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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 yuan 의 Li Sao 에 대한 감사와 미래 세대에 미치는 영향

감사 1: 제 1 장 (애석함) 제 53 행: 시인은 가문과 출신부터 자신의 일생의 노력, 추구, 발버둥치고 실패를 회고하며 죽음에 대한 변함없는 정신과 뉘우치지 않는 태도를 의분히 표현했다.

제 2 장 (반성) 38 줄; 그리고 자신의 실패에 직면하여 그는 깊은 반성을 했다. 결국 네가 패배한 것은 논쟁의 여지가 없는 사실이다. 그래서 시인, 맞 죠? 경로가 명확하지 않은 것 같습니까? 먼저 주워? 뒤로 물러나서 옷을 정리하세요? 일반적으로 자신의 반성을 표현하지만, 이런 식으로 만 파란이 부족하고 깊이 들어가기가 어렵기 때문에 빌릴 수 있습니까? 동생? 이 인물은 이면에서 그를 설득하여 나오게 했다고 비난하는가? 순제를 찾아 이치를 따지느냐? 제 1 절은 반성을 심화시키고 감정을 강화시켰다. 가장 가까운 우정이라도 가장 신경 쓰는 자신? 동생? , 이렇게 욕하고, 이렇게 권고하면, 세상에 누가 자신을 이해할 수 있을까? 단숨에? 순제를 찾아 이치를 따지느냐? 。 반성의 결과는 나의 이상과 신념을 굳혔다.

제 3 장 (다시 시도) 38 행: 나는 다시 한 번 적극적으로 찾아다녔고, 위아래로 찾아봤지만, 결과가 없었다. 시인이 직접 쓴 거야? 길을 조심해서 찾으세요? 。 이것은 중상을 입은 후의 새로운 노력이지만, 두드려도 상관없다? 천문? 아니면? 아름다움을 구하는가? , 모두 실패로 끝났다.

제 4 장 (방랑) 제 38 행: 시인은 또 우울증과 유랑에 빠졌다. 노력과 실패, 어디로 갈까? 시인은 어쩔 수 없어, 그래서? 조안모를 점술로 생각하세요? , 그의 의심을 차지하는 영적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영리한 점술의 결과는 반드시 멀리 떠나야 비로소 빠져나갈 수 있다는 것이다. 한차례의 고려를 거쳐, 나는 여전히 망설였다. 그래서 나는 무당을 찾아 가르침을 구했다. 그 후 심사숙고한 끝에 최종 결정? 멀리 가면 떠나요? 추를 떠나 여행을 가다.

제 5 장 (투표 방법) 2 1 줄; 심사숙고한 끝에 시인은 방랑을 마치고 정신 분위기를 인정했다. 길과? , 선택? 길리? 출발하다. 그런데 동경으로 가득 찬 여행이었나요? 관심 추? 그리고 중도에 포기했다:? 허리를 굽혀 멈추세요? 。 결과적으로, 너는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칠 수밖에 없다. 펑현을 따라 집에 가! -응?

시 전체는 1 인칭 서사의 구조로 줄거리가 분명하고 맥락이 분명하며, 그 표현과 서정은 모두 서사과정에 녹아 줄거리 발전의 특정 단계와 긴밀하게 결합해 비분을 토로하는 강렬한 효과를 나타냈다.

감사 2: 송대의 유명한 역사학자, 시인 송치가 말했다. 이소는 사부의 시조로 후세 사람들이 한 것이다. 완벽하면 엄격할 수 없고, 둥글면 규칙을 넘을 수 없다. -응? 즉,' 이소' 는 광활한 문학 분야를 개척했을 뿐만 아니라 중국시가 따라올 수 없는 전범이다.

