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문어문에 사용된 방언

문어문에 사용된 방언

1 .. 사실 어떤 방언으로 고시를 읽느냐는 질문은 입성자에 관한 것이다. 많은 중국고시들은 모두 입성자를 사용하며, 현대 표준어에는 입성자가 없어, 읽으면 고대인과 매우 다른 느낌이 든다.

많은 방언에는 입성자가 있는데, 때로는 방언으로 입성자가 있는 고시를 읽는 것이 고대 작가의 원래 상태와 더 잘 맞는다. 예를 들어, 수시의' 염노교 적벽회고': 말마다 마지막 글자는 운, 일, 벽, 눈, 해결책, 머리, 절대, 머리, 달이다. 이 글자들은 표준어로 읽어서, 조금도 운을 맞추지 않는다. 왜요 이 운율 글자들은 당시 목소리에서 모두 입성자였기 때문에 입성자는 급하고 짧은 발음으로 현대표준어에서 사라지고 평성에 녹아들었다.

그러나, 그것은 여전히 일부 방언에 존재한다. 예를 들어 상해어로 운을 맞춰 이 단어를 읽으면 리듬의 미감을 더 잘 느낄 수 있다. 저장 일대의 사람들은 다른 방언의 입성자 (예:' 백') 를 읽고' 백' 으로 읽으며, 성조가 짧고 급하지만 힘이 있어 음조를 낮추었다.

그래서 사투리는 일상적인 교류에 불리하지만 고시의 심미 체험에는 유용하다. 각 주요 사투리 구역마다 입성이 있다. 북방 사투리 대부분 지역의 입성이 사라졌음에도 불구하고 강회관어, 서남관어, 산시, 하남 북부, 내몽골 일부 지역에서는 여전히 입성이 있다. 강회관화구: 남북방언의 과도구 (주로 중원관어와 오어의 과도구) 입니다. 강회관어는 속칭 하강관어로 안후이성 장강 양안과 장쑤 성 장강이 북경대학교 일부 지역 (서주 지역 제외) 에서 유행한다.

강회관어는 관화 방언의 한 분야로, 내부차이가 매우 크고 언어 현상이 복잡하여 난징 양주 남통 합비 염성 순호 화이 연운항구강을 주요 대표점으로 삼고 있다. 음조는 음양과 상관없이 입성, 제성, 입성을 포함한 다섯 가지가 있다.

남통과 태주는 거성과 입성 방면에서 음양으로 나뉜다. 남서관화: 관지영화: 민강영화 (구이저우-이빈-락산-서창, 동지-인회-강을 따라-인강, 운남대관-수강-수부), 인복편 (내강-자공-인부)

보통 다섯 가지 성조가 있다. 음양을 가리지 않고 들어가다.

오어: 주요 방언 중 하나인' 강남어' 또는' 강소어' 는 상해어, 소주어로 대표된다. 상하이, 장쑤, 장강 이남, 진강 동부 지역 (진강 제외), 남통의 작은 부분, 저장성 대부, 강서 동북부, 안휘 남부에 분포한다.

고대 전탁성모가 보존하여 대부분 지역 선산코음이 떨어져 순모음으로 변했다. 여섯 번 이상, 보통 음양이 드나든다.

호남어: 일명 호남어라고도 하며, 주로 호남성 상당 부분의 중국 대륙, 충칭, 광서가 호남에 가까운 일부 지역에 분포한다. 창사어, 쌍봉어로 대표합니다. 상어는 신향어와 노상어로 나눌 수 있다.

신호어는 주로 창사와 호북지역에서 유행하여 관어와 감어의 영향이 크다. 고향말은 형양, 쌍봉 일대에 분포되어 있어 외부 방언의 영향이 적다.

신구 상어 상호 운용성이 낮다. 남서관어와 신호남어는 약간의 유사점이 있다.

신향은 한 곡을 남겼는데, 고탁음자는 오늘 탁음이 있지만, 여전히 화를 내지 않는다. 간방언: 간방언.

주로 강서 중부, 북부, 서부, 호남 동부, 후베이 동남부, 안후이 남부 일부 지역, 푸젠 북서부 소우 지역에 분포한다. 감어와 객가 말에는 많은 공통된 특징이 있기 때문이다.

강서 서부는 지안과 연꽃이 기본적으로 입성하지 않는 것을 제외하고는 대부분의 지역에서 입성의 끝을 다양한 정도로 유지했다. 객가 방언은 주로 푸젠-민시의 장정현, 롄청 현, 상항현 등 8 현에 분포한다. 광둥 () 메이저우 () 혜주 () 자오링 () 등 16 현 () 시 남녕도, 서금, 흥국 등 14 현.

