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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괘와 하괘란 무엇인가

이경 육십사괘의 상 중 하괘는 무엇입니까?

첫째, 왜 "위, 중, 하" 로 나누어야 합니까?

<역경> 에서 구괘를 상괘, 중괘, 하괘로 나누지 않았다.

육중 () 에는 상고 () 와 하미 () 두 가지가 있는데, 이는 하나의 육조 () 를 겨냥한 구성이다. 즉, 다음 세 야오 는 하나의 경전이고, 다음 야오 도 내부 야오 라고 합니다. 위 세 가지 는 고전적인 구아, 위 () 라고 불리며, 외야 () 라고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분명히 문제에서 가리키는 상, 중, 하괘의 의미와 완전히 다르다.

그러나' 상주 하괘' 라는 말은 확실히 소수의 예측 앱에 존재한다. 상위 점술은 행운이나 행운을 구하는 점술이라는 뜻이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건괘는 그 글자가' 원헨리진' 이기 때문에 만사가 순조롭고 만사형통인 괘로 여겨질 수 있다. 일종의 점술로 여겨진다.

강강괘, 벼락 만균, 귀머거리, 귀먹은 머리, 행동에 유리하다. 그러나 레이는 경보에 의해 방해 받았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최중층이나 상층부의 점술이라고 생각한다.

캄과를 배우는 것은 홍수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위험하기 때문에 다음 점술, 심지어 다음 점술까지 하는 것으로 여겨진다.

둘째, 구아를' 상 ()',' 중 ()',' 하 ()' 로 나누는 것은 그다지 엄격하지 않다.

이런 구분은 점괘를 사용하지만, 주로' 주역' 의 점괘에 근거한다.

구아 연설, 쉬운 연설 키르기스스탄, 키르기스스탄; 점괘가 사납면 사납다. 전길은 제일 좋고, 이길은 가운데 있고, 하길은 그다음이다. 이것은 사실 그다지 바람직하지 않다.

점괘어의 길흉은 점괘에 의해 결정되며, 형성된 후에도 수취인의 통용설이나 인정이 될 수 있다. 하지만 실제로는 매우 모호합니다. 모두 아는 사람에 의해 측정됩니다.

점쟁이, 그때도, 자리도 힘차고, 인세, 모든 것이 다 갖추어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구아 () 를 덮거나, 읽고, 해석하고, 구아 () 를 쓰는 것은, 구아 () 를 한 번 쓰거나, 기본적으로 구아 () 의 전모를 쓰지 않는 것이 아니라, 과정을 원하는 것과 비교하고, 행동의 지도나 힌트를 얻어, 막막한 구도자에게 약간의 깨달음을 주는 것이다. 물론, 그것의 합리성이나 실현성은 이후의 개인적인 감정에 달려 있다.

그래서 이 과정에서 길흉은 존재한다. 행운은 그 크기가 있고, 불운은 그 긴급함이 있다. 이것은 확실히 존재한다. 하지만 행운과 불운은 항상 존재하고 서로 변한다. 행운의 점술을 받는 것은 행운이라고 할 수 있습니까? 꼭 흉악해야 흉악한 점을 얻을 수 있습니까? 이것은 오해의 소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만약 네가 크게 성공하지 못한다면, 그것은 네가 운이 좋을 때 운이 좋지 않을 수도 있고, 곤경에 처했을 때 운이 좋은 전조일 수도 있다. (존 F. 케네디, 행운명언) 몇 마디로 점술을 볼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변화의 길에 맞지 않아 점술이 지도적 역할을 잃게 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나중에는 동전 점술, 대나무 점술, 도술 점술 등 여러 가지 점술 방법도 발명되었다. 어떤 방법이든 이경 이론과 큰 연원이 있다. 그래서 점괘를 흔드는 것이 시작이고, 점괘를 받은 후에 우리가 어떻게 생각하는가가 관건이다. 오늘은 바람과 땅을 예로 들어, 사람들에게 점괘를 보는 법을 가르쳐 준다. 변화의 기초가 있든 없든, 이 여섯 가지 단계만 따르면, 구괘의 의미를 쉽게 이해하고 숙달한 후에 대가가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첫 번째 단계: 변화의 책에서 이 점을 찾다.