이소' 는 초회왕 24 년 (기원전 305 년과 기원전 304 년), 굴원이 북한으로 석방된 지 2 ~ 3 년 후였다. 한북의 땅은 한수의 동쪽 굽이굽이 동쪽으로 흐르는 한 단락의 북쪽이다. 오늘의 천문, 응성, 경산, 운몽군은 한나라 북방의 땅이다. 회왕은 16 년 동안 헌령 초안을 작성하고 변법을 주장하며 연진을 주장했다. 그는 내외 반대 세력에 모함을 받아 좌파 자리를 떠났다. 추국은 단양 () 에서 램 () 이 연이어 진나라 () 에게 패했고, 굴원 () 은 조정으로 끌려가 제나라의 사신 () 으로 임명되었다. 초회왕 24 년, 진초성혼, 25 년, 진초와 황기가 동맹을 맺고, 진 () 이 초지 () 로 돌아오자 굴원 () 이 한북 () 으로 풀려났다.

한북 서북은 초고도 (이 익성) 에서 멀지 않다. 이소' 는 굴원이 선왕사와 신하사당을 유람한 후 한 것이다. 시의 시작은 추 () 의 원조 () 와 굴가 () 의 대조 () 로 거슬러 올라간다. 린이 고향? 떠나기 아쉬워 중간에 정신점, 요술 점술, 모두 이 특정 창작 환경과 관련이 있다.

이소' 는 열정적인 정치 서정시로 현실주의와 낭만주의가 결합된 예술 걸작이다. 시의 일부 단편은 당시의 역사적 사실을 반영한다 (예? 처음에 나는 우성과 이야기를 나눴다. 도망치고 그를 갖는 것을 후회하다. -응? 부상 정신의 디지털화? 왕이 정치외교에서 굴원에 대한 태도를 몇 차례 반복했다는 얘기다. 하지만 공연에서는 신화 전설의 소재뿐만 아니라 구체적인 수법을 많이 활용해 화조화로 자신의 애정을 표현했다. 정을 마음으로, 사물을 얼굴로, 우울하고 분개하는가? (유 "잡문"). 시인이 사용하는 비유 기호 중 유체의 배합은 전통문화의 전승에 기반을 두고 있어 항상 의미심장한 느낌을 준다.

시인의 비할 데 없는 비탄과 억제할 수 없는 격정으로 시 전체가 마치 강과 같고, 광대함은 끝이 없다. 하지만 자세히 생각해 보면, 의경의 입의든 외적인 구조든 시인의 비범한 예술장인심을 드러낸다.

개념적으로 이 시는 현실 세계와 천국, 신, 고대 인물, 의인화된 태양, 달, 바람, 레이, 바람, 새로 구성된 초현실 세계라는 두 가지 세계를 묘사한다. 이 초현실적 판타지 세계는 현실 세계의 표현에 대한 보완책이다. 땅에서는 왕을 볼 수 없고, 하늘에서는 황제를 볼 수 없다. 지구에서? 모두가 욕심을 다투고 있습니까? 동지를 찾을 수 없고, 천녀를 구하고,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다. 이것은'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에서 XI 방평이 조폭의 역할을 묘사한 것과 비슷하다. 다만' Xi 방평' 에서 주인공은 사람을 통해 귀신이 되어 다른 세계로 갔고,' 이소' 에서는 하늘과 땅 사이를 자유롭게 돌아다녔다. 이런 구상은 서정시의 격정을 표현하는 데 더 적합하다. 시인이 구상한 천계는 고도와 전설의 쿤룬 산 위에 원시 사회에서 형성된 보편적 의식과 프로토타입 신화 위에 있기 때문에 이후 문학 작품에서 죽음, 꿈, 영생을 통해 다른 세계로 가는 것보다 신화 색채가 있고 종교적 미신 맛이 없다. 시인이 제시 한 배경은 넓고 웅장하며 장려합니다. 그 의경의 아름다움, 강함, 슬픔은 전례가 없다. 특히 시인은 용마의 이미지를 세계에서 천국으로, 천국에서 세계로 가는 도구로 삼았다. \ "상인 후 \" 잃어버린 텍스트 기록 에 따르면, 야오 디 는 왕위에 올랐다. 망토용마? 。 중국 고대 동물용의 프로토타입 중 하나는 신화된 준마였다. 예기 예기' 에서? 8 피트 이상의 말은 용이야? , "루 춘추" 는 말했다? 말의 아름다움, 용의 말, 유산의 타기? 。 지구상의 말이 들어올려 바로 용이다. 원래는 땅과 하늘의 차이였지만 심준의 변화가 암시하는 작용으로 하늘이 천국으로 변했다. 시인은 자신이 세상에서 천국으로, 천국에서 인간으로의 줄거리 변화에 힘입어 이 긴 시의 내부 구조를 형성했다. 시에서 쓴 단편의 줄거리는 단지 감정의 전달체로서 사상 투쟁과 감정 변화를 외부화하는 것일 뿐이다. 그러나 이 줄거리들은 긴 서정시가 공기로 쉽게 흐를 수 있다는 폐단을 효과적으로 피한다.