또한, 푸젠의 남정, 평화, 소안, 용암과 같은 불순현; 광동 조주, 해풍, 사오관, 동관; 강서동고 광창 영풍 등 여러 현시의 많은 지역에서도 객가말을 한다. 또한 객가어는 대만, 하이난, 쓰촨, 호남에 모두 다양한 정도로 분포되어 있다.

고대의 탁음 성모는 평정을 막론하고 대부분 기청음으로 읽혀졌다. 대부분의 지역에는 6 개의 성조가 있고, 소수의 지역에는 5 ~ 7 개의 성조가 있다.

민서장정 방언, 롄청 () 과 유청 () 은 소리가 나지 않고, 나머지는 음양 () 으로 나뉘며, 상성은 음양 () 으로 나뉘며, 상성 () 은 다섯 개의 성조가 있다. 광둥 () 의 객가 사투리 () 는 음양 (), 상성 () 은 음양 () 으로 나뉜다.

민서 객가 사투리 영정어 중 상항어는 음입양의 두 성조를 보존하였다. 민어: 주로 복건, 광동, 해남, 대만성, 저장남부, 강서, 광서의 일부 지역을 통행한다.

사용자 인구는 약 4 천만 명이다. 민어는 내부적 차이가 매우 큰 방언으로, 많은 성모가 고대 중국어의 특징을 보존하였다.

민어의 모음은 고성의 비음과 막힘을 다양한 정도로 보존하고 있다. 그중 민남어는 비교적 온전하며 민동어와 우선어는 보존이 적고 민북어와 민중어에는 비모음은 거의 없다.

민어의 각 부분에는 모두 입성이 있고, 성조 수는 6 ~ 8 개로 7 개로 가장 흔하다. 많은 지역에서 -p, -t 및 -k 가 유지됩니다.

광둥어: 중국어 7 대 방언 중 언어 현상은 비교적 복잡하며, 고체음의 특징을 보존하고, 고체어가 많고, 내부차이가 적다. 광둥어는 광둥 () 광서 () 호남 () 해남 () 홍콩 등지에서 유행하며 광저우 () 어를 중심으로 한다.

사용자 인구는 약 4 천만 명이다. 끝에 -p, -t, -k 를 유지합니다.

음조는 주로 8- 10 이다. 진어: 산서성, 산시 북부, 내몽골 하투, 장자커우 북서부, 하남 신향안양 서쪽에 분포한다.

진 진 사투리 분포 지역, 교통 폐색, 10 리 이음. 고음의 예약은 비교적 완고하다, 예를 들면 입성의 유보와 같다. 새로 그린 휘어 (원오어), 평어 (원광둥어) 도 있습니다.

위의 방언은 모두 입성이 있는 지역이다. 위에서 볼 수 있듯이 각 사투리 구역에는 입성구가 있고, 북방 방언은 대부분 입성하지 않고 유남도의 성조가 보존되어 있다.

2. 문어어 번역:' 방언' (10) 번역 1. 방언 10: 아이고, 헤엄쳐.

강원은 서로 게임을 한다. 어떤 사람들은 그를 좋아하고, 어떤 사람들은 그와 함께 논다. 둘째, "방언" x: 쩡, 측정, 왜?

샹탄은 남강의 초기 형태이다. 왜 한 번, 만약 중국이 그가 한 일을 말한다면, 누군가 그를 비판한다. 셋째, "방언" 10: 중앙 멸망은 게임이다.

강소성과 절강 사이에는 여전히 소위 불량배인데, 누군가 그에게 미안했다. 모든 아이들은 기만적입니다. 이 게임은 중앙 파괴라고 합니다. 어떤 사람은 그를 사랑하고, 어떤 사람은 그를 사랑한다.

응, 응, 어떤 사람들은 그가 교활하다고 말한다. 모두가 공통 언어를 말한다.

넷째, "방언" 10: 강아지, 아들. 동원의 기회는 네가 옳다고 말하는 것이다. 만약 동경이 너를 말한다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동사 (verb 의 약어) 방언 10: 모르겠어요. 위안 과 리 상호 질문 나도 몰라, 모르는 대답; 사용과 거부, 열쇠에 답하다.

얼굴, 모르겠어요. 여섯째, "방언" 10: 틈, 불, 추 우회전, 제나라 말처럼? 불이 났어요.

일곱째, "방언" 10: 아이고, 내가 쓴 게 아니야, 불쌍해. 이원의 원래 * * * 말은 상대에 대한 연민을 표현하고, 그가 쓴 것이 아니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고, 강은 그의 생각을 말했다.

모두가 만나면 죽는다는 뜻이 있어서 기쁘다. Jiuwei 산과 Xiangtan 사이 맞은 사람.

여덟, "방언" 10: 이어, 곽어, 함어, 확인. 남추 대외 교류 언어.

아홉, "방언" 10: 망치, 방울, 들고. 동제 시대의 망치 시계.

