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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어공주의 책

6 월 20 일

6 월의 해협은 뼈에 사무쳤지만, 나는 바다에 내려온 후 물고기처럼 물에 닿았고, 두 발은 웅크리고 해조류가 가득한 바위에 바짝 달라붙어 태어난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부표 닻의 사슬이 나를 늦추었지만, 프랭크는 여전히 노를 흔들며 같은 속도를 유지했다. 바다와 가슴까지 걸어가 목까지 물에 잠겼다. 머리를 물에 담그기 전에, 나는 먼저 가슴의 공기를 토해 낸 다음 숨을 들이마셨다. 우리 엄마가 7 월 말 어느 따뜻한 아침에 가르쳐 주신 것처럼, 내가 여동생을 가르친 것처럼.

숨을 참는 비결은 자신을 목마르게 하는 것이다.

"가스를 단숨에 뱉어라." 어머니가 내 귓가에 속삭였다. 얕은 물에서 그녀의 빽빽한 검은 머리카락이 무수한 강처럼 우리 주위를 천천히 흐른다. 그해 나는 다섯 살이었고, 그녀는 내 배를 눌러 내 근육을 모두 몸에 집어넣었고, 배꼽은 거의 척추에 닿았다. 그녀가 힘껏 눌렀을 때, 나는 나의 뾰족한 손톱이 따끔거리는 것을 느꼈다. "지금 숨을 들이쉬고, 빨리, 빨리, 빨리, 빨리, 빨리, 빨리, 빨리, 빨리, 빨리, 빨리, 빨리, 빨리, 빨리, 빨리, 빨리, 빨리, 빨리, 빨리, 빨리, 빨리, 빨리, 빨리 그녀의 수영복은 마치 바다 속의 밝은 하얀 빛처럼 나를 가늘게 했다. 그녀는 손가락 하나를 뻗어 나의 흉골, 다다, 다다, 다다를 쳤다. "사이먼, 너 숨을 들이쉬어. 만약 네가 가스를 흡입한다면, 너는 익사할 것이다. 빨면 배 속의 공간이 압축된다. " 하나의 터치, 하나의 미소. 어머니는 목이 마르고, 마르고, 비어 있고, 공기를 마시고, 갈비뼈를 열고, 깊이, 깊이 마시는 것을 상상해 보세요. 내 배가 통통한 드럼으로 부풀어 오르자 그녀는 낮은 목소리로 말했다. "좋아, 좋아. 자, 다이빙 하자. \ "라고

자, 저는 잠수를 합니다. 부드러운 빛이 프랭크의 배 그림자 주변에서 흘러내렸다. 때때로 어머니의 목소리가 물 속에서 떠다니는 것을 듣고, 때로는 그녀를 언뜻 보았다. 층층의 해초 뒤에는 검은 머리카락이 거대한 해조류에 뒤섞여 있다.

내가 뱉은 공기가 미세한 안개로 흩어져 내 피부를 덮었다.

우리 엄마 폴리나 (Polina) 는 서커스단과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단체의 연기자, 점쟁이, 마술사 조수, 인어공주입니다. 왜냐하면 그녀는 숨을 참으며 생계를 이어가기 때문입니다. 그녀는 나에게 물고기처럼 수영하는 것을 가르쳤다. 그녀는 우리 아버지를 웃게 했다. 그녀는 자주 실종되거나 사직하거나 동시에 두세 가지 일을 한다. 때때로 그녀는 다른 침대에서 자는 맛을 보기 위해 호텔 밖에서 밤을 지낸다. 나의 아버지 다니엘은 기계 조작자이자 그녀의 지친 새의 집이다. 그는 항상 집에서 기다리고, 웃고, 그녀가 집에 돌아올 때까지 기다렸다가 다시 전화한다: 여보.

사이먼, 여 보. 그녀는 이렇게 나를 불렀다.

