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 이안 대사가 불법을 전시하다.
6 도-마지막 위대한 지혜, 즉 성불: 화엄경: 그것을 아움도로 삼덕삼보리지혜의 바다에서 유행시켰다. Amdoro 의 삼덕삼보리는 불성이며, 화엄경은 이미 지혜와 동등하다. 또 다른 문장이 있다: 같은 무량한 지혜. 그러나 명상을 해야 지혜를 얻을 수 있다. 지혜는 정신력이 아니라 불성이다. 아미타불을 읽어도 지혜를 얻지 못하는 사람: 불경' 불설 무량수' 를 다시 한 번 보세요. (다음은 평소 불법을 얻지 못하고 임종하는 경우입니다. 이것은 대승:) 이런 어리석은 사람 ... 나쁜 길에 빠져야 하는데 ... 임종할 즈음에 선지식을 만나야 하는데 ... 묘법을 말하기 위해서는 그에게 염불을 가르쳐야 한다. 그 사람은 매우 핍박하여, 그도 부처님을 그리워하고 싶지 않다. 이 글의' 선지식' 은 활불을 의미하고,' 묘법' 은 불법을 전파하는 것을 의미하고,' 염불' 은 그에게 명상을 가르치는 것을 의미하지만, 어리석은 자는 강요당하고,' 염불' 은 명상을 하지 않는 것을 의미한다. 평소에는 정당한 방법이 없어 죽기 쉬운 상황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이것은 Xiaocheng:) 좋은 친구가 나에게 말했다: "다른 부처를 읽을 수 없다, 그것은 무량한 부처님이라고 불린다. 이렇게 마음에서 우러나오면, 소리가 끊이지 않고, 열 가지 생각이 있는데, 남무아미타불이라고 한다. ... 생명의 끝에서 김련을 보는 것은 태양이 사람 앞에 서 있는 것처럼, 생각해 보면 극락 속에서 죽는다. " 바로 이 말이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아미타불' 을 계속 중얼거리게 하는 말이다! 선지식은 그에게 간단한 방법을 가르쳐 준다.' 아미타불남무' 라고 하면' 무량수불' 이라고 부르지만, 마음에는' 십념' 이 산만하지 않고, 단지 열 번 낭송하는 것이 아니라, 어떻게' 끝없는' 이라고 부를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지만 이곳의' 무수불' 은 염불이 아니라' 무수불' 이다. 그렇지 않으면 어떻게' 십념' 이라는 단어가 있을 수 있을까? 그래서 우리는 여전히 "염불" 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염불' 은' 문불' 이고' 문불' 은' 관불' 이다. 관세음' 을 하려면' 불성' 만이' 관세음' 의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부처만이 불성을 알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활불에 도움을 청해야 한다. 무수불' 이라는 이름을' 무수불' 이라는 이름과 비교해 보면 그 이름이' 꺼짐' 이고 제목은 이미' 관불' 임을 알 수 있다. 관불' 이 관불 아닌가요? 제가 말하는 것은 여전히 명상입니다. 여기는 단지 무한한 빛을 보는 것입니다. 이' 말' 은' 읽기' 나' 기억' 이 아니다 이 세상에는 아미타불을' 읽기' 또는' 기억' 하는 사람들이 있다. 금강경이 말한 것을 기억하십시오: 모든 것이 꿈의 거품과 같습니까? "등" 과 "기억" 모두 유용합니다. 석가모니버가 이런 어리석은 짓을 할 수 있을까? 또한 사람들에게 보여 주고 싶다면 분명히 말해야 한다. 왜 하나는' 무량수불' 이고, 하나는' 남무아미타불' 인가? 또한' 금병매' 를 보는 것은 무한한 빛을 보는 것과 같다. 우리는 여전히 불성무상으로 보아야 한다. 김련은 상이 없기 때문에, 우리는 눈을 감고 잘 앉아야 한다. "생각해 보면 죽음의 천국에 도착한다."