해머벨도 공용어이다. 추남이 말했다. "앞으로 가라, 어떤 사람이 주사를 맞고, 어떤 사람이 앞으로 가다가 오른쪽으로 꺾어라." 。

이봐, 양주가 말을 받을 거야. 어떤 사람은 그를 도발하고, 어떤 사람은 그를 욕한다.

10, "방언" 10: 절단, 삽, 욕심 많은 사람. 장강과 호남의 교외에서 너는 탐욕스러워서 정확한 잔디를 깎지 않는다. 어떤 사람은 삽을 하고, 어떤 사람은 운동을 한다고 한다.

불행히도, 운동. XI. 방언 x: 멀고, 깊고, 악합니다.

Jiuwei 산 징 교외 경멸, 훨씬 비 관능적, 위안 과 항목 사이의 얼굴이라고 한다. 12, "방언" 10: 다이빙, 암거, 침몰.

추 잉 남쪽, 어떤 사람들은 비밀을 말한다. 어둠 속에서 다시 수영하다.

방언 10: 원조, 안전, 조용함. 강향 구척산 교외에서.

14, "방언" 10: 혼합, 포기. 추 * * * 폐기물을 접시에 지휘하자 누군가가 그를 두드렸다.

소위 임신은 너와 사이가 좋지 않다. 십오. 방언 x: 조용하고 전염성이 있습니다.

추 남쪽, 그 징. 16, "방언" 10: 게임, 폭로, 휴식.

추 게임은 유출 했다. 갑자기 잠시 후 추양이 그에게 누설되었다.

열일곱, "방언" 열: 쉽고 바람직하다. 추 는 말했다.

18, "방언" 10: 창, 일, 건조 재료. 초어를 보급하다.

열아홉 살. 방언 x: 호텔, 갑자기. 모든 병사들이 강소성과 절강 사이에서 만났을 때, 그들은 호텔에서 만났다고 말했다. 어떤 사람들은 매우 갑작스럽다고 말한다.

20, "방언" 10: 어린이, 부스러기, 불안. 소위 강원 사이의 당당, 진진 사이의 말다툼, 어떤 사람들은 플러그라고 하고, 또 어떤 사람들은 그가 속주를 취소하는 것에 대해 불안함을 느낀다.

21.' 방언' 10: 왕아 목욕, 용서, 공황. 저장 () 은 보편적으로 쑥스러워서 갑자기 왕아 () 에서 갑자기 머리를 감는 것을 감히하지 않았다. 어떤 사람들은 너그럽다고 말한다.

스물 두, "방언" 10: 바보, 열. 추 그가 바보 라고 말했다.

스물셋,' 방언' 10: 창피해, 어색해. 초도 강소성과 절강 사이의 치욕은 그가 숨이 끊어질 때 어떤 사람에게 질문을 받았다.

24, "방언" x: 언덕, 인도, 밭. 추성남의 작은 흙더미 방개미.

작은 둔덕, 한, 제나라 두 가지 언어. 스물 다섯, "방언" 10: 나는 지나갔다.

남초남 * * * 은 토론자가 그를 대하는 것이 아니라, 누군가 그를 나쁘게 대한다. 난간, 똑똑하다.

스물 여섯, "방언" 10: 네, 형제. 장강 중하류 경계선이 맞습니다. 계림 중지가 확인되었습니다.

27, "방언" 10: 은연, 극, 먹는다. 초어.

어떤 사람이 그를 제치고, 어떤 사람이 그에게 고함을 질렀다. 28, "방언" 10: 쉽고, 쉽고, 짧다.

강소성은 그를 속일 기회가 있다. 모든 식물의 성장은 자라지 않고 보라색이라고도 하며 속한다.

계림의 중단거리. 이것은 일종의 공용어이다.

동양이 말했지만. 29, "방언" 10: 한통, 참다, 귀찮다.

남추 학살론의 한계는 한국이라고도 한다. 30. 방언 10: 멍청하고 멍청하다.

양악 교외의 사람들은 서로 욕설을 퍼부어 그를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른다고 생각했다. 사람들은 믿지 않는다.

누군가가 그를 베었다. 31,' 방언' 10: 얼굴, 입상, 애석함, 아아.

추양은 그가 미안하다고 말했고, 누군가 그에게 하나를 주었다. 강소성과 절강 사이, 아깝다고 하지만, 아깝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다.

독을 마신 남추 불만족스러운 사람이 또 말을 해야 하는데, 이것도 불쌍하다. 마치 종이가 잠에서 기절했다고 말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슬픔, 원망, 혼란, 독은 머리도 쓰지 않고, 이른바 사람처럼.

32, "방언" x: 행복하고 편안하고 소비에트. 초어.

33,' 방언' 10: 수면, 전갈, 부시, 욕설, 탈선, 허리케인 질주는 모두 불륜이다. 초나라 도성 남교의 공통어.