그녀가 바다에 떨어졌을 때 나는 겨우 일곱 살이었다. 나는 그 날을 잊으려고 노력했지만, 그것은 이미 내가 가장 좋아하는 그녀의 기억이 되었다. 그날 아침 우리를 떠나기 전에 그녀는 아침을 만들었다. 삶은 계란은 반드시 접시 가장자리에서 깨야 하고, 손톱으로 벗겨야 하며, 깨진 달걀 껍질은 손톱에 끼게 된다. 나는 언니를 도와 달걀 껍질을 벗기고 작은 조각으로 잘라 그녀에게 먹였다. 계란에는 마른 토스트와 오렌지 주스가 곁들여져 있다. 여름의 아침, 그림자는 더 어둡게 보이고, 사람의 얼굴은 더 하얗게 보이고, 움푹 패인 곳은 더 각이 있다. 그날 아침의 보리나는 백조처럼 아름다웠고, 주변 환경과 어울리지 않았다. 아버지는 공장에 출근하셨다. 그녀는 우리와 단둘이 있다. 나는 에노라에게 계란을 썰었다. 그녀는 보고 고개를 끄덕였다.

\ "당신은 좋은 형제, 사이먼 입니다. 너는 에노라를 잘 돌봐야 한다. 앞으로 그녀는 너를 탈출하고 싶어할 것이다. 너는 나에게 그녀를 도망치게 하지 않겠다고 약속해야 한다. \ "라고

"네. \ "라고

\ "당신은 좋은 소년, 그렇지 않나요? 나는 한번도 생각해 본 적이 없다. 나는 네가 올 줄은 전혀 몰랐다. \ "라고

뻐꾸기 시계의 진자가 똑딱 소리를 낸다. 어머니는 발뒤꿈치로 펠트를 가볍게 두드리며 조용한 시간을 방해하지 않았다. 에노라는 계란과 빵 부스러기로 가득 찼고, 나는 먹으면서 여동생을 깨끗하게 유지했다.

잠시 후, 어머니는 일어서서 그녀의 노란 여름치마를 정돈했다. "사이먼, 나중에 보자. 안녕, 에노라 \ "라고

그녀는 에노라의 볼에 키스하고 내 머리에 키스했다. 그녀는 손을 흔들어 작별을 고하고 미소를 지으며 떠났다. 나는 그녀가 일하러 나간 줄 알았다. 작별이 진짜 작별인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어려운 사상이 간단한 말 속에 묻혀 있다. 그날 아침 그녀는 나를 보고 내가 에노라를 돌볼 것이라는 것을 알았다. 그녀는 우리가 그녀를 따라갈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것이 그녀가 유일하게 걸을 수 있는 때이다.

얼마 후, 내가 앨리스 맥보이와 그녀의 거실 카펫에서 경주를 할 때, 우리 엄마는 만에서 익사했다.

나는 물속으로 잠입해 가슴을 펴고 발끝을 꽉 잡고 몇 걸음 걷다가 부표 닻을 내리고 우렁찬 소리를 냈다. 나는 배의 그림자를 보고 있다. 프랭크는 매우 급해서 노가 수면 위에서 펄럭이고 있다. 물을 몸에 들이마시면 어떤 느낌이 드나요? 나는 어머니의 왜곡된 얼굴을 상상하며 또 다른 닻을 내리고 있는 점으로 계속 걸어갔다. 그제서야 폐의 공기를 전부 토해 해안쪽으로 걸어갔지만, 발은 아직 땅에 있었다. 에노라와 나는 예전에 이렇게 노는 것을 좋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두 발이 균형을 잡기가 어려울 때까지 나는 수영을 시작했고, 나는 프랭크의 배처럼 걸프만에 바다를 몰고 있는 손으로 규칙적으로 노를 저었다. (아리스토텔레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머리 위에 이르러 나는 또 지면에 올랐다. 다음 단계는 프랭크입니다.