많은 사람들이 이 말을' 임종 염불' 로 오해한다
죽음의 천국입니다. ""
정말 간단하다면
점 1 에 언급된 내용. , 3. 넷째. 이상, 즉' 아미타불경',' 석가모니불경',' 김황백왕경' 은 공짜가 아닌가요? 너무 피곤하니, 차라리 마지막에 부처님 한 마디 하는 게 낫겠다! -응? 반대로, 만약 네가 여기서 활불의 이름을 읽는다면, 그것은 다르다. 그 사람의 소망과 활불의 실력을 봐야 한다. 사실, 이 "생각" 은 "보기" 이며, 김련을 보는 것을 전제로 합니다. 즉, 김련을 볼 때 즉시 죽으면 극락세계로 갈 수 있습니다. 그 사람이 어제 김련을 봤는데 오늘 홍련이나 백련을 보고 죽었다면 미안하다고 말할 수 있을 뿐, 벗어날 수 밖에 없을 것 같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용서명언) 그리고 그는 단순한 살아있는 불법을 가지고 있어야 해탈할 수 있고, 법을 구하지 않아도 환생할 수 있다는 것을 분명히 말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법명언) (참고: 이 간단한 방법은 작은 곱셈입니다. 너는 스스로 부처가 되는 것만 벗어날 수 있지만, 다른 친척들은 초생할 수 없다. 그러나 대승이든 대승이든 배표가 있어야 승선할 수 있다. 표는 선장에게 있는데, 그는 살아있는 부처이다. ) 그래서 지금 누군가가 미소를 지으며 죽거나 화장할 때 관음상 등 사리자가 나타나는 것을 보면, 그가' 금강법' 을 수리하거나 생불소를 읽은 불호라는 것을 대충 알 수 있다! 6. 참, 살아있는 부처의 이름을 기억하거나 암송하는 것이 좋다. 천리복을 기원할 수 있다. 그러나, 과거의 부처와 미래의 부처의 이름을 중얼거리는 것은 의미가 없다. 과거 부처의 이름이 유용하다면, 2500 년 전 석가모니버는 사용하지 않았을 것이다. 5000 년 전에 부처가 있었다. 석가모니버의 사부님이 더 심하지 않을까요? 이 이치는 매우 간단하지만, 내려놓을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예를 들어 약사 유여래 () 의' 공덕경' 을 참고하세요. (다음은 선정과 평소의 법에 관한 것입니다. 이것은 대승이다:) 맹인, 청각 장애, 마비, 마비, 등, 하반신 마비, 광기, 각종 병; 만약 왕세불명과 미래불명을 암송하는 것이 정말 유용하다면, 온 세상에 환자가 거의 없을 것이다. 왜냐하면' 약사 유리불' 의 법호를' 듣다' 혹은' 읊다' 는 것이 모두에게 유익하기 때문이다. 그렇지 않니? 이 문제는 살아있는 부처가 우리에게 읽으라고 말하지 않거나,' 약사 유여래' 가 우리와 동시에 이 세상에 있는 것이 아니라는 점이다. (설령 그가 이 세상에 있다 해도, 우리는 그의 현재 몸이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시도했지만 효과가 없었습니다. 물론, 이곳의' 냄새' 라는 단어는 여전히' 듣기' 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원문에는' 귀머거리, 귀머거리, 벙어리' 가 있기 때문이다. 이 농아 환자는 어떻게 듣습니까? 그 의미는' 아미타불경' 에 언급된' 문불명' 과 같다. 즉' 문불',' 문법',' 염불',' 관불' 이다. 그래서 "부처님 명상" 은 여전히 필요합니다. 아니면 적어도 간단한 곱셈 방법! 흥미가 있으면 인터넷으로 검색해 볼 수 있다: 이상하다! 중국인은 한자를 모른다!
염불과 6 도의 관계는 밀접한 관련이 있다: 기억.
도살용 칼을 멈추다
제사
(누군가에게) 일을 쉽고 편리하게 만듭니다.
일찌감치 착함을 배양하다.
흉악하고 엄하다
파생 모서리
사택미안. 왜' 남무아미타불' 성명을 암송하는 것이 수행의 6 도라고 하는가? 이룰 숙명이 하나 있다 ........................................................................................................................................................................................................................................................................................................................ 아미타불: 너바나는 불멸의 법이다. 부처는 수면이다.
이 방법이 완전하다고 느낍니다.