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적인 검색과 회수로 인해 남아 있는 대부분의 카세트는 매우 복잡하다. 즉, 책
몇 가지 강력한 방향을 소개하다.
1, 6 축 성염 비문 스타일
그림자+오징어+성조각: 그림자가 계기수경을 되찾고, 의식은 오징어를 부르고, 성조각은 특별히 6 성 보통 괴물을 부르고, M7 을 쌓고, 오징어 재료를 제거하고, 손에 따라 그림자나 성조각을 회수하고, 의수경은 오징어를 회수한다. 매번 완성될 때마다 M7 을 더하고, M7 이 다 떨어지거나 보통 괴물이 다 떨어질 때까지 상대편 카드를 줄인다.
자원이 부족하면 혼경을 써서 대본을 한 번 더 파괴하거나 신성한 순간에 소환하는 상용괴물과 6 차 괴물의 일관성이나 통제 분야를 이용할 수 있다. 석룡 +6 별을 늘이면 Otmaya Zorkin (홍룡) 이 생성됩니다.
사악한 네 팔 식인괴는 오징어 외에도 손으로 쓴 편지나 변장 무덤을 파괴할 수 있다.
이것은 필적을 파괴하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었다. 이전에 먼저 공격한 후 뽑은 환경은 상대가 손이 거의 없어 오징어 괴괴의 제약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 이제 오징어 몬스터 OCG 는 표준 제한 카드이고 TCG 는 여전히 제한 카드입니다.
2. 심령식인마 FTK: 일종의 카드 파기 방식으로, 주로 필적 지우기를 이용하여 대규모 카드 파기를 실현하고, 사악한 심령식인마를 이용하여 회수한다. 이를 위해서는 극한 흡입 필터를 사용하고, 일시적인 휴전으로 상대의 손패를 늘리고, 결국 글씨가 지워지고 묘지를 회수할 수 있는 경우 손실이 적다. 상대가 질 수 있다. 왜냐하면 한 벌에 카드가 없기 때문이다.
조작이 어렵고 방해를 받을 수 있지만 FTK 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TCG 는 영혼 소녀를 제한하고 자필 글자가 지워지는 것을 금지한다.
3. 10 축의 레거시 공식. Djinn, 10 성악, 공격력 3200 까지, 카드 뽑기와 불확정 효과. 두 사람이 직접 공격하고 구스타프 아커힐름 최대 포를 겹쳐 이겼다. 카드를 뽑을 수 있기 때문에, djinn 에게 반복해서 카드를 뽑는 스토리텔링 장면을 자주 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좋은 패를 가지고 있다면, 예를 들어 바다에서 인양할 때, 당신은 높은 출력을 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요정을 보호하기 위해 심철묘를 사용할 수 있다.
이 방향은 비교적 간단하고 난폭하지만, 검색점이 비교적 부족하기 때문에 시작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이 밖에도 딘은 혼경을 써서 특별히 자폭 스위치를 할 수 있다.
다른 방향으로:
4 축에는 훌륭한 괴물이 많기 때문에 대부분의 경우 영갑요를 부를 필요가 없기 때문에 사용하는 사람이 거의 없다. 그러나 이 방향을 전공하는 것은 비교적 쉽다.
8 축은 빙령, 항가 구조, 녹색눈, 고급식 등에 맞춰져 있습니다. , 그러나 결국, 의식 소환 은 상대적으로 부족 합니다. 지금은 녹색눈의 보조카드가 많아서 8 차나 OTK 도 어렵지 않고 조금 느리게 남아 있습니다. 그러나 의식을 하고 싶어도 팀을 구성할 수 있는데, 악룡혼이 카드를 뽑는 것은 여전히 가능하다.
유산 점쟁이는 세계의 변화에 맞춰 카드를 벌 수 있지만 심해 노래는 한계가 있어 타격이 적지 않다.
고급 의식주의가 반드시 유산을 남기는 데 쓰이는 것은 아니다. 이것은 나는 더 이상 말하지 않을 것이다.
서로 다른 등급의 의식은 함께 섞일 수 있지만 소환식은 쉽지 않고 효과도 좋지 않다.
이 밖에도 광로의 유류, 어두운 세계의 유류 등 상대적으로 냉랭한 스타일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