천천히 해, 사이먼. "엄마가 나에게 말했다. "눈을 뜨면 아파요. 물에 들어갈 때보다 물이 더 아프지만 눈을 크게 뜨고 눈을 깜박거리지 마세요. 소금은 그녀의 눈을 태우지만, 그녀는 결코 눈을 깜박거리지 않고, 물 속에서 눈을 깜박거리지 않고, 그녀의 눈이 다시 공기를 만질 때 눈을 깜박거리지 않는다. 마치 움직이는 조각상 같다. " 너의 코가 수면을 떠나더라도 숨을 들이쉬지 마라. 숨을 너무 빨리 쉬면 소금물 한 모금을 마실 수 있다. 너는 반드시 기다려야 한다. "라고 그녀가 약속한 것처럼 확고하다고 말했다. 입이 수면을 드러낼 때까지 기다렸다가 코로 숨을 쉬어야만 피곤해 보이지 않는다. 영원히 사람을 피곤하게 하지 않는다. 그리고 당신은 미소를 짓는다. "그녀는 태어날 때부터 입이 작고 입술이 얇았지만, 그녀는 바다처럼 활짝 웃었다. 그녀는 나에게 허리를 굽혀 절을 하는 방법도 가르쳐 주었다. 두 팔을 들어 올리고 가슴을 펴고 앞으로 나아가는 것은 기중기가 이륙하는 것과 같다. " 관중들은 매우 짧고 높은 사람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배우처럼 허리를 굽히지 마라, 그러면 몸이 짧게 잘릴 것이다. 그들이 당신이 실제보다 키가 크다고 생각하게 합니다. "그녀는 두 팔을 들어 나에게 미소를 지었다. 클릭합니다 너는 키가 커질 거야, 사이먼. 그녀는 보이지 않는 관중에게 고개를 끄덕이며 차분하고 힘차다. "예의를 갖춰야 하고, 영원히 예의를 갖춰야 한다. \ "라고

나는 허리를 굽히지 않는다, 나는 프랭크를 위해 허리를 굽히지 않는다. 내가 마지막으로 허리를 굽혀 절을 한 것은 에노라를 가르칠 때였다. 당시 우리의 눈은 빨갛고 부어올랐고 소금을 끼고 있었는데, 마치 막 한 대 맞은 것 같았다. 그래도 웃으면서 코로 숨을 크게 들이마시고 갈비뼈를 불며 배에 공기를 채웠다.

"나는 너를 찾기 위해 내려가야 한다고 생각한다." 프랭크가 소리쳤다.

"내가 잠수한지 얼마나 됐지? \ "라고

그는 그의 손목시계를 한 번 보았는데, 벨트가 갈라져 숨을 헐떡였다. "9 분. \ "라고

"우리 엄마는 다이빙 1 1 분 할 수 있어요." 나는 머리카락의 물을 떨며 손으로 귀를 두 번 두드려 물이 흘러나오게 했다.

"나는 그녀가 어떻게 했는지 줄곧 이해하지 못했다." 프랭크는 중얼거리며 노자물쇠에서 노를 풀고 배에 던져 넣었는데, 노가 찰칵 하는 소리를 냈다. 우리 둘 다 말하지 않은 질문은: 숨을 잘 참는 사람이 자신을 익사시키는 데 얼마나 걸릴까요?

내가 셔츠를 입고 셔츠에 모래가 가득 묻은 것은 해변 생활의 필연적인 결과이다. 모래가 내 머리, 발톱 아래, 침대 시트 위에 나타납니다.

프랭크는 내 뒤에서 상륙하여 배를 끌고 숨을 헐떡였다.

\ "당신은 내가 당신이 움직일 수 있도록 도와 줘야 한다. \ "라고

그는 내 등을 가볍게 두드렸다. "나는 늙지 않도록 수시로 나 자신을 강요하고 싶다. \ "라고

나는 계단을 올라 올라가면서 독이 있는 들갈을 피했다. 갈토는 난간과 절벽을 기어다닌다. 아무도 그것을 뽑지 않았다. 이 모래밭에서 뿌리를 내릴 수 있는 어떤 것이든 어떤 상처가 있어도 남길 가치가 있다. 나는 해변의 잔디밭을 가로질러 나의 집으로 향했다. 우리 집은 나보사의 많은 집과 마찬가지로, 타협하지 않는 식민지 건물이다. 그것은 18 세기 말에 지어졌고, 정문에는 역사학회에서 수여한 현판이 걸려 있었는데, 몇 년 전에야 동북풍에 쓰러졌다. 티모시 바베시 주택입니다. 흰색 페인트는 얼룩덜룩하고, 네 개의 창문이 비뚤어져서 수리를 하지 않고 계단이 기울어졌다. 이 집의 파손과 재정적 곤경은 분명하다.