외적 구조로 볼 때, 시 전체는 세 부분과 하나의 의식으로 나뉜다. 첫 번째 부분은 처음부터 끝까지? 내 몸은 변하지 않았지만 내 마음을 어떻게 벌할까? , 그의 일생을 서술하고, 시인이 현실의 숭고한 정치적 이상을 위해 자강불식, 환경과의 끊임없는 투쟁의 정신과정, 비극적인 실패 후 그의 감정적 변화를 회고했다. 이것은 그가 가장 격렬한 격동 속에서 생각하는 진정한 표현이다. 어디서 왔어요? 여자의 어색함, 지원? 어디 가? 만약 내가 슬퍼하지 않는다면, 나는 어떻게 생명의 끝을 참을 수 있을까? 두 번째 부분의 경우. 그중 딸의 비난은 사랑하는 사람조차 그를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을 보여 주며, 그의 외로움은 비길 데 없는 것이다. 이것은 Zhonghua 에게 진술하는 줄거리로 이어집니다. 이것은 현실 사회에서 판타지 세계로의 전환이다. (1000 여 년 동안 죽은 고대 성인을 강조하기 때문에 그를 분명히 부르는가? 가상?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시인은 그것이 그가 우람한 곳에 묻혔다고 상상했다. 그래서 어떤 것이 있는가? 진짜? ) 을 참조하십시오. 그리고 하늘 여행. 천궁에 들어가지 못하고 위아래로 딸을 구하는 것은 시인 정치투쟁과 끊임없이 추구하는 완강한 정신을 보여준다. 어디서 왔어요? 큰 식사를 하 시겠습니까? 어디 가? 하인이 마와이시보다 더 괴로운데, 그는 상관할 수 없습니까? 제 3 부로, 시인이 거류문제에 대한 사상투쟁을 표현하여 조국에 대한 깊은 감정을 표현하여, 읽어 보면 가슴이 아프다! 마지막 절은 의식이다. -응? 미국 정치에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Peng Xianjia 에 살고 있습니까? 글자 수는 많지 않지만 시인의 애국심이 미국 정치에 대한 그의 이상과 연결되어 있음을 설명한다. 이것은 전체 시의 절정 이후의 점정필로, 시 전체를 감싸고, 시의 주제를 심화시키고, 창장의 팽배한 감정과 같은 더욱 명확한 흐름을 표현하는 데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시의 첫 번째 부분은 현실주의에 가까운 방식으로 시인이 처한 환경과 그 자신의 여정을 표현했다. 후자의 두 편은 풍부하고 복잡한 묘사로 독자를 판타지 경지로 이끌었다. 그것은 종종 넓고 신기한 광경을 보여준다. 만약 첫 번째 작품만 있다면, 피와 눈물로 가득 찬 걸작이지만 낭만주의의 불후의 작품이 될 수는 없다. 만약 마지막 두 부분만 있고 첫 번째 부분은 없다면, 그 시의 정치사상은 더욱 얇아질 것이며, 그 주제는 지금처럼 함축적으로 명확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몽롱하면서도 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