점괘가 나오면 우리는 처음으로 이경을 열 것이다. 주변에 이경 카드가 있으면 더 좋을 것이다. 우리는 카드의 내용을 비교하여 이 육망성의 일련 번호를 알고 있는데, 이것은 사실 기억을 강화하는 과정이다. 예를 들어, 바람 개념 구아, 바람 구아, 일련 번호 5; 땅은 곤이고, 일련 번호는 8 이므로 풍토관은 58 이다.

두 번째 단계: 구아와 글자를 보세요.

점괘사는 이 점괘의 주요 프로그램으로, 이 점괘의 각 단계의 변화를 쉽게 나타낸다. 점괘사는 전반적인 방향과 종합이고, 의어는 각 부분의 세부 사항이다. 만약 네가 안정되면, 너는 현명하게 자신을 보호할 것이다. 예를 들어, 우리는 바람에 구괘를 보고, 구괘의 글자는' guàn' 이라 추천하지 않았다. 축복 (Y ঋ NG) 이 있다면, 희생을 바치기 전에 손을 씻고 제물을 바칠 때 항상 공경하고 경건한 표정을 유지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이 점괘는 분명히 예의의 도인데, 그것의 확장 의미는 인간관계이다. 한 걸음 더 나아가 미래를 관찰하고 예견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고, 미리 대비하고, 충분한 준비를 해야 한다. 우리는 6 개 중 각각을 보고, 그리고 점을 흔들 때 기척이 있는지 없는지 자세히 살펴야 한다. 왜냐하면 비밀은 동정에 숨어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세 번째 단계: 구아 좀 봐.

점치는 것은 점술 전체의 상징이다. 이경은 네 가지 학과, 즉 이미지, 수학, 물리로 나뉘는데, 그 중 이미지는 점술의 의미를 보는 것이다. 점괘를 보려면 강한 상상력이 필요하며, 한 가지 격식에 구애받지 않고 문제를 고려해야 하며, 규칙을 고수하지 말아야 한다. 사상이 보수적인 사람은 점을 볼 때 자신이 생각이 없다고 느낀다.

예를 들어 풍토관에서 위에는 양낭이 두 개 있고, 아래에는 음낭이 네 개 있다. 위의 양낭은 성인 두 명과 같고, 아래의 네 개의 음낭은 네 명의 아이를 대표한다. 아이들은 빨리 자라기를 갈망하지만, 어른들은 어린 시절로 돌아가 서로 마주보고 서로 우러러보고 싶어 한다.

물론, 그 두 양은 대국의 풍격을 대표할 수도 있고, 아래 대표 소국이 대국에 대한 최고의 예배를 할 수도 있다. 위의 대표는 양강의 기운과 군자, 아래의 대표 신하와 소인이다.

네 번째 단계: 구아 수를 보세요.

점괘 수는 점괘의 변화 법칙이다. 예를 들어, 점괘의 수는 점차 증가하고 있으며, 처음의 음에서 양까지 이 과정은 끊임없이 변한다. 95 가 되자 그는 정말 군자가 되었다.

다섯 번째 단계: 점괘의 상호 점괘와 잘못된 점을 보다.

<역경> 공부는 건곤의 두 점을 비교해야 한다. 관괘는 사실 다음과 같은 네 가지 변화를 하는 것이고, 쿤 이상 이변을 하는 것이다. 마른 밑바닥은 양에서 음음으로 바뀌어 음강양이 약하다는 뜻이고, 곤은 정반대, 양강음약하기 때문에 많은 기묘한 관계가 발생하여 우리가 이해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상호 점괘는 점괘에 점을 숨기는 것이다. 예를 들면 풍토관, 안에 점괘, 곤괘, 그리고 껍질을 벗기는 점괘가 있다. 우리는 고려해야 한다.

6 단계: 마지막으로, 보세요.

무슨 기척이 있으면 꼭 자세히 살펴보세요. 점괘는 상괘와 하괘, 상괘 대표 외, 하괘 대표 내로 나뉜다. 만약 상괘가 움직이면 외적인 것이 작용하고, 하괘가 움직이면 내면이 주도적인 역할을 한다는 것을 설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