퇴색한 녹색 앞 계단 (뒤에서 처리해야 함) 에 열려 있는 사문이 소포를 안고 있다. 배달원은 항상 문을 열고, 나는 무수한 쪽지를 남겼다. 내가 가장 필요로 하지 않는 것은 이 문을 다시 설치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이 완성되면 비뚤어지기 때문이다. 나는 아무것도 주문하지 않았고, 누가 물건을 보낼지 생각도 못했다. 에노라는 고정주소가 없어 엽서만 보내며 빈칸을 자주 보낸다.

이 소포는 매우 무겁습니다. 위의 주소는 노인 거미의 다리처럼 길고 삐뚤삐뚤한 글씨입니다. 저는 잘 알고 있습니다. 도서관 독자들이 보편적으로 나이가 많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말하자면, 나는 재니스에게 내가 도서관 예산에서 돈을 짜낼 수 있는지 물어보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만약 내가 제방을 고칠 수 있다면, 상황은 그렇게 나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반드시 봉급을 인상할 필요는 없지만, 일회성 보너스면 된다. 이것은 나의 다년간 서비스에 대한 상이다. 나는 소포의 발송인을 모른다. 아이오와 주에 사는 추치발리 씨입니다. 나는 책상에서 서류 더미를 가져갔다. 모두 서커스단과 오락단체의 보도로, 내가 요 몇 년 동안 언니의 생활을 이해하기 위해 수집한 것이다.

상자 안에 아주 큰 책 한 권이 있는데, 매우 꼼꼼하게 포장되어 있다. 아직 열리지 않았지만 곰팡이가 나는 냄새와 약간 사레가 나는 냄새에서 낡은 종이, 나무, 가죽, 접착제 냄새를 맡을 수 있다. 책 밖에는 얇은 종이 한 장과 흰색 신문 한 장이 있다. 포장을 뜯고 나면, 아주 정교하게 해야 할 소용돌이 패턴으로 가득 찬 어두운 가죽 양장본 한 권을 볼 수 있는데, 아깝게도 물에 담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는 몸이 한바탕 당황하는 것을 느꼈다. 이 책은 낡아서 맨손으로 만져서는 안 되지만, 책이 파손된 것을 보고 나는 고물을 만지는 침묵에 굴복했다. 물에 담지 않은 책의 가장자리는 부드럽고 거칠다. 도서관의 책 양은 놀라울 정도로, 나는 보관과 수리를 섭렵할 수 있어서, 이 책이 늦어도 19 세기의 책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예약서여야 합니다. 인사도 없이 직접 보낼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나는 책상 위의 논문을 두 개의 작은 더미로 나누어 책을 위에 놓았다. 나는 독서대를 사용해야 하는데, 이것은 양춘 대신 유용하다.

표지 안에 편지지 한 장이 있는데, 편지는 똑같이 떨리는 필적으로 잉크가 묽다.

왓슨 씨의 교훈은 다음과 같습니다.

나는 경매에서 이 책과 기타 물품을 대량으로 샀다. 나는 투기적인 마음으로 샀다. 결국 이 책은 파손이 심해서 나에게 쓸모가 없다. 하지만 책에서' 베로니카 본' 이라는 이름을 보았는데, 당신이나 당신의 가족이 이 책에 관심을 가질 것 같습니다. 이것은 사람을 매료시키는 책이니, 나는 네가 그것의 좋은 귀착점이 되기를 바란다. 만약 내가 관련 질문에 대답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편지의 끝에서, 그는 마틴 추치발리, 추치바리 부자의 서상이라는 서명을 하고 그의 전화번호를 첨부했다. 이것은 중고서와 고서를 전문으로 하는 서점이다.

