이사 중 한 명인 하진추민은 닌텐도 이념과 마찬가지로 닌텐도 사장 야마우치가 설립한' 펀드 Q' 재단이 후원하는 자회사' 게임 디자이너 스튜디오' 를 설립했다. 게임디자이너 스튜디오' 는 NGC 와 GBA 게임 제작을 담당한다. 첫 출시 게임은 GBA 최종 판타지 전략판과 NGC 최종 판타지 크리스탈 연대기이다. 이 두 게임도 닌텐도 NGC 와 GBA 게임 상호 작용의 이념을 고수할 것이다. Squawell 이 자회사를 통해 닌텐도 진영으로 돌아온 것도' 최종 판타지 크리스탈 연대기' 가 탄생한 이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