34, "방언" 10: 6 월, 가을, 연, 금액. 소위 샹강 사이의 준마, 중국의 반대, 동찰추밀리의 이마, 그리고 스 사이의 이른바 미인이다.

35, "방언" x: 턱, 볼, 턱. 추남 턱이 말했다.

진나라와 진국의 턱. 쳉, 그는 보통 언어를 할 줄 안다.

36, "방언" x: 나는 행복하다, 나는 행복하다. Xiangtan 은 행복에 대해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상어의 날이라고 말합니다.

37, "방언" 10: 주웨이, 누구? 위안과 리 사이의 모든 언어나 이런 지느러미는 이렇게 말한다.

38, "방언" x: 치료, 연구. 강향교회는 의사와 대화한다.

나는 매우 걱정된다. 어떤 사람들은 치료를 말한다.

39, "방언" 10: 꽃, 왕망, 풀. 동월과 양주는 꽃을, 남초는 왕망 () 이라고 부른다.

40, "방언" 10: 용, 질, 간, 뒤, 노인, 피부, 노인. 모두 남추, 장쑤, 호남 사이의 대명사이다.

41. 방언 10: 이어, 이어, 이미 보편화되었다. 남추 * * * 서로 논쟁하고, 어떤 사람들은 연어를 말한다.

수원홍수가 범람하면 막혔다는 말이 있다. 42,' 방언' 10: 제비를 먹고, 비둘기를 키우고, 비둘기를 조장한다.

남초범 자신도 기뻐하고 싶지 않지만, 옆에 있는 사람은 화를 내고 싶지 않다고 하고, 옆에 있는 사람은 화를 내고, 오른쪽 식실에서 누군가가 그에게 아이디어를 냈다. 43, "방언" x: 성실, 점, 이렇게.

남초범은 이런 사람은 진실하고, 어떤 사람들은 일리가 있다고 말했다. 44, "방언" x: 굴뚝, 끝, 지, 번체.

추남이 뭐라고 했어요. 어떤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은 세부 사항을 말하고 추 (Chu) 가 옳다고 말합니다.

45, 방언 10: 이순신, 정글, 이순신, 루, 부 등. , 읽어 보세요. * * *.

방언과 고전 중국어의 차이가 있습니까? 네.

문어문은 고대 중국어를 기초로 한 가공된 문어이다. 최초의 구어 기반 문어는 이미 가공되었을 것이다. 문어문은 중국 고대 문어로 구성된 문장, 주로 선진시대 구어 기반 문어를 포함한다.

방언은 언어의 변종이다. 방언은 그 성격에 따라 지역 방언과 사회 방언으로 나눌 수 있다. 지역 방언은 지역적 차이로 인한 언어 변형으로, 지역마다 사람들의 언어의 한 가지이며, 지역 내에서 언어의 불균형 발전을 반영한 것이다. 사회 방언은 같은 지역의 사회 구성원들이 직업 계급 나이 성별 문화 교양 등의 사회적 차이로 형성된 다양한 사회 변형이다.

4. 중국 고대인들이 말하는 것은 백화문입니까, 문어문어문입니까?

문어문' 은' 백화문' 에 상대적인 것이다.

춘추전국시대에는 아직' 종이' 를 발명하지 않고 죽간, 비단서 등으로 글을 기록했다. 실크는 비싸고 죽간이 기록한 글자 수도 무겁다. 대나무 한 권에 더 많은 것을 기록하기 위해서는 중요하지 않은 글자를 삭제해야 한다.

말하자면' 문어문' 은 세계 최초의 문자기록' 압축' 형식이라고 할 수 있다.

나중에' 종이' 를 대규모로 사용했을 때 통치계급 간에' 공문' 을 사용하는 습관이 이미 정형화되었고,' 문어문' 의 사용 능력은 이미 독서와 소양의 상징으로 변했다.

첫 번째' 문장' 는 서면 문장. "말" 은 쓰기, 표현, 기록이다. 문어문, 즉 문어어는' 구어' 에 비해 구어도' 백어' 라고 불린다. 마지막 단어' 문' 은 작품, 문장 등을 가리킨다. , 장르를 의미합니다.

문어문' 은' 서면어로 쓴 문장' 이다. 백화' 는' 통속적이고 직설적인 구두로 쓴 문장' 를 의미한다.

고대 중국에서는 구어와 서면 언어로 같은 일을 표현하는 것은 다르다. 예를 들어, 누군가에게 밥을 먹었는지 물어보고 싶다면, 구어로 "밥 먹었어?" 라고 표현할 수 있습니다. " 책과 언어로 표현하면' 밥' 인가? " 。 "반부" 는 문어문이다. 고대 중국에서는 모든 문장 들이 문어로 쓰여졌다. 그래서 지금 우리는 일반적으로 고대 중국어를 "문어문" 이라고 부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