베로나가 태어났습니다. 나는 왜 할머니의 이름이 이 책에 있는지 모르겠다. 그녀는 어머니처럼 순회공연을 하며 평생 이런 책을 소장할 곳이 없을 것이다. 나는 손끝으로 한 페이지를 펼쳤는데, 종이가 거의 힘껏 찢어졌다. 책꽂이를 제외하고는 장갑을 사는 것을 기억한다. 안쪽 페이지는 모두 정교한 글씨로 과도하게 수식된 동판 서체이다. 획이 화려하고 특이해서 식별하기 매우 어렵다. 마치 어떤 헤밀리어스 피바디 씨의 부기본이나 일기에 기적과 수첩이라는 글자가 적혀 있는 것 같은데, 다른 식별 가능한 부호는 물얼룩과 피바디씨의 서예에 대한 열광으로 인해 흐릿해졌다. 나는 뒤져서 많은 프레임 스케치, 남자, 여자, 건물, 그리고 각종 이상한 아치형 객차가 모두 갈색인 것을 보았다. 나는 할머니를 모른다. 그녀는 우리 엄마가 어렸을 때 돌아가셨고, 우리 엄마는 그녀를 거의 언급하지 않았다. 이 책이 할머니와 무슨 관계가 있는지 잘 모르겠는데, 어차피 재미있다.

나는 그 전화번호를 눌렀는데, 내가 연이은 날카로운 삐 소리를 들었을 때, 이것은 내가 메시지를 남길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만, 나는 그것을 무시했다. 평소보다 더 오래 울린 후 전화가 응답기로 변했다. 우여곡절의 한 남자가 내가' 초치화하나코 서점' 에 전화를 걸어 날짜와 시간, 그리고 내가 찾던 책의 정보를 남겨 달라고 했다. 필적은 사람을 속일 수 없다. 상대방은 정말 노인이다.

"처치발리 씨, 저는 사이먼 왓슨입니다. 나는 네가 나에게 보낸 책을 받았다. 네가 왜 보냈는지 모르겠지만, 나는 매우 흥미가 있다. 지금은 6 월 20 일 6 시입니다. 이 책은 보기에 아주 좋아 보인다. 나는 더 알고 싶다. 나는 하나 이상의 전화 번호, 내 휴대폰, 내 집, 내 도서관을 남겼다.

길 건너편에서 나는 프랭크가 그의 스튜디오로 가는 것을 보았는데, 그것은 그의 집과 연결된 헛간이었다. 그는 겨드랑이에 나무 한 조각을 끼고 있다. 그것은 일종의 모형임에 틀림없다. 나는 그에게 어떤 건축가가 아니라 돈을 요구해야 한다. 나는 스스로 노동자를 찾을 수도 있지만, 시공하는 돈은 완전히 별개의 일이다. 나는 봉급을 인상하거나, 직업을 바꾸거나, 동시에 일자리를 바꿔야 한다.

이 책은 바로 전화 옆에 누워 있는데, 사람을 매료시키는 수수께끼이다. 오늘 밤 나는 잠을 잘 수 없다. 사실 나는 자주 잠을 잘 수가 없다. 나는 밤새 잠을 자지 않고 집, 여동생, 돈을 생각할 것이다. 나는 엄지손가락으로 책에 색다른 H 자 호를 그렸다. 만약 이 책이 정말 내 것이라면, 나는 그 이유를 알아내는 것이 좋겠다.

"신사 숙녀 여러분, 이것은 절호의 기회입니다. 한 손으로 성인 말을 들고 있는 사람을 언제 볼 수 있습니까? 다음에 언제 한 소녀가 자신의 몸을 선원으로 묶거나 점쟁이를 만나면 신이 당신에게 어떤 운명을 계획했는지 알려 줄 수 있는지 묻고 싶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희망명언) 천재일우의 기회, 선생님! 클릭합니다 모든 연기자들은 두 바퀴와 사륜마차로 뛰어내려 두꺼운 캔버스 뚜껑을 내려놓고 차 문을 당겼고, 피바디는 여전히 밖에서 천천히 서성거렸고, 한 손은 가슴 앞의 버튼을 만지고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신사 숙녀 여러분, 정오와 저녁에 영업합니다. 우리도 스페인 통화 3 펜스를 받습니다. 정오와 저녁! \ "라고

군중들은 달래서 흩어지자 각자 운반 세탁 마케팅 등 초소진 생활의 일상 사무에 잠겼다. 남자아이가 쌍륜 마차 밑에서 꼼짝도 하지 않고, 피바디의 날카로운 파란 눈이 그에게 돌아섰다.

"아이." 목소리가 낮고 엄숙하다.

소년은 뒤로 쓰러져 숨을 내쉬었지만, 그의 몸은 도망가는 지시를 무시했다.

"당신의 스턴트는 아주 좋습니다." 라고 피바디가 계속 말했다. "당신은 사라지고, 반짝입니다. 뭐라고 부르세요? 스텔스-스텔스? 다른 단어를 생각하거나 진술을 만들어 봅시다. \ "라고

남자아이는 남자의 설레는 소리를 이해할 수 없었다. 이 아이는 듣기에 매우 익숙하지만, 나머지는 그에게는 그저 듣기 좋은 소리일 뿐이다. 그는 남자의 뱃속에 덮인 물건의 질감을 느끼고 싶어한다.

그 사람이 앞으로 다가왔다. "우리가 발견한 것을 보세요. 넌 남자애야, 그렇지? 하지만 너는 배설물과 고목으로 만든 기묘한 작은 물건처럼 보인다. "라고 그가 투덜거렸다. \ "당신은 말한다? 클릭합니다 피바디는 한 손을 뻗어 소년의 어깨에 걸쳤다. 이 소년은 이미 몇 달 동안 아무도 만나지 못했다. 그는 익숙하지 않다.

만지고, 처음으로 피파에게 만져지고, 떨리고, 두려움과 본능에 이끌려 바지에 오줌을 쌌다.

"젠장!" Pippa 가 처음으로 뛰어 올랐습니다. "우리는 당신의 습관을 제거해야합니다. \ "라고

소년이 윙크하자 입술이 쉿 소리를 내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피바디의 얼굴색이 부드러워져서 그의 볼이 실룩거리자 그는 자신의 미소를 감출 수가 없었다. "얘야, 걱정하지 마라, 우리는 잘 지낼 것이다. 기다릴 수 없다고 말해야 한다. " 그는 남자아이의 손을 낚아채서 그를 끌어당겼다. "자, 내가 너를 데리고 사방을 둘러보겠다. \ "라고

남자아이는 무섭고 매혹되어 따라가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피바디는 그를 녹색 금빛 마차로 데려갔는데, 잘 구성된 힌지문만 보였습니다. 책상과 책 몇 무더기, 놋쇠 촛불등, 여행자의 안락한 구역에 필요한 모든 요소들이 있는 완비된 방이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여행명언) 소년이 걸어 들어왔다.

피바디는 이 소년을 위에서 아래로 훑어보았다. "당신의 피부는 무슬림이나 터키인으로 분장하기에 충분히 어둡다. 힘내, 위를 봐. " 그가 허리를 굽히자 손가락 하나가 남자아이의 턱을 잡고 남자아이를 바라보자 소년은 움츠러들었다. \ "아니, 당신은 타이 위안 에서 시작, 달리. 피바디는 세 발의 작은 의자에 무겁게 앉았고, 소년은 의자가 으스러지지 않았다고 생각했다.

그는 인간의 사고 방식을 관찰했다. 남자는 열 손가락이 깨끗하고 손톱을 가지런히 다듬어 그와는 다르다. 남자는 체격은 무섭지만 호흡은 온화하고 눈가에 주름이 있다. 소년은 그 사람이 앉아 있는 책상으로 달려가 그 사람이 낮고 우르릉거리는 소리를 들었다.

우리는 인도-인도를 시도해 본 적이 없다. "라고 피바디가 혼잣말을 했다. 그래, 인디언 야인일 뿐이야. "라고 그는 깔깔거리며 웃었다. "나의 최신' 야인' 입니다. 그는 손을 내려놓았는데, 마치 남자아이의 머리를 두드려야 할 것 같았지만, 갑자기 멈추었다. 야인으로 꾸미실래요? 소년이 응답하지 않자 피파는 눈썹을 올렸다. 클릭합니다 당신은 말을 할 수 없습니까? \ "라고

소년은 등을 벽에 붙이면서 피부가 가렵고 타이트하다고 느꼈다. 그는 남자 신발의 복잡하게 얽힌 매듭을 뚫어지게 쳐다보며 발가락을 바닥에 뻗었다.

괜찮아, 얘야, 나중에 말하면 네가 책임지지 않아. "남자가 입을 삐죽거렸다. "너는 은신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 \ "라고

소년은 손을 뻗어 남자의 신발을 만졌다.

"신발 좋아하세요? \ "라고

소년은 손을 움츠렸다.

피바디는 얼굴에 주름이 가득하다. 그의 수염의 움직임에서 알 수 있다. 그의 날카로운 눈빛이 부드러워지자, 그는 부드럽게 말했다. "너는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어. 괜찮아요, 아들. 우리를 보세요. 네가 먼저 하룻밤 묵어도 적응할 수 없다. \ "라고

피바디는 가방에서 담요를 꺼내 소년에게 건네주었다. 담요는 따끔따끔하지만 소년은 담요가 관자놀이를 문지르는 느낌을 좋아한다. 그는 책상 옆에 웅크리고 담요로 몸을 감쌌다. 밤에 그 사람이 떠난 적이 있는데, 소년은 자신이 싫어할까 봐 걱정했지만, 그 사람은 곧 빵을 들고 돌아왔다. 이 소년은 게걸스럽게 음식을 먹고 있다. 피바디는 말을 하지 않고 한 권의 책에 마구 쓰기 시작했다. 가끔 그는 펜을 멈추고 담요로 소년의 어깨를 덮었다.

소년이 잠들었을 때, 그는 이미 이 남자를 따라 하늘 끝까지 가기로 결정했다.

이튿날 아침 피바디는 소년들을 데리고 마차 차량 대열을 한 바퀴 돌았다. 그는 항상 남자아이 앞에서 몇 걸음 걷다가 멈추고 남자아이가 따라잡기를 기다린다. 마침내 두 사람이 태블릿마차에 고정되어 있는 높이 솟은 우리 앞에 도착하자 피바디는 멈춰 섰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나는 생각했다. 여기가 너의 곳이다. 너는 우리의' 야인' 이 될 것이다. \ "라고

소년은 새장을 바라보았는데, 많은 두 눈이 다른 객차에서 그를 쳐다보고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다. 새장의 바닥에는 짚과 톱날이 깔려 있어 밤에는 따뜻하게 지낼 수 있다. 달콤하다. 왜냐하면 남자아이는 맨발로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새장 밖에는 호화로운 거위 솜털 커튼이 걸려 있는데, 피바디가 그의 어머니의 거실에서 뜯어낸 것이다. 커튼에는 도르래가 장착되어 있고 체인으로 눌려 있습니다. 피바디는 햇빛을 가리는 데 사용된다고 합니다. 그는 또한' 야인' 이 똥을 싸거나 다른 징그러운 일을 할 때 커튼을 여는 방법을 시범했다.

"이것은 이전의' 야인' 새장인데, 지금은 너의 것이다. \ "라고

사이먼이 받은 신비한 고서에는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습니까? 피바디의 서커스단에' 야인' 이 가입하면 어떻게 특별한 운명을 열 수 있을까? 과거와 현재, 사랑과 운명이 얽혀있다. 사이먼이 고서를 펼친 순간, 그것들은 모두 유형적이 될 것이다 ...

이 기사는 크라운/에리카에서 발행 할 권한이 있습니까? 슈웰러의 "인어공주의 책"

인어공주의 책: 에리카? 슈웰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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